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대 남성, 4명 중 3명은 화장품 사용한다" 2016-11-24 13:42:48
등 기초화장품 외에도 폼클렌저(11.1%), 자외선 차단제(9.1%) 등도 많았다.응답자가 사용하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이유는 '깨끗하고 세련된 인상을 위해'(48.4%)가 1위를 차지했다.노화 방지를 위해서(27.9%), 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 부여를 위해(16.0%), 이성에게 어필하기 위해(2.7%) 등이 뒤를 이었다.한편,...
[bnt포토] 옴므테리어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남성 뷰티 시장의 전망 넓히다 2016-11-18 19:10:00
화진화장품(대표 강현송)의 남성 토탈 뷰티 브랜드인 옴므테리어가 11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열린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k-뷰티 시장에서 남성 뷰티 영역의 전망을 넓혔다. 옴므테리어는 고도화된 화장품 제조 노하우와 엄선된 원료로 고기능성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 화진 화장품의 옴므 브랜드이다....
전략 뒤바뀐 홈쇼핑…현대 '확장' GS·CJ '내실' 2016-11-10 17:57:34
"패션 매출 1조원대 목표" gs·cj는 의류보다 화장품…"무리한 외형경쟁 실속 없어" [ 강진규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이 운영하는 현대홈쇼핑은 그룹 특유의 ‘내실 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이었다. 과감한 투자보다는 안정적인 영업을 통한 이익 극대화 전략을 펴왔다. 반면 현대홈쇼핑과 경쟁하는 gs홈쇼핑,...
홈캐스트, 에이치바이온과 동물복제·줄기세포 화장품 美 진출 2016-11-07 14:39:44
있다. 에이치바이온이 앞서 개발완료한 기능성 줄기세포 화장품 '쥬네셀' '보떼드셀' '보떼드셀 옴므' 등의 미국 진출도 기대하는 부분이다. 이번 출시 제품 이외에 앞으로 미국 현지 고객에 맞춘 항노화 고기능성 줄기세포 화장품도 추가해 현지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코트라에 따르면...
[신설법인 현황] (2016년 10월 14일~2016년 10월 20일) 서울 2016-10-22 17:06:00
403호 (중계동) ▷하비옴므(정기풍·30·의류 잡화 도소매업) 동작구 상도로34길 19 (상도동) ▷하이베스트몰(김세원·30·의류 잡화 도소매업) 노원구 동일로250길 17, 상가동 204호 (상계동,은빛아파트) ▷한빛에너시스(임석호·25·신재생에너지 장비(태양광,태양열,연료전지 외)...
개그우먼 박소영 “하루도 남자 없이 못 살아” 파격 고백, 그 이유는? 2016-09-29 11:11:01
질문에 옴므 화장품(남성용 화장품)이라고 답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그는 “무인도에서 옴므 화장품을 팔에 발라 마치 남자의 팔짱을 끼고 있는 것처럼 있고 싶다”고 답하며 스테파니와 레이디 제인의 야유를 자아냈다. 한편 ‘뷰티스테이션-언니네 핫 초이스’는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 카카오tv, 페이스북을...
[SNS 풍향계] 일주일 만에 페이스북 팬 13만명을 늘린 마케팅 비법 2016-09-27 15:37:10
증가한 페이스북 페이지는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로 1주일새 13만6410명의 팬이 증가했다. 이는 라네즈 한국을 포함한 미국과 일본 등 라네즈 해외 페이지의 좋아요 수를 합한 수치다. 빅풋나인 관계자는 "한국 라네즈 페이스북 페이지는 라네즈 해외 페이지들의 상위페이지(母페이지, parents page)로 등록 돼있다"며...
한방에 관리하는 남자 피부 케어 2016-09-21 14:16:27
있다. 비알티씨의 대표적인 남성 화장품 타임 리버싱 올인원 300은 스트레스완화와 생기부여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인삼열매추출물발효여과물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며 모공수렴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최대 용량으로 넉넉한 사용...
[기능성 화장품] 동국제약'센텔리안(CENTELLIAN) 24'…콜라겐 촉진 식물성분 함유, '촉촉한 피부' 2016-08-29 16:31:44
말했다.동국제약은 센텔리안24를 코스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을 합친 말)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세럼, 로션 등 기초케어 라인부터 선크림, 보디제품, 남성라인 ‘옴므’까지 제품군을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선보인 마데카 선크림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의 공식...
17세 올리브영, 올해 매출 1조 넘긴다 2016-07-24 18:17:00
첫 번째 매장이 들어섰다. 화장품, 약, 건강식품 등을 함께 파는 낯선 매장이었다. 드러그스토어라고 불렀다. 사람들은 신기하다고 했다.하지만 폭발적 반응은 없었다. 매장 수도 2005년까지 25개로 늘어나는 데 그쳤다. 하지만 2000년대 후반부터 k뷰티 열풍을 타고 올리브영은 급성장하기 시작했다. 올리브영은 올해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