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출시 100일' 크러시 띄운다...팝업 오픈 2024-02-21 18:16:51
캔 제품 출시 이후, 편의점 채널에서 500ml 제품이 전체 매장의 85%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실제 크러시 출시 후 롯데칠성의 맥주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46% 증가했다. 이번 봄 시즌을 앞두고 팝업스토어 등 소비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해 본격 인지도 높이기에 나선다. 이를 위해 4월 중 신규...
"올봄에는 미니멀리즘"…유통업계, 봄 패션 신상품 잇단 출시 2024-02-19 08:33:22
카디건과 삼성패션연구소에서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블루 색상을 활용한 니트 등도 공개한다. 배우 진기주를 모델로 앞세운 '바이브리짓'은 세미크롭 셔츠와 자수 포인트 니트 재킷을 소개하고, 'LBL'은 실크와 캐시미어를 활용한 카디건과 니트 등을 내놓는다. '조르쥬레쉬'는 트렌치코트 등...
볼스원의 상담 매출 급증한 비결…채널톡 AI 메신저 도입 [Geeks' Briefing] 2024-02-16 16:12:12
밝혔다. 불스원이 상담 인원 충원 없이 채널톡을 통한 고객관리(CS) 운영 효율화로 이뤄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불스원은 채널톡을 통해 상담 첫 응대 시간을 평균 15분에서 4분으로 단축했며, 기존에는 상담원이 전화로만 고객 응대를 했다면 채팅 기능을 함께 활용하면서 모든 인입 상담을 100%...
휴젤, 작년 역대 최대 실적 달성…국내외 시장 동반 성장 2024-02-14 16:56:03
해외 유통, 온라인, 면세점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대했다.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도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장하며 점진적인 매출 성장세를 나타냈다. 휴젤은 올해 통합 학술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 서비스 최적화 등 보다 표적화되고 차별화된 영업·마케팅 전략으로 국내외 보툴리눔 톡신 시장에서의...
휴젤 “지난해 매출 3000억 넘겼다…역대 최대 매출·영업이 달성” 2024-02-14 16:32:34
유통, 온라인, 면세점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대했다.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도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장하며 점진적인 매출 성장세를 나타냈다. 휴젤은 올해 통합 학술 아카데미 및 트레이닝, 서비스 최적화 등 보다 표적화되고 차별화된 영업·마케팅 전략으로 국내외 보툴리눔 톡신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김건희 여사 파우치vs명품백, 실제 모델명 살펴보니 2024-02-09 09:30:41
의혹을 최초로 폭로한 유튜브 채널 '서울의 소리'에서도 해당 제품을 '파우치'라고 소개했다. 영상은 최씨가 손목시계에 달린 몰래카메라로 촬영한 것으로, 선물 구매 영상에서 매장 직원은 해당 제품에 대해 "레이디 디올 파우치인데, 클라우드블루 컬러 제품"이라고 설명한다. 디올 공식 홈페이지에도...
[2023 원광대학교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한국인만 잘 몰랐던 세계적인 수면영양제 발레리안을 제품화한 ‘에스엘엠지바이오’ 2024-02-06 08:59:25
효과를 강화한 블루베리맛 액상 스틱 제품이다. 서울대 의학박사와 경희대 한의학박사가 함께 연구해서 개발한 제품이다. “아이템의 가장 큰 경쟁력은 세계적인 수면영양제인 발레리안루트를 한국에서 HACCP인증받고, FDA 제조시설 등록된 곳에서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제조했다는 것입니다. 발레리안 루트는 한국인은...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선보인 맥주 '크러시' 캔 제품의 판매채널 확대 및 영업,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또, 1분기 중 소주 '처음처럼' 리뉴얼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위스키 '스카치블루'의 디자인 리뉴얼과 포트폴리오 재정비에 나서며 100% 스카치 위스키를 넣은 위스키 하이볼 등의 신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채널 확대와 영업·마케팅 강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1분기 중 소주 '처음처럼' 리뉴얼을 진행하고 하반기에는 순미주 타입의 프리미엄 청주 브랜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위스키 '스카치블루'의 디자인 리뉴얼과 포트폴리오 재정비에 나서며 100% 스카치 위스키를 넣은 위스키 하이볼 등의...
고물가에 '리커머스' 활기…한정판 신발부터 명품백까지 2024-02-04 08:05:01
다양한 채널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고물가 고금리에 내수 침체가 이어지면서 리커머스(Re-commerce) 시장이 뜨거워지고 있다. 리커머스는 사용하던 물건의 중고 거래나 명품·한정판 제품 등 소장용 물건을 재거래하는 행위를 뜻한다. 국내 리커머스 시장은 최근 30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