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2030 대상 편집숍 '코프트' 선봬 2024-09-19 06:00:03
또 최근 높아진 젊은 층의 고급 오디오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프랑스의 드비알레, 스웨덴의 트렌스페어런트 등 세계 고급 오디오 브랜드를 소개한다. 코프트의 독특한 박스를 사용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영남지역의 유명 카페와 디저트 전문점도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골프페어' 최대 60% 할인 2024-09-19 06:00:02
하반기 '골프페어' 최대 60% 할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0∼29일 '신세계 골프페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골프페어는 1년에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골프 축제로 이번 하반기에는 골프 옷과 용품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에는 제이린드버그, PXG,...
"대체 하루에 몇개야?" 광고 폭탄…변우석 제대로 일냈다 2024-09-14 16:30:53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회사 측은 “가을·겨울철 휴가나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웨어를 제안한다”고 했다. 팔도 역시 이날부터 변우석과 함께한 팔도비빔면Ⅱ 신규 TV 광고를 내보냈다. ‘어떤 요리 재료와 페어링해도 좋은...
'몸값 수백억' 된 철부지 소년...뒤엔 '황금의 스승' 있었다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9-14 07:41:42
클림트와 실레. 이 두 사람은 ‘20세기 초 오스트리아 비엔나’라는 특별한 곳에서 만나 우정을 쌓았고, 서로에게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한국경제신문과 국립중앙박물관, 레오폴트미술관의 공동주최로 11월 30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비엔나 1900, 꿈꾸는 예술가들’은 이런 두 거장을 비롯해 1900년대 비엔나의...
[이번주뭘살까] "풍성한 추석"…먹거리부터 의류까지 '특가 기획전' 2024-09-14 07:00:07
= 오는 18일까지 '황금연휴 1+1 특별 할인 행사'를 하고 1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1+1 상품과 9천900원, 1만9천900원 균일가 상품을 선보인다. 화장품 브랜드 '플루'와 함께 하는 바디스크럽·바디케어 모음전(∼18일), K2·아이더의 2024년 가을·겨울(F/W) 신상품 할인전(∼15일)도 있다. ▲ 11번가 =...
천재교육,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스폰서로 참가 2024-09-12 16:39:41
천재교육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한국디지털교육협회,...
지속가능한 도시 미래 위한 '서울 ESG 동행 플러스 페어', 13일 서울시청 개최 2024-09-12 11:40:46
서울시의회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오는 13일 서울시청 8층에서 ‘2024 서울 ESG 동행 플러스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과 한국ESG학회(회장: 고문현)의 공동주관으로 진행되며, 서울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기후위기 대응을 목표로, 공공기관 및 중소기업의...
2030 빠졌다더니…신분증 들고 가야하는 스타벅스 '야심작' [현장+] 2024-09-11 21:00:03
페어링하기 좋은 푸드 카테고리 12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믹솔로지 바 콘셉트의 신규 상품으로는 ‘SS 스웰 라운지 아이스버킷 2L’와 ‘SS 스웰 라운지 쉐이커 텀블러 세트 530mL’ 및 바 웨어 전문 브랜드 리델과 협업한 크리스탈 글라스 2종 등 7종의 MD를 선보인다. 장충라운지R점은 내일(오는 12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진짜 컬렉터'의 안목으로 엿보는 인간의 초상 2024-09-11 17:12:03
니콜라스 파티 등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서울’을 전후해 열린 굵직한 전시들과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명품 브랜드를 경영하는 케링그룹 창업주이자 세계 최대 미술품 경매사 크리스티를 소유한 프랑수아 피노의 애장품이 걸렸기 때문. 프랑스 파리에 세운 미술관...
GS리테일, 카카오·모엣헤네시와 '글렌모렌지 코스' 출시 2024-09-09 08:27:24
카카오·모엣헤네시와 '글렌모렌지 코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리테일[007070]은 카카오, 모엣헤네시(LVMH 그룹의 와인 및 주류 비즈니스 유닛)와 손잡고 명품 주류와 특별한 체험형 콘텐츠를 결합한 '글렌모렌지 시그넷 테이스팅 코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글렌모렌지 코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