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스크 벗자 뜬 '이것'...K-유니콘 역대 최다 [Geeks' Briefing] 2023-02-09 17:52:23
화해 뷰티 트렌드'를 발표했다. 화해가 제시한 올해 뷰티 트렌드는 △의식 있고 지속할 수 있는 소비 △색조 메이크업 부흥 △간식처럼 안티에이징이다.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화장품 소비가 강화, 엔데믹으로 인한 색조 메이크업 부흥이 주요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화마게 바쁜 현대인들이 가볍게 찾는 간식처럼...
맞춤형 화장품, `AI·비스포크` 만나자 연평균 40%↑ [IPO프리보드] 2023-02-03 19:08:42
에이징, 트러블 케어와 관련해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EU시장은 피부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거나 개인에게 맞춤형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중국의 경우 최근 맞춤형 화장품 관련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국내 뷰티업체들도 코로나19 이후 봉쇄 정책을 완화하고 있는 중국을...
메타록, 메타버스 기반 성형 정보 플랫폼 서비스 준비 "국내 최초" 2023-01-30 12:17:17
에이징 시장은 2020년 기준으로 1400조원 규모이며 매년 4%의 성장을 기록할 전망이다. 메타버스의 글로벌 확장을 위해 노력하는 메타록이 이번 계약에 공들인 이유도 여기에 있다. 이번 계약으로 Glohead Co. Ltd 는 메타버스를 이용한 비대면 성형 상담 서비스를 메타버스 비즈큐브를 통해서 제공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이...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트렌드를 ‘슬로에이징’(노화 속도를 늦추는 것), ‘W(우먼)케어’(여성 건강), ‘이너뷰티’(몸 속부터 건강을 챙겨서 아름다움을 찾는 것)로 잡았다. 온·오프라인 판매 공간에서 브랜드가 돋보이도록 구색을 수정하고 해외 소비자들이 올리브영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글로벌몰에 투자를 늘린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이를 위해 올해 트렌드로 낙점한 키워드는 뷰티에서는 `슬로에이징(Slow-aging)`, 헬스에서는 `W케어(W Care)`와 `이너뷰티`다. 슬로에이징은 급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겨냥한 새 트렌드로, 신진 브랜드를 중심으로 관련 시장을 키울 계획이다. `W케어`는 여성들에게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기 위해 지난해 말...
CJ올리브영 "연매출 100억 브랜드 38% 증가…중소기업이 대부분" 2023-01-16 09:08:06
올리브영은 이를 위해 슬로에이징, 이너뷰티 관련 시장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몰에 대한 리뉴얼도 진행하기로 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중소 브랜드의 매출 규모가 커지고 있는 것은 뷰티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시그널"이라며 "신진 브랜드가 양적·질적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할 수...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 "국내 샴푸 기술 세계로 뻗어 나가려면 규제 개혁 필요" 2022-10-24 16:36:38
"모다모다가 지난 7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에서 우승하는 등 갈변 샴푸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도 상당하다"고 전제한 후 "특히 염모제와 타르 색소를 쓰지 않는 갈변 샴푸의 경우 웰니스, 헬시 에이징 및 친환경적 요인을 중요시하는 최근의 뷰티 산업 트렌드와 맞아 떨어지며 그 전망이 밝은...
라보페 `페넬라겐 부스팅 토너`, 얼루어 뷰티페어 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존에 진열 2022-09-19 13:12:30
조사 및 테스트를 통해 수상을 결정하는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에디터스픽은 에디터&전문가의 엄밀한 테스트를 통해 해당 카테고리의 수십여 제품 중 해당 카테고리를 대표할만한 제품을 꼽아 선정하는 엠블럼으로, 일반인들의 선착순 구매 등이 아닌 실제 헤어, 메이크업 전문가 50인이 선정한다. 라보페는 해양 폐기물...
라보페, 글로우픽 TOP3 신제품 스킨케어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 선정 2022-08-18 10:19:14
TOP3에 올랐다. 이번 라이선스는 국내 최대 화장품 리뷰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설문단 300명의 리뷰에 의해 선정된 것으로, 설문단은 해당 제품 사용 후 피부 영양감 만족도 98.6%, 피부결 개선 98.3%, 빠른 흡수력 97.6%로 평가했다. 글로우픽 신제품 라이선스 획득 기준은 카테고리별 출시 90일 이내 제품 월별 순위로...
'태국의 강호동' · 미스 타일랜드, 현지서 대구의료관광 홍보 '짱' 2022-07-26 14:45:41
더불어 대구로 의료관광객 유치 사업에 직접 참여할 계획을 하고 있다. DJ Bookko와 ‘미스타일랜드(Sireethorn Leearamwat)빈트’는 태국에서 대구의료관광을 소개하고 해외환자 유치에 최적화된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안티에이징 美의도시 대구의 매력을 세계 곳곳에 알리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경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