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경제포럼 발표자 인터뷰 3] 일본 시장 뚫으려면, '고토 마케팅' 써야 … 최상철 일본유통과학대 교수 2014-08-14 07:33:31
반응) △계절 변화에 대한 민감성 △싫증 증후군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일본 시장에 대한 이해를 전제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실행이 뒤따라야 한다. 일본 기업도 일본 소비자의 지지를 얻기 위해 분투하지만 결과가 신통치 않은 경우가 많다. 한국 기업은 일본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해 그에 맞는 '신마케팅...
여름철 ‘HOT&COOL’ 컬러가전으로 분위기 업! 2014-08-14 00:45:17
소형가전의 변화는 더욱 두드러진다. 아이로봇 로봇청소기 룸바의 한국 마케팅 담당 손병욱 팀장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화이트, 블루, 그린, 레드 등 계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컬러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면서 “기존의 딱딱한 컬러의 가전에서 벗어나 다양한 컬러와 이색적인 패턴을 더한 컬러가전은...
강남역세권 ‘아크로텔 강남역’ 오피스텔 분양 2014-08-12 10:44:24
제공한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을 모두 고급 빌트인 시스템으로 도입했다. 공간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개별 계절창고(전실 제공)를 설치한다. 게스트룸(공용)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착한 분양가격과 부담을 낮춘 금융조건 또한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이다. 아크로텔 강남역의 분양가는 3.3m²당...
[Real Estate] 한국자산신탁 '아크로텔 강남역', 14층 이상 로열층…중도금 60% 무이자 2014-08-12 07:00:08
14층 이상 로열층에 있다. 가전제품을 빌트인 시스템으로 도입했으며 개별 계절창고(전실 제공)를 설치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630만원대로 앞서 분양한 오피스텔 분양가(3.3㎡당 1720만~1790만원대)보다 저렴하다.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강남역 7번 출구 앞에 있다.오는 2016년 9월...
전기세와 인테리어를 생각한 '트랜스포머 선풍기' 2014-08-12 05:21:36
내리쬐는 햇볕으로 인해 외출이 두려워지는 계절인 여름. 그러나 실내에 있어도 덥기는 마찬가지다. 때문에 뜨거운 열기를 식혀줄 가전제품이 여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 바로 에어컨과 선풍기이다. 그러나 비싼 전기세 부담 때문에 큰돈을 들여 에어컨을 장만했지...
정수기·청정기·비데 보급률 에어컨 '절반' 수준…성장성 기대 2014-08-08 07:00:40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국내 주요 계절 및 중소형 가전의 경우 필수품 수준의 보급률을 자랑한다. 예를 들어 에어컨은 보급률이 약 60%에 이르고 김치냉장고는 70% 수준에 달한다.반면 보편적이고 대중적인 품목으로 인식되는 정수기는 보급률이 30% 내외에 불과하다. 청정기와 비데, 제습기는 보급률이 20% 내외로...
마른 장마에 폭염 지속…롯데하이마트, 에어컨 판매 급증 2014-07-14 10:27:00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주(7월 7~13일) 여름 대표 가전제품인 에어컨의 판매량이 전주(6월 30~7월 6일) 대비 75% 급증했다.에어컨과 더불어 대표적인 여름 계절가전인 선풍기와 제습기 판매량 역시 전주 대비 47%와 50% 늘었다. 부창민 하이마트 대치점 지점장은 "불볕더위가 지속되자 에어컨을 문의하는 고객이...
한국투자증권 "롯데하이마트 3분기 매출 호조 예상" 2014-07-10 08:08:36
"가전 전문점의 매출은 계절 영향을 많이 받는다"며 "2010~2012년분기 매출을 비교하면 3분기 점포당 매출이 2분기보다 평균 15% 높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다만 "지난해에는 더위가 일찍 시작해 2분기 매출이 3분기보다 소폭 높았으나 올해에는 6월 날씨가 그리 덥지 않아 (2분기) 매출이 부진했다"고 덧붙였다....
<미분양 증가세…건설사, 분양 마케팅 강화한다>(종합) 2014-07-09 14:33:10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모델하우스 방문객과 계약자를 겨낭한 계절 마케팅도 등장했다. GS건설은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DMC가재울4구역' 모델하우스에서 '서머 경품이벤트'를 진행중이다. 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미분양 증가세…건설사, 분양 마케팅 강화한다> 2014-07-09 06:01:07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모델하우스 방문객과 계약자를 겨낭한 계절 마케팅도 등장했다. GS건설은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DMC가재울4구역' 모델하우스에서 '서머 경품이벤트'를 진행중이다. 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