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그라함 그래커의 바삭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블루 서퍼 비치 케이크’와 ‘아이스 모찌 블루 바닐라’도 함께 선보였다. 동서식품의 ‘맥심 슈프림골드’는 맛과 향은 물론 제품 패키지까지 MZ세대의 취향을 세심하게 분석해 반영했다. 소비자들이 풍부한 커피의 맛과...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커피 관계자는 “고객들 취향과 트렌드를 직접 접하는 가맹점들의 현장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시즌 제품을 기획했다”며 “홍차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 디카페인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샷추와 같은 음료는 ‘커스터마이징(개인 맞춤형)...
LGU+, 이마트 PB 노브랜드로 ‘무너 아이스 커피’ 출시 2024-07-05 14:58:06
등 2.1리터(L) 규모 대형 커피 2종이다. 두 제품을 합쳐 수량 10만개를 전국 노브랜드 매장 250여곳, 이마트 매장 110여곳에서 판매한다. LG유플러스는 노브랜드와 협업해 지난해 12월에도 물티슈, 미용티슈, 타포린백 등 무너크루를 활용한 제품 3종을 선보인 바 있다. 무너크루는 홀맨, 아지, 무너 등으로 구성된 캐릭터...
"넌 어느 별에서 왔니"…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6종 선봬 2024-07-04 10:27:15
'아이스 허니 와앙 슈'도 주목받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안드로MEGA'라는 우주 컨셉에 맞춰 메뉴·세트명을 짓거나 갤럭시 경품을 준비하는 등 젊은 층을 대표하는 커피 브랜드답게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접목해 고객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뜨거운 냉커피 합니다"…신제품 등장 2024-07-03 10:30:20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시그니처 음료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물을 부어 살얼음을 끼게 만든 신제품을 선보였다. 엔제리너스는 "제조 과정에서 뜨거운 물을 넣어 열전도 현상을 활용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4.7℃ 낮은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이 같은...
불붙는 제로 시장…'더위사냥·생귤탱귤 감귤' 제로 출시 2024-07-02 09:41:26
= 빙그레[005180]가 제로슈거(무설탕) 아이스크림인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와 '생귤탱귤 제로 감귤'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생귤탱귤 제로 감귤은 당류와 함께 칼로리도 제로다.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커피는 당류가 0g이고, 일반 커피가 아닌 디카페인 커피를 이용해 카페인 부담을 없앴다....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넘게 팔렸다. 이디야커피도 지난달 출시한 생과일 음료 3종(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이 출시 8일 만에 누적 2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생과일 수박주스와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출시 이후 8일 간(5월 23일~5월 30일) 아이스 음료 전체 매출의 약 40%를 차지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노란 간판' 저가 커피 3사 매장, 하루 4개씩 늘었다 2024-06-30 06:25:02
'커피 수혈' 시간을 앞두고 컵에 얼음을 퍼 담느라 분주했다. 오전 8시쯤 출근길에 카페를 찾은 직장인 수십명은 너나 할 것 없이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이들은 대부분 20대와 30대였다. 컴포즈커피에서 1천500원짜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포장한 30대 펀드매니저 김모씨는 "커피 맛은 다...
"무조건 해봐요"…텀블러에 아이스크림 담았더니 '신세계' [이슈+] 2024-06-27 19:57:01
본사를 둔 아이스크림 체인 브랜드 '스텔라 아이스크림'은 다음 달부터 매장에 스탠리 텀블러를 가져오면 10달러의 비용으로 이 텀블러를 가득 채워주는 행사를 한다"면서 "물, 커피, 차 외에 아이스크림도 텀블러에 담는 것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진단했다. 김영리 한경닷컴 기자 smartkim@hankyung.com...
출시 8일 만에…컴포즈 커피, '제로 음료' 돌연 판매 중단 왜 2024-06-27 18:54:04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지난 20일 출시한 제로 음료 3종을 내일부터 판매 종료한다. 판매 종료 품목은 △제로슈가 캐모마일 리프레시 △제로슈가 청포도 그린티 △제로슈가 복숭아 아이스티다. 컴포즈커피 측은 기존 가맹점에서 구비한 재고를 모두 소진한 뒤에 키오스크의 판매 버튼을 없애기로 했다. 이번 조기 종료는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