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빈스빈스 일산 "원마운트점" 3월 29일 오픈 2013-03-28 09:53:33
전 메뉴 50%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방문 고객들에게 이벤트를 실시한다. (MD, 베이커리, 병음료 제외) 또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은 1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매일 20명 총 600명에게 빈스빈스 스페셜 원두 100g을 무료 증정한다. 현재 전 매장에서는 4월 30일까지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달인’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메뉴와 매장 서비스를 평가하는 고객 평가단 ‘맛의 달인(達人)’을 운영 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 총 30명의 평가단은 1년 동안 블랙스미스가 매년 두 차례 선보이는 신 메뉴 개발 과정에 참여하며, 전 매장에 고객으로 방문해 메뉴와 서비스 등을 평가하...
외식하고 놀러가자~봄나들이 경품이벤트 `풍성` 2013-03-27 11:45:05
봄메뉴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빕스 역시 약 800명에게 경품을 주는 대규모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방스의 봄’이란 주제로 신메뉴를 출시한 빕스는 4월 30일까지 봄메뉴 주문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1등 5명에게는 호텔 패키지 이용권, 2등 100명에게는 프랑스 와인, 3등 200명에게는...
외식업계, 메뉴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반영 활발 2013-03-27 11:39:28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메뉴와 매장 서비스를 평가하는 고객 평가단 ‘맛의 달인(達人)’을 운영 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 총 30명의 평가단은 1년 동안 블랙스미스가 매년 두 차례 선보이는 신 메뉴 개발 과정에 참여하며, 전 매장에 고객으로 방문해 메뉴와 서비스 등을 평가하는 ‘미스터리...
손담비 먹방 도전, ‘섹시퀸은 먹방도 섹시하게?’ 2013-03-22 18:43:28
레스토랑 등을 방문해 음식을 통한 ‘힐링 명소’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평소 완벽한 s라인을 뽐내던 mc 손담비와 가희가 음식들을 ‘폭풍 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전부터 배고픔을 호소하더니 급기야 음식이 나오자마자 환호성과 함께 폭풍 흡입을 시작해 웃음을 유발했다. 특...
김경호 만두랑땡, 간편 재료로 고급 명절전 느낌 “오믈렛같아” 2013-03-22 18:15:05
가수 김경호의 야참 ‘만두랑땡’이 야간매점 28호 메뉴에 등극했다. 3월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김광규, 김경호, 서인국, 박완규, 홍석천이 출연한 ‘상남자 특집’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날 김경호는 만두 3개, 달걀, 김치만으로 명절 전을 먹는 듯한 착각을 일게 하는 메뉴 ‘만두랑땡’을 소개해 눈길을...
직장인 점심메뉴 1위 김치찌개, 대체로 한식 선호 2013-03-22 14:56:51
768명을 대상으로 ‘점심비용과 메뉴’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가장 많이 먹는 메뉴로 ‘김치찌개’(39.3%)가 선정됐다.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들은 이어 백반(34.5%)과 된장찌개(26.6%), 비빔밥(24.2%), 돈가스(22.4%), 김밥(18.2%), 부대찌개(16.4%), 불고기 뚝배기(15.8%), 순두부(13.9%) 등을 선호 음식으로...
[OX? 경제상식 퀴즈] 3월 25일자 2013-03-22 09:30:33
②거래비용 ③매몰비용 ④메뉴비용4. 최근 인구 100만명의 지중해 동쪽 작은 섬나라인 이 나라가 세계 금융시장에 큰 충격을 주었다. 부도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유로존으로부터 구제금융을 받으려는 과정에서 대규모 예금 인출 사태를 겪기도 한 이 나라는?①슬로바키아 ②몰타 ③슬로베니아 ④키프로스5. 철수는...
티바두마리치킨, 신학기 맞이 '행쇼 이벤트' 진행 2013-03-21 16:31:03
댓글을 통해 이벤트와 관련된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유통구조를 대폭 개선해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의 제품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치킨 맛의 다양한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파악하고 다양한 메뉴로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다.
직장인 점심비용 5년래 최고…6219원 2013-03-21 09:15:26
10명 중 9명은 점심값이 오른 것으로 느낀 셈이다.점심메뉴를 선택할 때 우선 고려하는 사항도 '맛'보다 '가격'이었다. '가격'을 선택한 응답자는 전체 82.0%로 가장 많았다. 이어 '맛'이 74.2%를 기록했다. 이외에 △그날의 기분(30.7%) △스피드(16.9%) △양(15.4%) △서비스(10.2%) △어제 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