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DS테크, SKT와 M2M 위한 보안 사업 협력 2013-05-28 16:31:45
mds테크놀로지 전무는 "하나의 장비로 통합해 비용을 절감하고 단말기 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면서 "sk텔레콤의 영업.마케팅 채널과 mds테크놀로지의 m2m 커뮤니케이션 게이트웨이 기술, 시큐위즈의 보안 기술력이 합해져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과 mds테크놀로지는...
오가게, 롯데百 팝업스토어 오픈 “온-오프라인 경계 허물고 여러 브랜드를 한 자리에” 2013-05-25 08:30:02
마케팅툴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점차 무너짐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들이 백화점 등 오프라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색다른 시도를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러한 경향에 맞춰...
[월드 IT쇼] 뇌파로 모형기차 작동…초음파 감지 앱으로 할인쿠폰 쏴줘 2013-05-22 17:35:14
볼 수 있다. 초음파를 이용해 스마트폰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퍼플즈 부스도 그랬다. 초음파는 사람의 귀에는 들리지 않는 소리. 퍼플즈는 백화점이나 미술관, 가게에 초음파를 내는 스피커를 설치하고, 특정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한 사람의 스마트폰에만 마케팅 정보를 띄우는 기술을 개발했다. 제이 마...
朴대통령 "北 위기조성해도 양보없다" 2013-05-22 17:01:54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하성용 kai 사장은 “수리온 개발로 국내 산업 파급 효과는 12조원, 고용창출은 5만명에 이른다”며 “경제성장을 이끌 신성장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논산=전예진 기자/도병욱 기자 ace@hankyung.com ▶ 한국형 기동헬기 '수리온'[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요우커' 더 몰려온다…카지노·면세점 수혜주 '주목' 2013-05-20 15:14:06
면세점의 크기가 롯데보다 1500㎡ 가량 크고 중국인에 대한 마케팅 능력이 강해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이에 올 들어 파라다이스와 gkl, 호텔신라 주가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이날 파라다이스는 2만5200원으로 장을 마쳐 올 들어 40% 상승했다. 올 들어 gkl은 29.7% 뛰었고, 호텔신라는 40.2%...
<재계, 中企 '일감 나누기' 확산 전망> 2013-05-20 11:54:59
여러 계열사가 원료·부품·제품생산·판매·마케팅·물류 등 관련사업의 전 과정을 나눠 맡는 일감 몰아주기는, 이른바 '수직 계열화'라는 경쟁력 제고 전략으로서 주요 대기업들마다 관행화돼 있다. 하지만 도가 지나쳐 공정거래 질서를 해치고 사회 전반의 창의력을 저해하는 등부작용이 심각해지자, 재벌...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에스디컴퍼니(SD Company)’ 사명 변경 2013-05-20 11:00:00
디에이치라이프마트의 전국 유통망을 기반으로 미네랄 프리미엄생수 유통과 신규사업으로 뷰티크호텔 브랜딩까지 사업영역을 확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디컴퍼니는 현재 공격적인 마케팅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디에이치라이프마트 신규개설 시 가맹비 면제 등의 창업지원 혜택과 전국주요도시 ‘에스디 피츠버거’ 신규 개설 시...
"하이트진로, 내수 주류시장 수요 부진"…목표가↓-유진證 2013-05-20 08:31:46
인상효과와 영업조직 통합 후 마케팅 비용 하락으로 영업이익은 증가했다"고 밝혔다. 설 연구원은 1분기를 저점으로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1월에 급감한 시장점유율은 소주가 올 1월 39.8%에서 3월 43%까지 상승하며 작년 말 수준으로 빠르게 반등하고 있다"며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대학은 아이 미래를 보장해주지 않는다…'자녀 경쟁력 높이는 법' 2013-05-16 16:31:18
핵심 경쟁력(드림인)'이 출간됐다. 교육마케팅연구소 김정권 소장은 ‘it기술의 발달과 함께 변화된 지식정보사회에 발을 맞추지 못한 교육 과정’에서 오늘의 암울한 원인을 찾는다. 과거 산업사회에서 요구된 ‘고학력의 지식 소유’는 지식정보사회에서 경쟁력을 잃었고 그 대신 이 지식을 활용하고 창조해 낼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NC 다이노스, 온라인게임처럼 '함께 즐기는 야구' 2013-05-15 15:30:10
마케팅…초등학교에 야구용품 전달…학생은 입장권 50% 할인도 야구 열기가 가장 뜨거운 지역은 어디일까. 흔히 롯데 자이언츠가 연고로 있는 부산이 첫손에 꼽히지만 마산(창원시로 통합)도 만만치 않다. 마산구장에서 경기가 열릴 때마다 다소 거칠지만 폭발적인 응원을 과시하며 마산 팬들은 ‘마산 아재(아저씨)’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