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카드, 더욱 진화한 문화 프로젝트 '다빈치모텔'…기업인·교수·아티스트 등 모여 토크·콘서트 2024-08-21 16:10:20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앰부쉬의 수장 윤안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 연사를 직접 만날 수 있다. 비, 선미, 자이언티, 더콰이엇 등 K팝을 이끌어가는 글로벌 아티스트의 공연 또한 해외 관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공연과 강연을 넘어 다양화된 프로그램 구성도 눈에 띈다. 메타코미디의 스탠드업 코미디, 뮤지컬...
신세계갤러리 청담, 내달 초 '스털링 루비' 개인전 개막 2024-08-21 06:00:08
기반으로 활동하는 스털링 루비는 페인팅과 드로잉, 조각, 패션 등 예술과 패션의 경계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가는 아티스트이다. 그는 지난 2012년 미국 월간지 '아트 앤 옥션'(ART+AUCTION)에서 선정한 미래에 가장 소장 가치가 있는 50인의 작가 중 한 명으로 꼽혔다. '스털링 루비: 먼지 덮인...
현대카드 '2024 다빈치모텔' 내달 27일 개최 2024-08-07 14:28:33
아트라이브러리) 일대에서 열린다. 다빈치모텔은 토크·공연·전시·버스킹 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학문·경영·기술 등 각 분야의 독보적인 인물들을 만날 수 있는 현대카드의 문화 융복합 이벤트로, 대한민국판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 South By Southwest)'로 불린다. 매년 3월 미국...
현대카드 9월 이태원서 '다빈치모텔' 행사…민희진 등 출연 2024-08-07 09:48:05
아트라이브러리) 일대에서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다빈치모텔은 토크·공연·전시·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학문·경영·기술 등 각 분야 인물을 만날 수 있는 문화 융복합 이벤트다. 정태영 부회장은 비즈니스 인사이트 세션을 통해 현대자동차[005380] 이상엽...
"여행·맛집은 20대가 잘 알죠"…'트렌드 검색' 힘 실은 네이버 2024-08-02 16:27:52
아트, 대학생 가방, 프라하 여행, 서울 떡볶이 맛집 등의 검색어를 검색한 사용자들이 '20대가 작성한 인기글'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 연령 정보를 검색·추천 활용에 동의한 만 20~29세 블로그 창작자 비율이 이전보다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대가 작성한 인기글' 블록에 대한 관심이 그만큼...
게임 만드는 SW에 빠진 車·통신 업계 2024-07-29 15:41:43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백남준아트센터 특별전을 지난 5월 디지털트윈 공간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미국 에픽게임즈의 게임엔진인 언리얼엔진을 적용했다. 디지털트윈은 현실 세계를 가상 공간으로 동일하게 구현하는 기술을 말한다. KT는 에픽게임즈와 손잡고 지난해부터 ‘K-디지털트윈 워킹그룹’을 가동하고 있다...
100년 만에 '佛의 제전'…아트파리 올림픽 2024-07-25 18:22:41
상상이나 했던가. 패션의 도시답게 명품 브랜드들도 앞다퉈 올림픽에 힘을 보탰다. 루이비통 모노그램 트렁크가 메달 운반용으로 쓰이고, 쇼메의 장인들이 메달을 디자인했다. 각 나라의 선수 단복과 올림픽 크루들의 패션만 비교해 봐도 눈이 즐겁다. 27일 새벽 2시30분(한국시간)에 중계될 파리올림픽 개막식도 놓치지...
KCC, 아트페스티벌 '어반브레이크' 참여…페인트 아트월 전시 2024-07-11 09:59:45
= KCC[002380]는 아시아 최대 아트 페스티벌 '어반브레이크 2024'에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어반브레이크는 스트릿 아트, 미술, 테크, 음악, 패션, 댄스 등 다양한 분야 아티스트의 작품과 퍼포먼스를 보고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KCC는...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수시로 팝업이 열리는 롯데월드몰 1층 중앙 아트리움을 본뜬 827㎡ 크기의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야외에 있는 653㎡ 규모 분수광장은 롯데월드몰 잔디광장과 비슷한 역할을 한다. 하반기에도 베트남 쇼핑몰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달 삼성스토어를 시작으...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아트리움을 본뜬 827㎡ 크기의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야외에 있는 653㎡ 크기의 야외 분수광장은 롯데월드몰의 잔디광장과 비슷한 역할을 한다. 올 하반기에도 베트남 쇼핑몰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을 개최할 계획이다. 다음 달 삼성스토어를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