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over Story] "베트남·인도 발판 세계시장 공략… 항상 승리하는 회사 만들겠다" 2018-03-22 16:45:13
베트남 패션기업인 패션스타와 이 회사 브랜드 라임오렌지의 스포츠웨어 라인을 함께 출시하는 내용의 업무 제휴협약(mou)을 맺고 현지 애슬레저룩(일상복을 겸한 스포츠웨어)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베트남은 인구가 1억 명에 가까우면서도 평균 연령이 30.8세로 낮아 젊은 층을 위한 의류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가...
효성, 기능성 섬유로 베트남 애슬레저룩 시장 공략 2018-03-16 19:29:39
16일 베트남 패션기업인 패션스타와 이 회사 브랜드 라임오렌지의 스포츠웨어 라인을 함께 출시하는 내용의 업무제휴협약(mou)을 지난 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효성은 냉감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폴리에스테르 섬유 ‘아스킨’과 열에 강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섬유인 ‘크레오라 파워핏’...
효성, 베트남 기능성 의류시장 공략…현지업체와 MOU 2018-03-16 14:08:52
패션스타의 브랜드 라임오렌지 스포츠웨어 라인을 론칭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폴리에스터 섬유 아스킨 등이 라임오렌지의 기능성 후드 재킷 등에 적용됐다. 라임오렌지는 베트남 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52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론칭되는 라인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애슬레저룩' 시장...
‘달팽이 호텔’ 송소희-성시경 숲속 산책 “해장술 한번 해보고 싶어” 2018-02-20 11:28:05
퀴즈를 내는가 하면, 이상은은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를 읽으며 울었던 사연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안방극장의 관심이 모아진다. 송소희는 성시경과 함께 고즈넉한 숲속으로 산책을 떠난다. “아는 만큼 보이는 것 같다. 국악을 공부할수록 더 어렵고. 객관적인 내 위치에 대해 생각 하게 된다”라는 송소희의 고민에,...
"감귤 족보 나왔다… 본고장은 히말라야" 2018-02-11 19:36:08
8일자에 소개했다.귤과 오렌지, 레몬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감귤류는 인도 미얀마 말레이반도 인도차이나 중국 한국 일본 등 넓은 지역에서 재배되지만 정확한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았다. 한국에서도 삼한시대부터 재배됐다는 기록이 있지만 정확히 언제 들어왔고 재배됐는지에 대한 기록은 남아있지 않다. 연구진은...
확 바뀐 다이어트 코크, 밀레니얼세대 겨냥해 4가지맛 출시 2018-01-11 13:16:50
코카콜라는 이날 성명을 내고 2주 이내에 진저라임, 파이스티 체리, 제스티 블러드 오렌지, 트위스티드 망고 등 4가지 맛의 다이터트 코크를 내놓는다고 밝혔다. 이 4가지가 모두 섞인 5번째 맛의 라크루아 셀처도 이후 출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는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사이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명품의 향기] 미리 골라볼까…크리스마스 빛낼 명품 선물 2017-12-03 14:36:30
여성들이 좋아하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등 인기 좋은 5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만들었다. ‘코롱 인텐스 컬렉션’(9ml×5개·20만5000원)은 오드 앤 베르가못, 머르 앤 통카 등 남성들이 선호하는 5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연말 한정판으로...
[명품의 향기] '볼륨' 살려 포근하게…'컬러' 더해 화려하게 2017-11-05 14:21:05
오렌지 카키 블랙 등 세 가지로 나왔다. 가격은 118만원. 이탈리아 브랜드 몬테꼬레는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맥시 파카’를 출시했다. 품이 넉넉하기 때문에 안에 옷을 껴입기 좋다. 최고급 구스다운과 초경량 소재를 썼기 때문에 무게가 가볍다. 화이트 블랙 색상으로 나왔다. 가격은 177만원. 풍성하거나...
[한경에세이] 나비넥타이 2017-10-31 18:18:49
> 나비넥타이를 매는 사람은 흔치 않다. 소설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에서 꼬마 제제는 “난 크면 시인이 돼서 나비넥타이를 맬 거야”라고 말하는 대목이 나온다. 어린 눈에도 나비넥타이는 시인이나 예술가 등 좀 특별한 사람이 매는 것처럼 보이나 보다. 하지만 올가을 서울 서초구에선 동장(洞長)들이 일제히...
이디야, 티 브랜드 강화…집에서 즐기는 제품 출시 2017-10-24 16:39:29
애플라임' 등 블렌딩티 새 메뉴를 선보였다. 가격은 각각 4천200원이다. 또 집에서도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과일청과 티백으로 구성된 '유자 피나콜라다', '자몽 네이블 오렌지' 등 2종의 제품도 출시했다. 과일청에 따뜻한 물을 넣고 티백을 우려 마시는 방식이다. 가격은 9천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