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에 속지 않는 ‘현명한 선택’ 잠실 헤리츠 2015-01-29 13:46:04
공간설계도 장점이다. 오피스텔 내부는 가전에서 가구까지 풀 퍼니시드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일부 호실에 별도의 계절창고 제공으로 수납고민도 해결했다. 외부인 출입제한 관리시스템 적용으로 보완을 강화해 안전까지 확보했다. 단지내 만남의 광장, 옥상정원 등 공용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이국적 정취를 느낄 ...
[위례 우남역 아이파크③구성·평면] 원룸에서 쓰리룸까지…호실별 1대 이상 주차 가능 2015-01-26 08:31:00
가능한 대형 현관창고가 마련돼 있어 계절용품이나 골프백 등을 수납할 수 있다.쓰리룸은 방 2개, 거실, 주방으로 설계된다. 대형 드레스룸에 주방 팬트리까지 확보돼 있어 넉넉한 수납이 가능할 전망이다. 특히 욕실 세면대를 파우더룸과 연계 설계해 건식 공간으로 마련, 호텔식으로 구성했다. 드레스룸과 맞닿은 방은...
<삼성전자 분기 영업이익률 두자릿수 대 회복>(종합) 2015-01-08 10:16:38
관측된다. CE(소비자가전)부문에서는 연말 성수기를 맞아 TV 판매가 증가했으나, 패널 가격 상승으로 비용 지출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생활가전은 계절상품인 김치냉장고의 판매가 애초 예상보다 호조를 보이지 않았다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올해 1분기는 계절적 비수기에 접어들면서 전자제품에...
<삼성전자 분기 영업이익률 두자릿수 대 회복> 2015-01-08 09:27:01
전분기보다 실적이 소폭 상승한 것으로 관측된다. CE(소비자가전)부문에서는 연말 성수기를 맞아 TV 판매가 증가했으나, 패널 가격 상승으로 비용 지출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생활가전은 계절상품인 김치냉장고의 판매가 애초 예상보다 호조를 띠지 않았다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runran@yna.co.kr(끝...
최소부품으로 최대 디자인 추구…사계절 생활가전 한국서도 호평 2014-12-23 07:02:15
진출국인 한국에는 2012년 한국리모텍을 통해 제품을 선보였다.사계절 생활가전 ‘그린팬’발뮤다의 대표적 제품 중 하나가 선풍기 ‘그린팬’이다. 전자제품 대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 4년째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린팬은 출시 이후 매출이 50배 이상 성장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에게 성능을 인정받았다...
봄철, '황사'로부터 소중한 내피부 지키기! 2014-12-05 10:00:51
‘클렌징’이 기본! 황사가 심해지는 계절에는 외출 후 얼굴에 남아 있을 먼지가 모공을 막아 트러블과 피부 알러지를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외출 후에는 깨끗한 클렌징이 필수. 일단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1차 세안 후, 미지근한 물로 저자극 클렌징폼 또는 미용비누로 세안을 해준다. 또 황사철에는 일주일에...
외국인 덕에 화장품시장 '쑥쑥'…가전 판매액 육박 2014-11-14 04:04:06
가전제품을 넘볼 정도로 성장했다. 올해 3분기에는 가전제품 판매액(4조4천324억원)에 미치진 못했지만 계절에 따라선 화장품이 가전보다 더 많이 팔리는 때도 생기고 있다. 1분기가 대표적이다. 2012년부터는 1분기마다 화장품이 가전제품 소매판매액을 웃돌면서 2012~2013년 1분기에는 1천억원씩, 올해...
‘생방송 투데이’, 완전방수 세척 가습기 미로 클린팟 화제 2014-11-12 14:49:31
타며 화제가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형 계절 가전 중 사랑을 받던 가습기가 세정제 사건 이후 소비자들에게 외면을 받게 된 과정과 최근 완전 분해 세척이 가능해 화제가 되고 있는 미로 클린팟 가습기를 집중 조명했다. 또한 시민들의 인터뷰를 인용해 세척하기 불편한 점을 들어 가습기 사용을 꺼리게 되었다고 전하...
"롯데하이마트, 3분기 실적 예상치 소폭 하회…개선 기대"-한국 2014-11-10 07:18:22
숍인숍 점포 증가에 따라 기존 로드숍 매출이 하락했고 계절가전인 에어컨와 제습기 매출이 부진했기 때문"이라며 "3분기 말 기준으로 전체 점포수는 433개점(숍인숍 98개점 포함)"이라고 말했다.실적은 부진했지만 개선 모습은 나타났다고 평가했다. 계절가전의 부진으로 전체 매출은 한 자리 수 증가하...
차량용 미니 냉온장고, 새로운 캠핑 스타일에 맞춘 간편함으로 각광 2014-11-04 17:11:05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파워케이블만 간단히 연결하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 사무실, 캠핑, 여행 등 어디서나 용도에 따른 맞춤형 사용이 가능해 호평을 받고 있다. 미니짱의 이재영 대표는 "소형주택, 주방용품, 가전 등 싱글슈머(Single+Consumer)시장 확대에 주목해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