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이판 월드리조트, 유튜버 초청 새해맞이 이벤트 성황 2023-01-09 11:24:28
2일부터 4일까지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키즈·패밀리 유튜버를 초청해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사인회에는 클레버 TV, 마이린TV, 마이맘TV, 뚜아뚜지TV, 예콩이, 유라야 놀자 등 유명 채널 유튜버들이 참석해 월드리조트를 찾은 팬들을 만났다. 이들은 약 2시간 동안 사인회 및 포토타임으로 팬들과의 소통시간을...
최고의 교육 콘텐츠로 밝은 미래를 앞당기다, 이케이㈜ 이희주 회장 2022-11-29 18:31:01
‘키드키즈’에 이어 교사들이 개인적인 육아 및 가사 활동 중 집에서도 교육 콘텐츠를 습득할 수 있는 플랫폼의 필요성에 공감, 교사들은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부모들이 아이들과 집에서 함께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홈스쿨 사이트 ‘와글바글’ 사이트를 개설하기도 했다. 또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의 구조적 특성을...
1000만 운동맘 겨냥…커뮤니티 전문가가 만든 '히로인스' 4억 시드투자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2-11-23 11:53:39
수 없는 도전이었다. 투자 혹한기와 맞물리면서 맘고생도 많았다. 하지만 이달 23일 베타 서비스를 출시한 지 3개월 만에 4억원 규모 시드 투자(극초기 단계) 유치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커뮤니티를 가장 잘 키워낼 팀 이날 서울 강남구 오렌지플래닛 사무실에서 만난 남 대표는 “우리는 커뮤니티를 정말 잘 키워...
코코힐리 "엄마가 허락한 화장품" 크림팡팩트 홍보영상 온에어 2022-11-17 09:53:58
키즈 크리메틱스(Kids Creametics, Creative+Cosmetics)를 표방하는 코코힐리(cocoheali)가 `엄마가 허락한 화장품` 편 광고를 전격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퍼플러스의 프리미엄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코코힐리가 선보이는 이번 광고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클래스 모델이자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는 슈퍼맘...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구독…해지도 가입만큼 간편 2022-11-14 16:23:23
가구 고객은 일리커피와 요기요를, 생필품이 필요한 키즈맘 고객은 디즈니+와 올리브영을 각각 선택해 구독할 수 있다. 유독 이용 고객은 하나의 서비스만 선택해도 매월 최소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개 이상을 선택할 경우 매월 최대 50%의 이용료를 할인받는 게 가능하다. 만약 기존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 중인 고...
나비 "누가 제 노래 들어줄까 싶었는데…육아맘들의 희망 됐죠" [인터뷰+] 2022-11-11 06:00:05
뭐하니' 출연 이후 달라진 점을 묻자 "문화센터나 키즈카페에 화장도 안 하고 마스크를 낀 채로 가는데도 정말 많은 분이 알아봐 준다. 유모차를 끌고 산책한 날에는 날 봤다는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이 오더라. 그럼 '인사해주지 그랬냐. 다음에 보면 인사하자'고 답장한다. 엄마들 모임도 한번 해보...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분양 2022-11-08 17:47:48
특징이다. 휘트니스, 필라테스, 골프, 맘&키즈카페 등 대단지만의 특화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단지 바로 옆 신암공원을 비롯해 신암1가로공원(기부채납부지)을 걸어서 이동할 수 있다.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과 동구청역도 가깝다. KTX/SRT 동대구역,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육아 전쟁서 살아남은 워킹맘들이 만든 스타트업 2022-11-08 10:07:34
키즈 스타트업이 잇따라 출범하고 있다. 스타트업들은 육아 고충을 직접 겪은 대표를 필두로 제각기 돌봄 공백 해소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이다. 놀이부터 숙제까지 봐준다, 대학생 선생님 ‘자란다’ 장서정 자란다 대표는 엄마로 살며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직접 만들기 위해 2016년...
투자가뭄 시국에도 돈 몰린다…MZ부모 겨냥하는 '패어런트 테크' [긱스] 2022-11-02 04:00:03
필요한 물건이 다양한데 맘카페에서 하나씩 검색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투자유치를 하던 지난 6월 거래액이 10억원에서 지난 10월 20억원으로 늘었다. 엔데믹 육아 서비스도 매출 껑충이외에도 맞춤형 육아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 키즈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 등은 전년 대비 급증한 매출이 눈에...
[Start-up People] 블루포인트 ‘디프런트도어즈’ CEO에 김보경 씨 발탁…어린이 공간 사업 본격 추진 2022-10-17 10:18:48
공간 ‘키즈스팟’과 부모님들을 위한 온라인 공간 ‘페어런츠 스팟’으로 구분된다. 김보경 대표는 두 개 스팟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서비스를 통해 아워스팟을 아이와 부모가 모두 만족하는 넘버원 차일드케어 서비스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김보경 디프런트도어즈 대표는 1984년생으로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