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다음은 미국…'쿠키런 킹덤' 美앱스토어 매출 껑충 2021-09-27 15:12:28
눈길을 끌었다. 일본의 모델 겸 배우 이케다 엘라이자를 기용해 대중성에 초점을 맞췄다. 데브시스터즈는 "앞서 일본 공략을 통해 쌓은 해외 마케팅과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에서도 인지도 증대, 신규 이용자 확보를 위한 전방위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데브가 데브했다"…일주일 새 43% 뛴 데브시스터즈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1-09-13 17:40:20
유명 배우인 이케다 엘라이자를 기용해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 보시는 것처럼 도쿄 최고 번화가인 시부야 등에 집중적을 광고를 하는 등 온오프라인 동시에 집중적으로 홍보를 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었다는 평가입니다. 물론 게임이 재미가 없었다면 아무리 홍보를 열심히 해도 이렇게까지 인기를 끌기...
日서 '쿠키런' 흥행…데브시스터즈, 상한가 2021-09-13 15:25:28
TV 광고 모델로 일본 유명 배우 이케다 엘라이자를 기용했다. 데브시스터즈는 지난해까지 6년 연속 적자를 냈다. 지난 1월 국내에 먼저 출시된 쿠키런이 흥행하면서 반전에 성공했다.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해 대형 게임사도 공략하기 어려운 1020세대 여성을 유입시켰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쿠키런 출시 전...
일본인들 푹 빠진 한국 게임 뭐길래…출시 4일 만에 1위 등극 2021-09-09 11:18:24
공개된 TV 광고에는 일본 배우 이케다 엘라이자가 등장했다. 오프라인 마케팅에도 공을 들였다. 데브시스터즈는 도쿄 최고 번화가인 시부야 등에 거대 전광판 광고와 주요 17개 지하철역에 옥외 광고를 설치하고 지하철과 버스 내 영상 광고도 병행했다. 도쿄 시내를 오가는 래핑트럭도 운영해 유동인구 밀집 지역에 집중...
데브시스터즈, 日서 통했다…'쿠키런' 앱스토어 1위 '파란' 2021-09-07 15:49:46
눈길을 끌었다. 일본의 모델 겸 배우 이케다 엘라이자를 기용해 대중성에 초점을 맞췄다. 미국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 이어지고 있다. 현재 쿠키런은 미국 애플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40위 및 매출 순위 59위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데브시스터즈는 "다음달 현지 성우 보이스와 글로벌 콘텐츠 추가, 마케팅 강화 등...
[특징주]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일본 흥행에 강세 2021-09-07 09:49:57
게임 3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데브시스터즈는 하반기 글로벌 흥행 확대를 선언하며 그 첫번째 대상으로 일본 공략을 시작했다. 이달부터 노출되고 있는 TV광고 영상은 쿠키런: 킹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 공개되며 온라인에서도 관심을 얻고 있다. 일본의 모델 겸 배우 이케다 엘라이자를 기용해 대중성을 높이기도 했다.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①] “라이브 커머스 시장.. 한국이 주도하다” 2021-09-06 12:43:00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에서 방송을 하며, 이자녹스는 8일 11시 ‘나르샤 [단독 런칭]이자녹스 비타맥스 앰플 정품용량 1+1’의 타이틀로 방송을 한다. 장난감 라이브 방송도 볼만 하다. ‘뽀로로몰 라이브 특가’가 7일 10시에, ‘장난감 박격포 호이저’가 같은 시간에 방송되는데 호이저건은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 함께...
'쿠키런: 킹덤'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3위로 입성 2021-09-06 11:46:33
쿠키 캐릭터 및 게임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면서 인기 순위를 이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데브시스터즈는 이달 4일 '쿠키런: 킹덤'을 출시하며 일본의 유명 모델 겸 배우 이케다 엘라이자를 광고 모델로 기용하는 등 현지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영어 버전의 성우를 뽑아 녹음에 착수하는 등 미국과 유럽...
부산국제광고제, 올해의 그랑프리 2편 등 수상작 발표 2021-08-27 18:14:39
이자, 마더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가브리엘라 스카르다치오네는 “도네이션 달러는 목적이 확실하면서도 지속 가능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훌륭한 예이다”라며 생각의 전환으로 기부라는 긍정적인 영향을 이끈 이 캠페인을 극찬했다. 제일기획 홍콩법인이 출품한 ‘더 코스트 오브 불링’은 온라인 게임 내에서...
[특파원 시선] '베네수엘라'라는 거대한 공포…그보다 컸던 중남미의 분노 2021-08-08 07:07:01
몇 년 전부터 등장했다. 그러나 베네수엘라라는 거대한 공포 속에서도 이번에 페루 국민은 좌파 정부를 출범시켰고, 칠레 국민은 우파 대신 좌파에게 새 헌법 작성을 맡겼다. 베네수엘라처럼 되는 것이 두렵지 않다거나 좌파 정권을 갈망했기 때문이 아니라 현재에 대한 분노나 변화를 향한 열망이 더 컸기 때문이라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