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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GS건설, 수영장 등 편의시설 완비한 '자이언 센터' 입주민 만족 쑥쑥 2013-04-08 15:37:46
국내 최초 '방수저울' 개발▶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대륙제관, 안터지는 '맥스부탄'…제관 선도▶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퍼스텍 '얼굴인식시스템', 얼굴인식 기술, 해외시장서 호평[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KT, 스포츠마케팅 독립법인 출범 2013-04-07 16:11:00
기존 스포츠팀을 통합한 독립법인인 kt스포츠를 출범시켰다"고 밝혔다.kt스포츠는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야구단을 중심으로 그동안 전개해온 프로농구와 프로골프, e-스포츠, 사격, 하키 등 스포츠 사업을 총괄하게 될 전문 회사다. 초대 사장은 경영지원실장과 스포츠단장 역임한 권사일 전무가 맡는다. 권사일 전무는 kt의...
"서울·수도권 혜택 크게 줄어"…여당 반대 2013-04-05 17:17:09
분양마케팅업체인 타이거하우징의 김태욱 사장도 “지금 시장이 ‘거래 절벽’에 있다는 것은 정치권 모두가 공감할 것”이라며 “실행 시기가 늦어질수록 대책 효과는 반감될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김진수/허란/김재후 기자 true@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코닥, 세계 최초로 디카 개발했지만 '고객 맞춤화' 못해 기회 놓쳐 2013-04-04 15:30:41
활동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조정할 필요가 있다. 이 같은 역할은 주로 기획부서에서 맡는데, 문제는 그 활동들이 고객가치와 무관하게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세계 최초로 디지털카메라를 개발한 코닥은 내부적 관점으로 가치를 판단하다 사업 기회를 놓친 대표적인 사례다. #고객가치 창출은 마케팅에서 시작...
IT 서비스업체들 "밖에서 잘 나갑니다" 2013-04-03 15:30:42
등도 수주했다. 모바일 결제, 전자지갑, 모바일 마케팅 등 모바일 커머스 영역 진출도 활발하다. 2011년 구글 전자지갑 서비스 상용화에 필요한 핵심기술인 tsm(신뢰기반서비스관리) 솔루션을 공급했다. 지난해 8월에는 미국 던킨 도너츠에 전용 모바일 지갑 서비스를 구축한 데 이어 같은 해 10월, 세계 2위 이동통신사인...
통신기업 KT, 스포츠마케팅 '본격 시동' 2013-04-02 21:51:24
기존 스포츠팀을 통합한 독립법인인 kt스포츠를 출범시켰다"고 밝혔다.kt스포츠는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야구단을 중심으로 그동안 전개해온 프로농구와 프로골프, e-스포츠, 사격, 하키 등 스포츠 사업을 총괄하게 될 전문 회사다.초대 사장은 경영지원실장과 스포츠단장 역임한 권사일 전무가 맡는다. 권사일 전무는 kt의...
`우리카드 출범' 정현진 사장 체크카드로 승부수 2013-04-02 10:44:52
은행 거래 업체를 중심으로 신규 유치 강화 및 기업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그는 "리테일뱅킹의 첨병인 카드를 이용한 연계 사업, 그룹 통합 마케팅 추진,새로운 사업 영역의 발굴 등으로 그룹과 시너지를 창출하고 그룹 고객을 유선 유치하겠다"고 덧붙였다. president21@yna.co.kr(끝)<저...
가든파이브 살리기…일괄 임대 추진 2013-04-01 16:51:15
달라 통합 마케팅을 할 수 없고 품질관리도 어렵다”며 “한 업체가 매장 구성부터 마케팅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해야 쇼핑몰의 수준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일괄 임대를 위해선 층별로 100여명이 넘는 점주들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테크노관과 리빙관은 가든파이브 내에서도 극심한 침체를 겪고 있는 곳이다....
`우리카드' 조용한 출발…"체크카드로 승부"(종합) 2013-04-01 11:45:16
고객 기반 확대, 마케팅 역량 강화, 그룹 시너지 제고,신성장 동력 발굴, 조속한 조직 안정화, 선제적 리스크 관리 등을 역점을 두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우리카드는 자본금 8천463억원, 자기자본 1조500억원으로 설립됐다. 우리금융[053000]이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으며 460여 명의 인원으로 첫발을 내디뎠다....
[맞짱 토론] '제2철도공사' 설립 필요한가 2013-03-29 16:39:33
낮은 서비스로 국민을 실망시키고, 마케팅 노력을 게을리한 것은 독과점 기업이 보여주는 전형적 현상이다. 특히 독과점 사업자는 비용을 절감해 수익성을 향상시키기보다는 요금 인상을 통한 수입 증대를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코레일이 이런 경향을 보이지 않았다고 주장하진 못할 것이다. 많은 국내 독점 공기업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