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계열사의 차별화된 상품 파는 홈쇼핑 멀티채널…시너지 효과 '쑥쑥' 2024-05-22 16:02:34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신규버전의 일환으로 계열사가 보유한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방식을 취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롯데자이언츠 굿즈, 롯데호텔 김치, 일본 롯데아라이리조트 숙박권 등 계열사의 차별화 상품을 멀티채널에서 선보였다. 지난 3월에는 프로...
SKT, 통신업무 특화 '텔코 LLM'으로 승부수 2024-05-13 16:05:49
돕는 ‘인텔리전스 플랫폼’도 공개했다. 멀티 LLM부터 텍스트, 이미지 등 다양한 데이터를 다룰 수 있는 멀티모달 AI, 서비스 관리와 배포·확장 등에 필요한 오케스트레이션, LLM의 환각 현상을 막을 수 있는 검색증강생성(RAG) 등을 아우르는 기업용 AI 개발·운용 패키지다. 이를 활용해 다른 통신사들이 고객센터...
쏘카, 1분기 카셰어링 24% 성장...매출총이익 12% 증가 2024-05-13 16:00:39
수 있게 된다. 쏘카는 네이버를 시작으로 외부 채널링 판매를 확대해 새로운 카셰어링 수요를 대거 발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쏘카는 또 하반기 공항 이동 서비스, 외국인 대상 서비스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통해 모빌리티 플랫폼 전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는 상품을 다양화하고 혜...
금호타이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호평' 2024-05-08 15:46:29
tv)와 인스타그램이다. ‘엑스타 tv’ 채널에서는 또로로로가 직접 거리로 나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또로로로 챌린지 등 소비자들과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021년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하며 실버버튼을 획득하였으며 현재 글로벌 타이어 업체 중 최다 구독자(18만명, ‘24년 5월 기준)를...
"기존 구매자도 AI 그램 링크 쓰고 싶어요"…LG전자,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 2024-05-08 09:00:01
공유 등 멀티태스킹 기능을 지원하여 마치 하나의 기기처럼 이용할 수도 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26일, 그램 링크의 필요성을 재치있고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 시리즈 5편을 공개했다. 일상 및 업무 환경에서 OS가 달라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불편함을 그램 링크로 해결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유쾌하게...
EBS ‘애코와 친구들 수리수리 메타월드 대모험’ 서브 플레이어 모집 2024-05-03 09:00:00
게임의 플레이 영상을 개인 치지직 채널에 업로드한 후 구글폼으로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서브 플레이어는 메인 플레이어 모양몬을 보조하여 스토리를 이끌어가게 된다. 다수의 플레이어들과 함께하는 멀티플레이 영상은 애니메이션 제작 전문팀의 포스트 프로덕션을 거쳐 EBS에 방영될 예정이다. EBS...
SKT "통신 특화 텔코 LLM, 연내 출격" 2024-04-30 18:20:32
있게 돕는 ‘인텔리전스 플랫폼’도 공개했다. 멀티 LLM부터 텍스트, 이미지 등 다양한 데이터를 다룰 수 있는 멀티모달 AI, 서비스 관리와 배포·확장 등에 필요한 오케스트레이션, LLM의 환각 현상을 막을 수 있는 검색증강생성(RAG) 등을 아우르는 기업용 AI 개발·운용 패키지다. 이를 활용해 다른 통신사들이 고객센터...
SKT "통신 특화 거대언어모델, 6월 개발 완료 예정" 2024-04-30 11:22:32
텔코LLM을 만들고 이를 상황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SKT의 멀티LLM 전략"이라고 말했다. 즉 SKT의 LLM인 에이닷엑스(A.X), 오픈AI의 GPT-4, 앤트로픽의 클로드 같은 범용 LLM에 통신 관련 한국어 데이터를 학습시켜 AI 고객센터(AICC), 유통망, 네트워크 운용, 사내 업무 등에 다양하게 쓸 수 있게 한다는 게...
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예능 '하입보이스카웃'과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 '눈떠보니 OOO' 등 탄탄한 예능 라인업도 공개했다. skyTV는 개국 20주년을 맞아 ENA 채널의 새로운 슬로건 '매일 새로운 ENA'도 소개했다. 특히 이 슬로건은 일반 성우의 목소리가 아닌 KT의 AI 보이스 스튜디오 서비스를 바탕으로 개발된 AI...
VOD서 원하는 영상만 골라본다…KT "AI로 콘텐츠 경험 혁신" 2024-04-29 11:45:43
레미제라블' 12편과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 '눈떠보니 OOO' 등 예능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2026년까지 탑7 채널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다. 한편 올해 개국 20주년을 맞은 ENA는 KT의 AI 보이스 스튜디오 서비스를 바탕으로 개발된 AI 보이스 '에나' 목소리를 입힌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