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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아차는 소비자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서비스는 앞으로 더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터치콜서비스는 무선근거리통신(nfc) 칩이 내장된 스티커를 차량 내부에 부착하고 스마트폰을 스티커에 대면 자동으로 기아차 스마트 컨설팅센터(080-331-8585)...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고객 서비스, 기본으로 돌아가라 2013-06-26 15:44:48
목적으로 개발돼 시행된 기업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국가, 산업, 기업의 서비스 품질이 높아질수록 고객의 욕구도 상대적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서비스 품질지수 향상은 과거보다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수반한다. 기업은 시간이 흐를수록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영업점장의 의견을 의사결정에 반영,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2011년 6월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의사결정기구 ‘고객가치창출협의회’를 신설한 것도 도움이 됐다. 이 협의회는 고객만족 관련 대외 평가지표를 집중 분석하고 대응방안을 논의하는 등 전사 차원의 고객만족 개선 과제 발굴 및 실행을 위한 전담...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금호렌터카, 모든 렌터카에 '디지털 연료게이지' 장착 2013-06-26 15:42:34
이 회사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다. 청결 성능 친절 신속 등 4대 가치를 기본으로 한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직원 대상 서비스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모든 직원에게 질 높은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며 포상과 해외 연수 등 보상을 통해 우수 사원을 양성하고 있다. 또 물리적 접점과...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무상보증 3년 연장 · 24시간 AS 2013-06-26 15:41:46
소비자가 한파와 혹한에도 보일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린나이코리아는 또 업계에서 처음으로 보일러에 qr코드를 도입,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본체와 실내온도조절기 qr 코드로 사용상 문제점이나 사용법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상자 qr코드는 설치자가 제품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동부화재, 접수된 민원은 무조건 1시간 이내 처리 2013-06-26 15:41:14
사고가 발생하면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기여가 큰 소비자평가단 활동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런 노력은 회사 안팎에서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세계적인 보험회사전문 신용평가기관 a.m.best로부터 5년 연속 ‘a, 엑설런트’ 등급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신한카드(이재우 대표·사진)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3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신용카드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회원 수가 2220만명으로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다. 신한카드 임원회의실 최고경영자(ceo) 좌석 바로 옆에는 ‘고객의 의자’가 있다. 모든 전자결재 양식에는 ‘최종결재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교원웰스, 초심·진심·열심 '세심서비스' 로 고객감동 2013-06-26 15:35:31
ks-qei(한국사용품질지수), ks-cqi(콜센터품질지수)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도 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 교원그룹은 2002년 생활과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생활용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공급하는 생활문화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2003년 ‘웰스정수기’를 시작으로...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CEO 직속으로 소비자정책팀 운영 2013-06-26 15:30:34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화재는 ‘회사중심’이 아닌 ‘고객중심’의 시장전략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 소비자보호 환경변화에 발맞춰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최고소비자보호책임자(cco) 담당 임원을 임명하고 소비자정책팀을 신설한 것이 대표적이다. 소비자보호를 선제적으로...
과외사이트과외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선정 2013-06-24 15:30:00
과외사이트과외바다가 ‘2013년 한국소비자 만족지수’의 교육, 과외부분에서 1위로 선정됐다. 2013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 소비자의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지수로서 각 산업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들의 추천을 받아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