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고살기 힘들어"…막걸리 만든 광고 회사의 속사정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4-06 14:16:29
영플라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한강주조와 협업해 만든 '보스토끼 막걸리'를 판매한다. 이노션이 IP 사업을 신성장동력으로 꼽은 이유 중 하나는 비용 대비 효율성이 높기 때문이다. 업종 특성상 신규 캐릭터를 기획하고 제품이나 행사에 적용하는 것에 능숙한 직원들이 많다는 점이 강점으로 작용했다. 이번 IP...
이노션, IP캐릭터 '보스토끼' 선보여…한강주조와 막걸리도 출시 2023-04-06 09:00:01
직후엔 달콤한 바닐라 향이 나며 시간이 지날수록 산미와 탄산이 더해져 담백한 드라이함이 도드라지는 특징이 있다고 이노션은 설명했다. 이노션과 한강주조는 보스토끼 막걸리 출시에 맞춰 오는 7∼9일 명동 영플라자 1층에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노션은 막걸리 출시를 계기로 국내외 브랜드들과도 협업을 지속해...
'강남 1등' 시동…롯데百, 강남점 싹 바꾼다 2023-03-23 17:42:28
서울 소공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도 강남점처럼 휴점 후 전면 리뉴얼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다만 정 대표의 계획대로 강남점과 영플라자의 문을 닫고 리뉴얼을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사내에선 글로벌 금리 인상 여파로 소비 둔화 움직임이 보이고 있는 만큼 대규모 투자 결정을 신중하게 검토 중인...
[단독] 롯데百, '강남 1등 점포' 전략 시동…파격 변신 나선다 2023-03-23 09:50:42
계획이다. 서울 소공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도 강남점처럼 휴점 후 전면 리뉴얼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영플라자 역시 롯데백화점이 미도파백화점을 인수해 2003년 문을 연 점포로 노후화가 진행 중인 곳이다. SPA브랜드 등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저가 브랜드가 주로 입점해있지만 MZ세대(밀레니얼+Z세...
코나, 5년 만에 완전변경…몸집 커졌다[뉴스+현장] 2023-01-18 19:03:30
올 뉴 코나를 출시했다. 현대차는 18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코나의 실물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코나는 2017년 6월 첫 출시한 이래 5년 만에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 2세대 신형 모델이다. 전기차를 연상시키는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대폭 개선된 넓고 스마트한 실내 공간, EV, 내연기관, 하이브리드,...
싹 갈아엎은 롯데백화점 호찌민…'명품'으로 떴다 2022-12-20 17:36:58
영건’을 2021년 1월 내보냈다. 최용현 점장(44)이 주인공이다. 최 점장은 롯데백화점 상품영업본부 출신으로 에르메스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 입점시키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한 인물이다. 그는 30대 후반의 이성현 영업팀장, 이상하 기획팀장과 함께 다이아몬드 플라자를 진짜 ‘다이아몬드’로 바꿔놨다. 올해 초...
"진짜 '다이아'로 바꿔놨네"…롯데百 호찌민 40대 점장 '일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12-20 10:35:55
초반의 ‘영건(young gun)’을 파견했다. 최 점장은 백화점 상품영업본부 출신으로 에르메스를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 입점시키는데 1등 공신 역할을 했던 인물이다. 최 점장은 30대 후반의 또래 영업팀장(이성현), 기획팀장(이상하)과 함께 동고동락하며 다이아몬드 플라자를 진짜 ‘다이아몬드’로 바꿔놨다. 올 초부터...
"대구서 새벽 차 타고 왔어요"…피켓팅 뚫고 1020女 몰린 곳 [영상] 2022-12-14 19:43:14
"'CJ올리브영 2022 어워즈&페스타'에 참석하기 위해 새벽 6시 차를 타고 대구에서 올라왔어요. '코덕(화장품 덕후)'이라면 놓칠 수 없는 행사죠." 14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어워즈&페스타' 행사장에서 만난 강모씨(24)는 캐리어를 끌고 등장했다. 그는 "다양한...
"입점땐 대박"…'히트상품 제조기' 된 올리브영 2022-12-14 17:51:09
18일까지 서울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CJ올리브영 2022년 어워즈&페스타’ 평가 대상 상품 수 기준이다. CJ올리브영이 매년 이맘때 개최하는 어워즈&페스타는 한 해 동안 판매한 전 제품 중 구매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고의 히트작을 선정하는 행사다. 매년 수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국내 H&B...
영하 6도에도 대기 행렬…북적이는 올리브영 연말 대축제 2022-12-14 17:08:22
14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협력사와 고객을 이어주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가 막을 올렸다. 이른 아침부터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방문객들은 각 브랜드가 준비한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즐기고 있었다. 공 뽑기, 룰렛 돌리기, 유연성 테스트 등 오락 거리부터 포토존, 체험존 등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