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현대해상, 37개 부서 고객중심 업무개선 제도 참여 2014-06-26 07:00:16
왼쪽, 대표 박찬종·사진 오른쪽)이 한국표준협회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장기보험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현대해상은 37개 부서가 참여하는 ‘고객중심 업무개선’ 제도를 통해 고객서비스의 질적 개선뿐 아니라 현장에서 서비스를 하는 담당직원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반기에...
[글로벌 영상뉴스] 中 골디락스 위한 `고군분투` · `노동력` 부족에 시달리는 日 기업 2014-06-10 09:07:27
소비자물가지수와 생산자물가지수 발표를 앞두고 있죠? 그 중 중국의 인플레이션을 나타내는 소비자물가지수(CPI)를 보시면요. 5월 소비자물가지수의 시장 전망치는 2.4%로, 4월 소비자물가지수 1.8%보다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중국의 경기둔화 우려가 완화되는 가운데 국내 시장 전망은 어떨까요? 전문가의...
[스마트 브랜드] 똑똑한 브랜드, 합리적 소비자 눈길 잡다 2014-05-28 21:23:49
진단했다.어떻게 조사했나 3개월간 1만1000명 소비자 1 대 1 면접으로 조사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소비자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때 가격과 가치를 어떻게 비교하고 평가하는지를 측정하기 위해 2006년부터 매년 스마트브랜드지수를 조사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실제 시장에서 선호하는 상품을 알아내기 위한 구체...
닥터스칼프, MBC `엄마의 정원` 지원 2014-04-22 17:08:32
및 탈모케어 전문업체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와 랭키닷컴이 선정한 `모발,두피분야` 1위 업체이다. 닥터스칼프가 제작 지원하는 `엄마의 정원`은 정유미, 최태준, 엄현경, 고세원, 고두심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따뜻한 가족애와 어머니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8시 55분에 방영되며 첫 방송서...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오픈마켓 최고의 신뢰기업' 11번가, 고객중심경영 강화 2014-04-16 18:01:09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하는 등 업계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을 비롯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6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지수)와 ks-wci(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5년 연속 수상해 고객만족 부분 4관왕에 오른 유일한 오픈마켓으로 자리잡았다....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2014-04-03 15:35:15
수상 및 골든 브랜드 선정은 지속적인 r&d 투자와 소비자 만족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기업에 걸맞은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pi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
[새봄 새가구] 장수돌침대, "별이 다섯개"…22년 국민 건강 잠자리 '파수꾼' 2014-03-19 07:00:02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품질·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힘써왔다. 그 결과, 3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한국경제신문),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한국소비자포럼), 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수상 등을 통해 ‘명품 침대’로 인증받았다. 발열공법·안전성 차원이 다른 명...
미스터피자,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6년 연속 1위 2014-03-18 10:57:19
미스터피자는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의 총 5개 항목으로 구성된 소비자지수와 브랜드주가지수 합계, 1000점 만점에서 842점이라는 독보적인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피자부문 2위 경쟁사보다 70점 가량 높은 점수. 미스터피자는 `100% 수타, 100% 수제, 100% 석쇠구이`라는 `300%` 원칙을 바탕으로 담백한...
KCC, 2014 창호 최고 브랜드 선정 2014-03-06 10:27:23
KC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창호재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이다. KCC는...
탈모·두피관리 전문 `닥터스칼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2014-03-04 15:10:03
프랜차이즈 닥터스칼프가 제7회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 브랜드부문으로 선정됐습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로 각 분야 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분야별 후보를 선정하고,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