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김치값도 인상…추석 앞두고 뛰는 물가 2024-08-26 17:46:43
대형마트·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HMR), 케첩 등 5개 품목, 24개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인상한다. 케첩은 7%, 후추는 14.9%, 참기름은 12.1%, 참깨는 13% 오른다. ‘토마토케첩’ 한 통(300g)은 종전 1980원에서 120원 오른 2100원에 판매된다. 외식 물가도 줄줄이 오름세다. 백종원 대표가 운영하는 더본코리아의...
소비자원, 트리트먼트·오메가3 등 용량 줄인 상품 11개 적발 2024-08-26 16:00:12
│││ 클렌저 사탕향 │ 아벤트코리아 │ l │ l │.0│ 4. │ └──┴────┴─────────┴────────┴──┴──┴─┴──┘ 국내 제조 상품은 6개, 해외 수입 상품은 5개가 각각 적발됐다. 품목별로 보면 식품이 9개, 생활용품이 2개였다. 국내 제조 상품을 보면 화장품류의 용량 축소가...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시 2주 만에 1000만병 판매 2024-08-19 17:47:50
이상 팔렸다고 19일 밝혔다. 시장조사회사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3일 출시된 테라 라이트는 7월 한 달간 전국 대형마트에서 라이트 맥주 2위 브랜드인 ‘카스 라이트’보다 1.4배 더 팔려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하이트진로는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생산량을 계획 대비 1.5배 이상으로 늘렸다. 테라 라이트의...
"1초에 8병 팔렸다"…'테라라이트' 2주만에 1000만병 돌파 2024-08-19 15:01:51
눈에 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테라 라이트는 지난 7월 전국 대형마트에서 2위 브랜드와 약 1.4배의 판매량 격차를 내고 점유율 1위에 올랐다. 하이트진로 측은 소비자가 쉽게 신제품을 접할 수 있는 대형마트에서 출시 1달 만에 1위를 기록해 의미가 더 크다고 봤다. 테라 라이트는 국내 라이트 맥주 중...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시 2주 만에 1천만병 판매 2024-08-19 08:57:26
코리아 집계 결과 지난달 3일 출시된 테라 라이트는 7월 전국 대형마트에서 2위 브랜드보다 1.4배 더 팔리면서 라이트 맥주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판매 속도에 맞춰 생산량을 초기 계획 대비 1.5배 이상 늘렸다. 테라 라이트는 '테라'보다 알코올 도수가 0.6% 낮은 4.0%다....
젤리에 필름까지…제약업계, 다양한 숙취 해소제로 승부 2024-08-18 08:00:05
해소' 문구를 제품에 표시할 수 있었다. 다만 숙취해소제가 여러 제형일 경우, 안전성과 기능성이 유지되면 인체 적용 시험을 제형별로 각각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 한편, 시장조사업체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2022년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 규모는 약 3천100억원으로 2021년 대비 40% 성장했다. hyunsu@yna.co.kr...
하이닉스 코앞…이천 '반세권'에 랜드마크 뜬다 2024-08-13 17:56:02
비롯해 OB맥주와 하이트진로, 비테스코테크놀로지스코리아 등 여러 기업이 있어 3050세대의 유입이 많아지고 있다. 인근에서 10년 만에 분양되는 아파트라 신축 프리미엄이 기대된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천시가 부발역 북쪽 52만㎡와 남쪽 50만㎡ 부지에 각각 3900여 가구, 5800여 가구 규모의 주거단지를 조성하는 점도...
"가성비 최고"…'트레이더스' 장 보러 온 주부들 몰리더니 2024-08-13 14:43:02
이마트는 “스타필드 수원점 효과를 본 신세계프라퍼티와 신규점 출점을 이어간 SCK코리아(스타벅스) 등 주요 오프라인 자회사가 연결 실적 개선에 힘을 보탰다”며 ”SSG닷컴, G마켓 등 온라인 자회사들도 적자 폭을 줄이며 수익성 개선 흐름을 이어갔다”고 말했다. 이마트는 수익성 강화를 위해 통합 시너지를 내는 데...
"완전 신세계" 10대들 열광…수능 앞두고 '핫템' 급부상 2024-08-07 11:17:49
코리아가 지난해 12월4일부터 올해 3월31일까지 진행한 조사에선 18세 미만 사용자 가운데 32.8%가 직접 구매하지 않고 선물로 받았다고 답했다. 실제로 자녀의 인터넷강의 사용 등을 위해 제품을 구입한 학부모 수요도 적지 않다. 소니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으로는 뛰어난 노이즈캔슬링 성능이 꼽힌다. 소니코리아...
원조 강남 싼타페의 귀환...폭스바겐, 신형 ‘투아렉’ 출시 2024-08-06 16:56:12
폭스바겐코리아가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신형 투아렉’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공개된 투아렉은 3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더욱 스타일리시해진 외관 디자인과 플래그십 모델에 걸맞은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강력해진 상품성이 특징이다. 신형 투아렉은 폭스바겐의 디자인 DNA를 계승하면서 SUV가 지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