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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키코모리 청년' 54만명, 정부가 세상 나오도록 돕겠다는데… 2023-12-13 18:12:31
고립·은둔 자가진단 시스템을 구축해 온라인 방식으로 외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 창구를 개설한다는 계획이다. 당사자가 아니더라도 가족, 친구 등이 129콜센터를 통해 고립·은둔 청년을 도울 수 있다. 접수 후 전담 사례관리사가 이들 청년을 만나 상담을 진행한다. 아울러 4개 광역시·도에...
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 6회 연속 인증 획득 2023-12-11 15:35:59
쌍둥이(디지털 트윈) 공장을 가상공간에 설치하는 통합 플랫폼이다. 메타버스에서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과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 등을 위한 핵심 요건 중 하나인 클린룸 관리를 진행하고, 원격 설비제어를 통해 교차 오염을 방지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종근당은 지난 2013년 처음...
한국교통안전공단, 공정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2023-12-08 17:32:49
개발했다. 지난달에는 3개로 분리 운영되던 콜센터를 통합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소비자중심 경영가치 실현을 위해 전사적으로 추진해 온 활동들이 'CCM 인증'이라는 값진 결과로 이어져 매우 뜻깊다"라며 "전 임직원이 하나 돼 소비자중심 경영활동을 확산하고, 소비자와 상생하는...
르노코리아, 티맵모빌리티와 협력 강화 2023-11-30 09:40:07
서비스, 인카페이먼트, 긴급 상황 시 24시간 전담 콜센터 연결이 가능한 안전지원 콜 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시승]정상의 품격, 포르쉐 신형 파나메라 ▶ 벤틀리와 캠핑이 어울릴까? 작가의 대답은 "물론" ▶ 폴스타, 기후 환경 관련 잘못된 정보 바로 잡는다
"골프장 불만신고, 매년 400건 증가한다" 2023-11-24 06:03:18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광역지자체가 참여하는 전국 단위 소비자상담 통합 콜센터이다. 골프장에 대한 소비자 불만 신고는 2020년 485건, 2021년 460건, 작년 464건, 올해는 8월까지 410건 등으로 해마다 400건 넘게 접수되고 있다. 골프장 이용 때 불만 사유로는 '예약취소 시 과도한 위약금 부과 및 미사용 요금...
"골프장 불만신고 매년 400건↑…과도한 위약금에 환급거부도" 2023-11-24 06:00:04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광역지자체가 참여하는 전국 단위 소비자상담 통합 콜센터이다. 골프장에 대한 소비자 불만 신고는 2020년 485건, 2021년 460건, 작년 464건, 올해는 8월까지 410건 등으로 해마다 400건 넘게 접수되고 있다. 골프장 이용 때 불만 사유로는 '예약취소 시 과도한 위약금 부과 및 미사용 요금 환급...
에스텍시스템, 빈대 박멸 전문 서비스 시행 2023-11-14 13:21:37
측 설명이다. 새니텍 관계자는 "약제가 승인됐기 때문에 열에 약한 빈대를 구제할 수 있는 장치와 약제를 병행해 빈대 퇴치를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니텍은 비상 태스크포스(TF)팀을 구성해 긴급 콜센터를 운영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빈대 관련 문의에 대응하고 있다. 빈대의 위험성 및 구제 방법에 대한...
LGU+, '3대 AI 서비스'로 대기업·소상공인 맘 잡는다 2023-11-01 15:50:37
솔루션 전반을 ‘우리가게패키지’ 앱으로 통합 제공해 소상공인들이 주문, 결제, 매장 홍보 등에서 AI의 도움을 폭넓게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게 이 통신사의 목표다. LG유플러스는 매장 매출과 재방문율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AI 솔루션을 계속 고도화한다는 구상이다. 이를 위해 통신데이터와 날씨, 교통 등의...
LG유플러스, AI 3대 서비스로 B2B 공략 2023-11-01 09:10:00
솔루션을 ‘우리가게패키지’ 앱을 통해 통합 제공하여 영세 소상공인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각 단계에서 발생하는 통신데이터와 공공데이터(날씨, 대중교통 등), 금융마이데이터(카드내역, 전자금융내역 등)와 DX데이터를 융합하여 매장 매출을 올리고 재방문율을 높일 수 있는 ‘고객맞춤형 서비스’로 상품경쟁...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출시 2023-10-23 10:00:02
△명함 △명찰 등에도 신속히 적용해 고객에게 통합 서비스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이에 앞서 LG전자는 지난 6월 △구매 △배송 △설치 △AS 등 각각 나눠 운영되던 전화 상담 서비스 번호를 하나로 통합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와 관계없이 전화 한 통으로 상담할 수 있으며, 상담 컨설턴트가 제품 문의부터 AS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