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애의 참견` 제작진이 알려주는 200% 즐기는 법 2020-06-25 07:18:19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 중인 OST를 듣다 보면 어느새 당신의 감성을 자극하는 숨은 명곡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연애의 참견` 백일두 PD는 "꾸준히 `연참`을 사랑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 앞으로도 연애 고민이 있을 때에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방법으로 다양한 사연을 보내 달라. 친한 언니 오빠처럼...
'오! 나의 파트, 너' 알리VS소유 명품 보컬리스트 대결 2020-06-07 08:17:00
보컬리스트 알리와 소유의 파트너를 찾기 위한 1라운드 파트송은 각종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썸’ 열풍을 일으킨 소유X정기고의 '썸'이었다. 소울 가득한 목소리, 국악 창법의 소리, 감미로운 미성이 주목받은 가운데 소유는 소울 가득한 파란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제주도 1호’를 선택했다. 이어 “제주도에 노래를...
전효성, 화보부터 라디오까지…일상 담은 첫 브이로그 공개 2020-06-06 08:12:00
특히 tvN의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출연해 방송국 사회부 기자 '강지은' 역으로 활약하며 한층 몰입도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위라이크 ‘배틀 코덕쇼’, FashionN ‘어쩌다 마주친’의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이어 무신사TV ‘썸카드’와 문화체육관광부 ‘일해보장’...
전효성, 유튜브 통해 '깡' 커버 댄스 공개 '퀄리티 대박' 2020-05-30 09:20:00
특히 tvN의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출연해 방송국 사회부 기자 '강지은' 역으로 활약하며 한층 몰입도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위라이크 ‘배틀 코덕쇼’, FashionN ‘어쩌다 마주친’의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이어 무신사TV ‘썸카드’와 문화체육관광부 ‘일해보장’...
위너, 30일 컴백 라이브 특별 편성…‘뜸’ 무대 최초 공개 2020-03-23 16:18:40
트랙리스트 스포일러가 방출된다.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이야기를 토대로 `Remember`에 담긴 위너의 메시지와 음악적 궁금증이 어느 정도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너의 남다른 팬 사랑은 익히 잘 알려졌다. 위너와 이너서클(팬클럽)에게 의미 있던 순간들을 되짚어보며 이야기하는 코너, 위너가 이너서클이...
[인터뷰] '짜짜라짜짜짜', 최아인-서호가 선사하는 발라드의 유쾌한 일탈 2020-03-19 10:47:08
리스트 서호가 호흡을 맞춘 듀엣 곡이다. 많은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는 ‘썸’ 단계에서 연인 단계로 발전하는 과정을 가사에 담았다. 박명수 ‘바다의 왕자’, 지아 ‘술 한잔 해요’ 등을 작곡한 이주호가 만들어낸 애절한 발라드 멜로디에 트로트를 연상시키는 밝고 유쾌한 제목과 가사가 인상적이다. 최아인은...
전효성, '썸카드' MC 발탁…'썸메이커' 변신 2020-03-17 08:52:00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특히 tvN의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출연해 방송국 사회부 기자 '강지은'역으로 활약하며 한층 몰입도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전효성은 Fashion N ‘어쩌다 마주친’, 위라이크 ‘배틀 코덕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MC로 발탁되기...
‘감성듀오’ 마인드유, 16일 신곡 ‘멸망할거야’ 공개 2020-03-16 07:36:40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당시 썸타고 있는 여성과의 계속된 엇갈림에 많이 절망하며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고 말한 친구의 실제 이야기를 모티프로 삼았다. 마인드유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고닥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보컬 재희가 달콤한 목소리를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최근 음악계...
‘버스킹 황태자’ 헤디, ‘Without U’로 대중에게 더 다가가다 2020-03-09 13:00:32
헤디가 공동 작곡했다. 기타리스트 강신혁의 매력적인 기타 사운드가 곡의 애절함을 더욱 증폭시킨다는 평. 이번 신보를 통해 장르의 스펙트럼을 넓힌 헤디는 “대중에게 더 가까운 가수, 다양한 공연과 앨범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제공: 어썸트레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업종 스페셜-웹드라마 제작사] “PPL 제품 대박 나 시청률·매출 두 마리 토끼 잡았죠” 황대호 플레이리스트 마케팅팀 담당자 2020-02-11 15:23:00
‘썸빙수’를 홍보함으로써 플레이리스트 팬덤에게 브랜드 인지도와 퍼포먼스까지 극대화했다. 연플리에 나왔던 인생사진관 소재를 활용해 파리바게뜨 명동, 홍대, 대학로에서 오프라인까지 연계시켜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억에 많이 남는 마케팅 사례였다. 또 ‘에이틴 시즌 1’ 2화에서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틴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