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상큼 발랄 걸그룹 비피팝 “우리의 반전매력, 기대하길” 2013-03-04 10:01:03
학교는 디자인을 전공했지만 졸업 후 한국에 돌아와서 가수 오디션을 봤고 가수가 됐다. (시유) 고등학교때 홍대에서 밴드를 했다. 대중들이 홍대의 밴드보다 대중가요를 더욱 좋아해주는 것을 깨닫고 노래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 대중가요를 하게 됐다. q. 1년~2년 연습생 생활을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만큼...
롯데百 'VIP 전문가 인증제도' 도입 2013-03-04 08:34:37
강화하는 것은 지난해 신헌 대표가 '젊고 패션이 강한 백화점'과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은 백화점'을 전략과제로 내세운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김영희 롯데백화점 서비스아카데미 팀장은 "유통 경쟁이 심화되면서 서비스가 하나의 차별화 핵심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획일적인 서비스가 아닌...
한세실업, 수익성 하락…목표가↓-대우 2013-03-04 07:54:07
가능성은 제한적이라는 분석이다.그는 글로벌 패션브랜드의 지역 확장에 따른 주문 증가, 중국 oem산업의 구조적인 축소에 따른 반사수혜, 대형 벤더로의 주문집중 현상이 장기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난 4분기 실적 부진의 원인이었던 단납기 주문(국내 원단 소싱) 증가 및 항공 운송 증가는 주로 3년 미만의...
세계금융 중심 뉴욕 '슈퍼스탁스' 보드게임! 2013-03-04 04:19:44
또한 뮤지컬, 패션,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문화가 존재하는 뉴욕시는 문화의 중심지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뉴욕은 여러 가지 수식어로 대변됩니다. 그렇다면 여러 가지 수식어 중에서 수 천만 명의 인구를 수용하고 있는 메트로폴리탄 뉴욕을 가장 잘 대변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금융입니다....
한예슬 근황, 시스루룩 입은 여신? ‘이혜영과 극과 극 패션’ 2013-03-03 17:43:55
‘고소영’ 패션 브랜드 론칭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사진 속에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이혜영과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예슬은 블랙 시스루 의상과 진한 아이라인 화장을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그는 이마를 공개했음에도 불구하고 작은 머리와 매끈한...
트렉스타, 코브라 트레킹화 2013-03-03 16:58:41
있도록 개발했다. 감각적 디자인을 체택해 일상생활에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다섯 가지 색상으로 나왔으며, 가격은 19만원이다.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국내 증시, 실적 턴어라운드 주식 주목 … SK하이닉스 유한양행 2013-03-03 10:32:27
lg패션·삼성테크윈·mds테크(하나대투증권) lg전자·대상·메디포스트(현대증권) 삼성전자·대덕gds·제로투세븐(동양증권) 등을 주간 추천 종목으로 꼽았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패션그룹 형지, 한국 여성복 대표…세계 브랜드와 경쟁 2013-03-03 10:13:25
잘 알려진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경영이념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여성복 브랜드 1위로 자리매김했다. 2008년 국내 여성복 단일 브랜드 사상 최대 매출과 최다 유통망을 달성, 여성복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작년에도 470여개 매장에서 30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가격·서비스 차별화…국내시장 석권 2013-03-03 10:09:56
1위 자리에 올라섰다. g마켓은 패션 의류 및 잡화, 전자 등 기존에 강점을 갖고 있는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최근엔 식품 및 생필품군을 키우는 데 나섰다. 여행이나 콘텐츠, 생활 서비스 상품 등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 기존 전통적인 소매상에 비해 10~30% 정도 저렴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유통업계 강자…"2018년 글로벌 톱5" 2013-03-03 10:01:19
대표하는 기업이다. 지속적인 신규 출점과 패션 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에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집중화, 현지화, 차별화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2007년 모스크바점을 비롯해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등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