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커머셜, 현대차 신차 할부상품 출시 2013-10-17 17:40:48
구매 후 1년 이내에 차량 매각시 손실까지 보장하는 어슈어런스(Assurance)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또한, 대형트럭 고객의 특성을 감안해 일감이 줄어드는 비수기(1, 2, 7, 8월)에는 이자만 납입하는 스마트 상환 프로그램도 제공해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합니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존 크라프칙 美현대차 사장 "무급휴무 공무원 위한 '어슈어런스' 재가동" 2013-10-02 15:46:06
유예하는 어슈어런스 프로그램(assurance program)을 제공한다. 현대차 미국판매법인은 1일(현지시각) 자사 차량을 보유한 공무원들에게 셧다운 기간동안 할부금 납부를 유예해 주고, 10월 중 차량을 구입하거나 리스하는 고객들에게 90일간 할부금 납부를 유예한다고 발표했다.존 크라프칙 현대차 미국법인장(사진)은...
쉐보레, 2년 연속 품질스트레스 가장 적은 車 2013-09-27 11:43:48
3.5.7 어슈어런스'를 운영중이다.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톱 배우, 100억 탕진하더니 美서…충격 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 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
[책마을] 시장의 유령 '팬덤'이 소비자를 뒤흔들고 있다 2013-08-08 17:06:09
미국에서 선보인 ‘현대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를 할부로 산 고객이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실직해 할부금을 낼 수 없거나, 자영업자인데 파산하거나, 다쳐서 장애인이 되는 등의 경우 차를 돌려주기만 하면 되도록 한 것. 크라이슬러나 제너럴모터스(gm) 같은 회사들을 살리기 위해 미국 정부가 막대한 공적...
7월 판매조건, 새 차 타고 휴가 떠날까? 2013-07-01 16:31:33
7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으고 구성된 3·5·7 어슈어런스 중 선택 가능하다. 각종 무이자·저리 할부도 이어간다. 스파크(스파크s 제외)와 크루즈(2013년형)는 선수율에 따라 12~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한다. 크루즈(2014년형), 말리부, 올란도(2013년형), 캡티바, 다마스는 선수금 10만원 지급...
[경영학 카페] 고객은 제품 살 때 얻는 이익보다 구매 안 했을때 손실에 더 민감 2013-06-06 15:15:37
‘어슈어런스(assurance)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실시했다. 고객이 자동차를 구입하고 1년 이내에 실직하는 경우 자동차를 반납하면 7500달러까지 보장하겠다는 약속이었다. 손실 방지를 강조한 현대자동차의 마케팅은 큰 반향을 얻었고, 경쟁사들은 마이너스 성장하는 가운데서도 현대자동차는 47%의 고성장을 이뤘다....
현대차, 2013년형 엑센트 출시 2013-03-22 03:44:30
전국 주요 시승센터에 2013년형 엑센트를 배치해 제품의 상품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3월 한 달간 신형을 구입한 소비자가 연내에 중고차로 차를 내놓을 경우 최대 80%의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볼륨 업 어슈어런스 서비스(현대차 신차 재구매 개인에 한해, 디젤, 5도어, 수동은 제외)'를...
현대기아차, 유럽서 포드 `추월` 2013-03-20 16:07:43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자동차 금융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현지 밀착형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현대기아차는 지금까지 다섯 종의 차량을 현지용으로 개발했는데, 전문가들은 유럽 점유율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연구 개발에 더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인터뷰>김필수 대림대 자동차학과 교수...
현대차 美 누적판매 800만대...베스트 셀링카는? 2013-03-08 09:02:48
한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차별화한 마케팅으로 위기를 돌파했다. 최근에도 제값 받기를 중심으로 한 질적 성장 정책을 펼치며 현대차는 값싼 차라는 선입견을 씻어내는 데 주력했다. 2008년과 2010년에 각각 선보인 제네시스와 에쿠스로 대형차 판매 비율을 높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였다. 해마다 1억명 이상이...
현대차, 미국서 누적판매 800만대 '돌파' 2013-03-08 08:22:00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위기를 정면 돌파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한 제 값 받기 등 내실경영을 기반으로 양적 성장이 아닌 질적 성장에 주력하기 시작했다.2008년과 2010년에 잇따라 선보인 제네시스와 에쿠스는 높은 품질과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