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산 저가 화장품 미샤 '보라색병', 100만개 돌파 '기염' 2013-01-24 14:07:19
국내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보라색병' 에센스를 출시 1년만에 100만개를 팔아치우는 기록을 세웠다. 에이블씨엔씨는 24일 미샤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당시 한 방송사가 진행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미샤 '보랏빛 앰플' 잘나가네…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2013-01-24 07:54:41
광고로 눈길을 끌었다. 미샤의 '보랏빛 앰플'의 가격은 '갈색병 에센스'의 절반 이하 수준이다.회사 관계자는 "국내에서 이처럼 짧은 기간에 판래량 100만 개를 넘기는 제품은 흔치 않다"며 "기초 화장품으로서 성능이 뛰어나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주목! 새해맞이 동안피부 프로젝트 2013-01-21 12:15:50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 추천 제품은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크림’으로 노화로 나타나는 처짐, 탄력저하, 굵은 주름 등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 빛나는 물광피부의 시작은 ‘수분 화장품’으로 최근 물광이나 윤광 등 피부미인을 가리키는 신조어가 속속들이...
앙코르와트 빛낸 이혜상 ’여신 자태’ 2013-01-14 11:39:07
스텝 모두가 넋을 잃었다는 후문이다. 미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존 화장품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영상미를 선보이는 것에 주력했다” 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미샤만의 색깔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이혜상”, “고급스러움이 ...
女봐라株 훈풍…홈쇼핑 '방긋' 2013-01-10 18:02:42
관련주로 지난해 강세를 보였던 화장품주의 기세도 여전하다. 미샤(에이블씨엔씨)와 더페이스샵(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아모레퍼시픽) 등 중저가 화장품을 중심으로 한 ‘합리적 소비’ 경향은 올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중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주자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한 달 동안 10.2% 상승했다. 한국콜마도 같은...
[New Arrival] 미샤,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 출시 2013-01-09 19:44:58
[김지일 기자]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2013년을 맞아 프리미엄 한방 라인 아이크림인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눈가 주름, 눈 밑 처짐, 눈가 그늘 등 3대 눈가 고민을 발효 한방성분 등을 통해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주름개선...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이 회장이 1992년 각각 창업하면서 화장품 odm시장에 뛰어들었다. 10여년간 빛을 보지 못하다 2000년대 들어 ‘미샤’ 등 중저가 화장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제조업체인 한국콜마와 코스맥스도 덩달아 고속성장에 올라탔다. 이후 나란히 국내 odm업계를 이끄는 ‘쌍두마차’로 성장했다. 또 한국콜마가 2004년 선바이오텍을...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 출시 2013-01-07 17:17:32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가 새해를 맞아 프리미엄 한방 라인 ‘금설 기윤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눈가 주름과 눈 밑 처짐, 눈가 그늘 등 3대 눈가 고민을 발효 한방성분 등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정제수를 100% 대체한 증숙인삼수가 깊게 자리잡은 주름에...
[뷰티신상]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신상 기능성 화장품의 등장 2013-01-07 17:16:10
새로 출시한 기능성 화장품을 주목해 보는 것도 좋다. 특히 달아나는 수분을 잡기 위한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보습 관련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면서 건조한 피부를 좀 더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건조한 피부를 지켜줄 신상 기능성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페이셜 클렌저와 마스크팩, 아이크림 등 다양한...
[2013 대전망] '립스틱 효과' 누리자…국내 화장품시장 10조 돌파할 듯 2013-01-03 15:30:33
더페이스샵, 미샤, 이니스프리,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등 중·저가 브랜드숍들도 호황을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새해 경영 방침으로 ‘함께 가자(team together)’를 내세웠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혁신 상품과 서비스 제공, 글로벌 사업 가속화, 지속가능경영, 스마트워크 이행 등을 적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