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레바논 대규모 공습 vs 헤즈볼라 "선전포고"…전면전 일촉즉발(종합) 2024-09-20 02:57:20
연설에서 "호출기 수천개를 터뜨린 이스라엘은 '레드라인'을 넘었다"며 "이 학살 공격은 선전포고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는 정당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나스랄라는 이스라엘을 향해 "레바논 남부로 진입하기를 바란다"며 "이는 헤즈볼라에게 역사적 기회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
헤즈볼라 수장, 이스라엘에 보복 선언…"레바논에 들어오라" 2024-09-20 00:16:58
레드라인'을 넘었다"며 "이 학살 공격은 선전포고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는 정당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나스랄라는 "헤즈볼라는 전례없는 타격을 입었지만, 이런 공격으로는 헤즈볼라를 무너뜨리지 못한다"라며 "레바논 전선은 가자지구 전쟁이 끝날 때까지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디자인 잘했네"…삼성·LG전자, 'IDEA'서 주요 부문 싹쓸이 2024-09-13 11:00:03
손가락뿐 아니라 손바닥으로도 조작이 가능한 '이지볼', 휠체어에 앉은 상태에서도 스타일러 무빙 행어에 옷을 걸 수 있는 '이지행어' 등 총 7종의 키트가 있다.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도 금상을 받았다. 얇고 구부리기 쉬운 올레드(OLED)의 강점을 활용해 접으면 12형 노트북, 펼치면 17형...
국내외 크리에이터 총출동…'칸 라이언즈 서울' 25∼27일 개최 2024-09-11 15:19:52
퍼블리시스코리아, PTKOREA, 이노레드, 돌고래유괴단, 크랙더넛츠, 디마이너스원, 컴파운드컬렉티브 등 한국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들이 통찰을 제시한다. 현대자동차, LG유플러스, 비자코리아, 삼양식품, LG, 하나은행 등의 전문가들도 무대에 올라 브랜드 크리에이티브를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또 올해 국제광고제 칸...
모나미, LG 트윈스 팬시 굿즈 출시 2024-09-09 09:29:35
작년 9월부터 LG트윈스 BP 153 세트, 153 시그니처 볼펜세트, 2023 정규리그 우승 153 골드 배지 세트 등 LG트윈스 굿즈를 출시했다. 이번 굿즈는 ‘트윈스 프렌즈를 모나미와 함께 우리의 일상 속에서’라는 슬로건 아래 LG트윈스의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제품 전반에는 구단의 대표 컬러인 레드와 블랙...
'적과의 동침' 유료방송, OTT서비스 강화 2024-09-08 09:30:01
채널과 20만여 편의 주문형비디오(VOD)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OTT식’ 요금제도 나왔다. ○“OTT 골라보세요” 파격 요금제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2일 출시한 OTT 선택형 상품인 ‘스카이 올&OTT’는 그동안 유료 방송업계에선 좀처럼 시도되지 않던 유형이다. 이 상품은 TV와 인터넷 결합 이용자가 OTT를 선택하면...
투명 TV 위에 춤추는 붓끝…故서세옥 화백, 두 아들 손에서 부활하다 2024-09-05 18:28:08
그림의 뒷면을 볼 수 있었다”며 “투명 올레드 TV가 구현하는 기술을 본 뒤 천지개벽하는 것 같았다”고 이번 작업의 계기를 설명했다. 서을호 건축가는 이번 전시의 공간 연출을 맡았다. 전시장 입구부터 뒤편까지 한눈에 투과해 볼 수 있도록 작품을 겹겹이 배치해 마치 공간 전체를 하나의 작품처럼 구성했다. 전시장을...
롯데마트, 와인·위스키·전통주 실속과 품격 모두 갖췄다 2024-09-04 16:04:42
와인 레드·화이트 2종으로 구성됐다. 1만원대 가성비 선물 상품으로는 포르투 발도우로 토니 포트가 있다. 묵직하고 풍부한 풍미를 지닌 높은 도수의 스위트 레드 와인이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위스키 선물세트 물량도 약 40% 확대했다. 대표 상품으로 오반 디스틸러스 에디션과 달위니 디스틸러스...
LG전자, '프리즈 서울' 참가…투명 올레드로 수묵 추상화 전시 2024-09-04 11:00:06
올레드 TV가 국내에서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 건축가는 이번 전시의 공간 연출을 맡았다. 전시장 입구부터 뒤편까지 한눈에 투과해 볼 수 있도록 작품을 겹겹이 배치해 마치 공간 전체를 하나의 작품처럼 구성했다. 관람객은 입구에 위치한 반투명의 설치 작품부터 그 뒤로 나란히 놓인 각각 8대의 투명 올레드...
LCK 서머 결승전 앞둔 경주…3일간 '팬 페스타' 열린다 2024-09-04 10:27:08
진출전과 결승전이 열리는 7일과 8일에는 현장에 마련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 중계를 관람할 수 있는 뷰잉 파티가 열린다. 이밖에 개최 도시인 경주시와 LCK 공식 파트너사 우리은행·카스·JW중외제약·레드불·골든듀·로지텍 등이 차린 다양한 체험형 부스도 만나볼 수 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