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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바닥' 화장품株…"중장기 매매전략 세울 때" 2013-04-23 10:51:51
기록하며 부진한 주가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중저가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미샤'로 유명한 에이블씨엔씨는 연중 최저가인 6만1000원대로 주저앉았고 4월 들어서만 -26%의 주가하락률을 나타내고 있다. 이들 대표 3인방의 주가 하락은 화장품 시장의 성장 둔화와 기업간 경쟁 심화 등으로 인해 지난 1분기 실적이...
3000억 '먹는 화장품' 시장, 승자는 누구… 2013-04-18 09:06:47
출시해 마시는 화장품 시장에 도전했다. 지난해 12월 일본 건강기능식품업체 '에버라이프'를 인수한 것도 시장 진출을 고려한 사전 작업이란 게 업계의 평가다. 에뛰드하우스도 콜라겐이 함유된 '핑크퐁 콜라겐 워터'를 선보였다. 5월부터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 제품은 박스(330ml병 20개)당 3만4000원. 다른...
김성령 아름다운 40대 여배우 1위, 40대가 지켜야 할 뷰티노하우? 2013-04-16 11:19:01
아닌 고영양의 기능성화장품이 눈가주름, 눈밑주름 없애는 법으로 최고의 해결책이다. 또한 이러한 기능성 아이전용 크림은 눈가주름제거에 눈에 띄는 효과를 주면서 피부톤의 변화도 가져다 준다. 주름제거수술만이 정답이 아니란 걸 증명해 주는 기능성화장품의 사용으로 피부나이를 돌리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불황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종합) 2013-04-16 10:55:42
화장품 매출이 크게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품목 1위가 화장품이다. 그러나 올들어 북한 리스크와 엔저로 관광객이 급감해 실적 부진 우려가 커지고있다. 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과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작년 미샤, 더페이스샵, 에뛰드,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불황 덕분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 2013-04-16 05:50:06
화장품 매출이 크게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품목 1위가 화장품이다. 그러나 올들어 북한 리스크와 엔저로 관광객이 급감해 실적 부진 우려가 커지고있다. 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과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작년 미샤, 더페이스샵, 에뛰드,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2013-04-11 17:48:02
선보이는 브랜드다.최근 홈쇼핑 채널을 통한 화장품 판매가 늘어나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홈쇼핑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하기 위해 이경민 아티스트와 협력해 만들었다. ‘트리플 앰플 에센스’, ‘스킨 브라이터’ 등 7가지 상품을 8만90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 lg생건,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한국화장품·뷰티 디렉...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 2013-04-10 17:51:55
기자 soul@hankyung.com▶ 코스맥스, 네일 화장품 시장 진출한다…日 조인社와 기술 협력▶ lg생건,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까다로운 한국여성이 랑콤 경쟁력의 비결"▶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 "미샤, 2017년 매출 1조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에이블씨엔씨, 해외법인 실적 개선 기대-이트레이드證 2013-04-09 08:16:14
연구원은 "현재 미샤 브랜드샵의 매장당이익이 좋아 현재 브랜드 파워와 핵심 아이템의 경쟁력으로 매장이 확대될 여지는 충분하다"며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8.0% 증가한 885억원, 영업이익은 6.5% 감소한 97억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만 그는 "연간 실적 대비 1분기 성장률이 저조한 이유는 고가...
서경배의 브랜드 승부…이니스프리 떴다 2013-04-07 16:45:07
신장률을 기록하며 브랜드숍 1·2위 업체인 미샤와 더페이스샵을 맹추격하기 시작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 “5000억원대 매출 슈퍼 브랜드 10개를 만들겠다”고 한 ‘파워 브랜드’ 전략이 성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계열사인 이니스프리가 지난해 매출 2294억원을 올려 전년(1405억원)보다...
[유행 예감] 장난감 아니야? 재미있는 ‘토이 뷰티 아이템’ 2013-04-05 09:31:26
화장품 쇼핑을 즐기는 그들은 스마트 뷰티 아이템부터 독특한 제형까지 가리지 않고 사용해 본다. 호기심 충만한 뷰티 얼리어답터라면 디자인과 사이즈, 패키지 컬러 등 트렌디한 요소를 놓치지 않는 법. 장난감처럼 재미 있는 요소를 가진 제품들은 그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기 충분하다. 제품에 유머와 개그 코드를 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