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모터스튜디오에 오면 따뜻한 차 드려요" 2019-12-08 09:18:07
-스위티·세이프티·액티비티의 차(茶) 3종 증정 현대자동차가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자를 대상으로 차(茶) 3종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운전 습관 개선을 위해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개발한 '현대 차' 3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차 세트는 운전 중 화가 나는...
어반자카파 원년 멤버 재만, 첫 EP앨범 28일 발매 2018-12-28 07:43:20
‘스위티 유’(Sweety you) 등이 재만의 곡이다. 또 어반자카파의 EP 앨범 [Sweety you]의 수록곡 ‘지겨워’와 [커피를 마시고]의 수록곡 ‘Inevitability’ 등에서는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와 듀엣을 선보이기도 했다. 가창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작곡&프로듀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재만은 김연우의 5집 앨범의...
걸그룹 트위티, 전국체육대회 주제곡 ‘런 런 런(Run Run Run)’ 오늘 발표 2018-12-13 15:03:29
자리 잡고 있다. ‘런 런 런’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활기 넘치는 응원곡 형태로 구성된다. 신나는 템포와 멜로디의 곡으로,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진행을 기원하는 노래다. 트위티는 영어 ‘트렌드(Trend)’와 ‘스위티(Sweety)’를 합친 그룹명. 2015년 5월 ‘뻔한 소리’로 데뷔했고, 3월 싱글 ‘배드 보이(BAD...
돌, 폭염에 과일 디저트 판매량 34% '껑충' 2018-08-07 09:55:40
7일 밝혔다. 돌은 폭염과 함께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어린이 여름 간식으로 '후룻팝'의 인기가 오른 것으로 풀이했다. 이와 함께 돌이 올해 출시한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3종도 7월초까지 판매량 160만 개를 넘어섰다. 돌은 열대과일의 풍미와 식감을 살린 점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인터뷰] ‘여름여름해’ 여자친구, 누군가의 꿈이 되다 2018-07-23 08:00:00
수 있는 ‘스위티(sweety)’, 여름밤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댄스곡 ‘바람 바람 바람(windy windy)’ 등 총 5곡이 앨범 수식어 ‘서머’를 가능케 한다. 유주는 이번 앨범에서 밀고 있는 수식어로 “파워청량”과 “여름친구”를 꼽았다. “여름을 겨냥한, 스페셜한 여름 느낌이 나는 곡들로 가득 차 있는데요. 특히 저는...
[인터뷰]"진심이라는 단어 떠올려 주길"…'여름여름해'로 컴백한 여자친구 2018-07-19 16:55:42
있을 것 같아요.또 '스위티(sweety)'라는 곡이 있는데 이 곡은 가사가 시작부터 끝까지 애교로 꽉차 있어요. 대놓고 애교를 부리는 곡은 처음이에요. '러브 인디 에어(love in the air)'라는 곡은 제목처럼 상큼한 느낌이 가득해요.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기 때문에 팬분들께서 잘 들어주셨으면...
여자친구 "'여름여름해' 여름 대표곡·유행어 됐으면" 2018-07-19 00:00:00
애교로 꽉 차 있는 '스위티'(Sweety)는 팬들이 좋아할 트랙. 유주는 "귀여운 스타일 곡은 많았지만 대놓고 애교는 처음"이라며 "팬들의 '심쿵'을 노리고 있다"고 웃었다. 지난 5월 일본에서 데뷔 음반을 낸 이들은 트와이스, 방탄소년단과 함께 현지에 새롭게 분 제3 한류를 이끄는 팀으로 꼽혔다. 유주는...
개명하고 화가로 나선 젝스키스 이재진, 첫 개인전 2018-07-04 10:45:27
스위티 출신 이은주로 YG 양현석 대표 부인이다. 지난 4년 동안 한조 그림을 지도한 황재연 작가는 "가장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바라볼 수 있는 대상인 여동생을 소재로 했다. 혈육에 대한 애착과 경외의 감정 등을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관계' 연작을 통해서는 화면 구성에 주의를 기울인 특정한 공간...
"여름엔 과일맛"…식품업계 이색 조합 '열전' 2018-05-28 06:35:01
3종의 열대과일을 활용한 아이스바 신제품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를 국내에서 단독 출시했다. 신제품은 과일 원물 함량이 많고 다른 아이스바보다 두꺼워 과일의 풍미가 잘 살아있다고 돌은 설명했다. 차 전문 브랜드 공차는 지난해 여름 누적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실크 망고 빙수'를 리뉴얼(renewal)해...
편과족 덕에 컵과일 `쑥쑥`…돌 ‘후룻컵’ 300만개 판매 돌파 2018-05-10 15:45:58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후룻컵의 국내 인기에 힘입어 오는 6월 중에는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해 고급 열대과일도 추가 출시한단 계획입니다. 현재 ‘후룻컵’은 일반 파인애플보다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담은 ‘파인애플컵’, 상큼한 맛의 여름 과일 복숭아를 담은 ‘복숭아컵’, 달콤한 맛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