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상아 "심플한 루즈앤라운지 가방 내놓겠다" 2013-02-24 16:56:01
sk네트웍스 아트디렉터로 영입된 임상아 디자이너 “sk네트웍스의 ‘루즈앤라운지’를 ‘상아’와 독립된 독창적인 브랜드로 만들 겁니다. 뉴욕에서 살아가면서 일상 속에서 얻는 영감으로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두 브랜드가 아주 다를 순 없지만 루즈앤라운지만의 성격을 드러낼 생각입니다.”임상아 디자이너(39·사진)는...
한게임 '크리티카' 26일 초액션 개봉박두! 2013-02-22 13:24:27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한게임, 스포츠-스마트폰-pc로 융합 시너지! nhn 한게임, 새로운 사업전략 및 핵심 라인업 공개 크리티카, 액션스쿨에서 대규모 유저파티 개최 크리티카, '액션스쿨' 유저파티에 200명 운집 한게임 '크리티카' 오픈 d-day는...
자동차 업계, 女心 구애 작전 … 여성 입김 거세진다 2013-02-13 11:49:26
'스노우드라이빙 스쿨'을 진행하고 있다. 겨울철 눈길이나 험로 주행에 익숙치 않은 여성들을 위해 안전한 운전 기술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서다. 작년 11월엔 수동변속 운전법을 배우는 '코란도c m/t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했다. 참가자 중 여성운전자는 약 30%로 수동차량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았다고...
이태백 실제 인물, 지방대 출신 뉴욕 천재로 우뚝 2013-02-06 10:01:56
비주얼 아트 스쿨(2008)을 거치고 세계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을 거듭하며 세계적인 광고 디자이너로 성장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상업광고는 물론이고 공익광고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는 이제석 씨는 2009년 5월 `이제석 광고 연구소`를 설립하며 광고 천재로 불리고 있다. 특히 그는 자신의 저서에서 `학창시절...
광고천재 이태백 실제 인물, 이제석 "지방대 졸업 후 천재가 되기까지…" 2013-02-05 14:02:03
경력을 쌓았다. 이후 미국 뉴욕으로 유학을 떠나 뉴욕 비주얼 아트 스쿨(2008)을 거치고 세계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을 거듭하며 세계적인 광고 디자이너로 성장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상업광고는 물론이고 공익광고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는 이제석 씨는 2009년 5월 '이제석 광고 연구소'를 설립하며 ...
[인사] 한국MSD ; 신한신용정보 ; 국회도서관 등 2013-02-03 17:46:06
아트스쿨센터장 박원형▷산학협력단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장 이승환▷조형예술연구원장 허진권◈한국전통문화대 ▷교학처장 김영모▷문화유산대학장 이도학▷기술과학대학장 강대일▷무형유산대학장 김준▷일반대학원장 김창규▷문화유산융합대학원장 장헌덕◈중부대 ▷교무처장 남상섭▷학생복지처장 신병철▷기획처장...
김유정 '초콜릿 드레스' 화제…초코렛 맞아? 2013-01-22 16:05:09
초콜릿 의상은 정영택아트스쿨&제이브라운의 정영택 원장이 제작한 작품으로, 초콜릿 작품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하고 세밀해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제1대 대한민국 초콜릿 마스터인 정영택 원장은 쇼콜라티에 양성에도 힘쓰고 있는 인물. 이번 전시회에서도 제이브라운과 정영택 아트스쿨이 직접...
한경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 2013-01-17 16:58:19
앞줄 왼쪽부터 오현택 스쿨룩스 대표, 유창조 심사위원장, 이광모 일월 회장, 박철곤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 정경화 sk텔레콤 실장, 한충섭 신한생명보험 상무, 류주원 무주덕유산리조트 대표, 가운데 줄 왼쪽부터 박정자 롯데면세점 팀장, 장윤현 현대증권 부문장, 심관섭 한국미니스톱 대표이사, 이승훈 롯데상사...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 모실 줄 아는 기업이 불황에 더 빛난다 2013-01-16 15:31:04
제일의료재단 제일병원, 신한생명보험, 스쿨룩스, 키친아트,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등 13곳이 선정됐다. 롯데면세점, 한화건설, 일월도 대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행정안전부는 특별상을 수상했다.◆명예의 전당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의 신 문화를 창조하여 국민의 행복과 삶의 질적 향상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