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사진 송고 LIST ] 2019-03-05 15:00:02
03/05 11:17 서울 김주형 발언하는 여상규 특위위원장 03/05 11:18 서울 강민지 달콤한 술 '사랑을 담아' 03/05 11:18 지방 박병기 복숭아 농사 시작…인공수분 한창 03/05 11:19 서울 김주형 '댓글조작 현황판을 들고' 03/05 11:19 지방 임채두 마스크 쓴 관광객들 03/05 11:19 지방...
관절염 부르는 `발목 불안정증`, 발목관절 유합술로 교정할 수 있어 2019-03-05 13:53:33
바깥쪽 복숭아뼈에 붙어있는 인대가 가장 많이 파열된다. 발목을 다치면 바깥쪽 복숭아뼈 주위가 가장 먼저 붓고 아픈 이유도 그 때문이다. 이때 치료 없이 간단한 처치만으로 방치하게 되면 다친 인대가 잘 낫지 않아 고질적인 족부 불안정성으로 이행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특히 이러한 불안정성이 장기간 지속되면...
입소문에 주당들이 고른 맥주 '세인트루이스 프리미엄 크릭'[이슈+] 2019-01-25 11:30:57
같은 프리미엄 과일맥주 중에서도 체리를 이용한 술이다. 체리를 과육째 넣어 6개월간 숙성시켜 18개월 만에 완성된다. 은은한 복숭아향이 매력적인 '세인트루이스 프리미엄 뻬쉬', 디저트와 곁들이면 더욱 맛있는 '세인트루이스 프리미엄 프람보아즈' 등도 비슷한 숙성 과정을 거치는 프리미엄 과일맥주...
일본 2030 여성들이 반한 쁘띠첼 미초 에이드·칵테일 2019-01-21 17:45:25
적극 공략하기 시작했다. 파인애플, 석류, 청포도, 복숭아 등 4종류 상품을 출시해 여성에게는 ‘맛있고 미용에 좋은 과일 발효식초’로 홍보하고, 어린이에게는 ‘우유에 타면 바로 요거트가 되는 신비한 음료’라는 점을 내세웠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일본에는 술이나 과일 원액 등을 물,...
'진리상점' 설리, 첫 단독 리얼리티 '두근' … 괴짜 이미지 탈피할까 2018-10-23 17:57:13
통해 만났다. 나랑 동갑이다”라며 “같이 술을 엄청 많이 마신 적이 있었다. 술을 4개월 동안 끊었는데 남경이랑 마신 이후로 다시 마시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설리의 대답을 들은 남경은 “이런 말 하면 나 욕먹는다”라며 웃었다. 남경과 설리는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기도...
추석, 고열량 음식에 술까지 혈당·혈압 관리 비상 2018-09-22 16:03:22
한다. 과일 중에서도 복숭아, 포도, 감 등은 피하는 게 좋다. 추석 음식 중에서도 고단백 음식인 콩, 두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선, 나물 등은 적정량을 섭취해도 무방하다. 고혈압 환자는 짠 음식과 술을 삼가고 평소에 복용하는 약이 있다면 반드시 챙겨야 한다. 명절 때 방심해 폭식했다가 체중이 늘어나면 혈압이...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자, '안전하게' 추석 보내려면 2018-09-22 07:00:12
과일 중에서도 복숭아, 포도, 감 등은 피하는 게 좋다. 단, 추석 음식 중에서도 고단백 음식인 콩, 두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선, 나물 등은 적정량 섭취해도 무방하다. 고혈압 환자는 짠 음식과 술을 삼가고 평소에 복용하는 약이 있다면 반드시 챙겨야 한다. 명절 때 방심해 폭식했다가 체중이 늘어나면 혈압이 더...
日서 매출 300억 대박난 '쁘띠첼 미초' 2018-09-18 17:15:58
석류, 청포도, 파인애플, 복숭아 식초까지 4종의 ‘뷰티 음료’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cj제일제당 일본 법인은 일본 특유의 음료문화인 ‘와리(술이나 각종 농축액을 물 등에 희석해 먹는 것)’를 활용했다. 쁘띠첼 미초를 우유에 넣으면 순간적으로 과일 요거트처럼 변하는 마케팅으로 어린이와...
쁘띠첼미초, 일본서 연 300억 매출 대박난 까닭 2018-09-18 16:12:12
석류, 청포도, 파인애플, 복숭아 식초까지 4종의 ‘뷰티 음료’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cj제일제당 일본 법인은 일본 특유의 음료문화인 ‘와리(술이나 각종 농축액을 물 등에 희석해 먹는 것)’를 활용했다. 쁘띠첼 미초를 우유에 넣으면 순간적으로 과일 요거트처럼 변하는 마케팅으로 어린이와...
靑春의 술, 막걸리… '수출 거품' 꺼진 자리, 2030 겨냥 이색 신제품으로 내수 회복 2018-09-17 17:35:44
‘막걸리카노’, 바나나막걸리, 유자막걸리, 복숭아막걸리, 크림치즈막걸리, 아이스막걸리 ‘아이싱’ 등 이색 신제품이 지난해 속속 쏟아져 나왔다. 소비자들은 반응했다. 2011년 45만kl로 정점을 찍은 뒤 한때 30만kl까지 떨어져 햐항곡선을 그리던 막걸리 출고량은 지난해 44만8000kl로 호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