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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의 K스타트업 투자액 1400억 넘었다 [Geeks' Briefing] 2024-06-17 17:38:28
장례 비용 오를 걱정 없이 가입 시점의 가격을 평생 보장한다. 소비자의 금전적 피해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소비자가 낸 납입금을 모두 은행에 예치하는 '납입금 100% 예치' 정책도 도입했다. 중도 해지시에는 모집 수당과 관리비 등을 공제하지 않고 누적 납입금 전액을 모두 환급해 준다. 이노스페이스,...
고객 접점 늘려라…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오픈 2024-06-13 16:42:07
모델 라인업에 대한 자유로운 시승과 편안한 고객 휴식을 제공해 고객의 자신감 회복(Resilience)을 돕고자 한다"며 "고객이 평생 사랑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레저 활동을 정기적으로 열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한성자동차, '홈서비스 3일 환불제' 도입 2024-06-11 09:54:03
3일 환불제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평생 엔진 오일 교체 무료 서비스, 24시간 국내 전 지역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 상담 완료 고객 머그컵 세트 증정 등과 함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골프백 세트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3일 환불제 도입을 통해 엄격한 인증 절차를...
"환전 무료"…휴가철 겨냥 뜨거운 외환 경쟁 2024-06-05 18:18:47
때도 평생 무료 환전’이란 슬로건을 내세우며 외화통장을 출시한 뒤 ‘환전 수수료 무료 서비스’는 대세로 자리 잡았다. 무료 환전 문화가 시장에 안착하면서 각 은행은 서비스 고도화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유사 상품을 너도나도 내놓다 보니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신한은행은 예치할 수 있는 외화 통화를 기존...
삼성전자 비스포크 5년사…나만의 취향에서 AI 경험까지 '맞춤' 2024-06-04 08:00:02
프리즘'의 일환으로 냉장고를 출시하며 고객과 처음 만났다. 나만의 취향과 경험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제품 타입과 소재, 색상을 적용했다. 소비자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는 삼성전자의 의지를 담았다. 이듬해 '가전을 나답게'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비...
'눈높이' 바꾼 학습지 대교…시니어 사업 매출 100억 넘길 듯 2024-06-02 18:54:04
지난 3월엔 대교뉴이프캠퍼스 원격평생교육원도 개원했다. 이곳에서는 사회복지학·경영학·심리학 등 전문 학위 과정을 운영한다. 강 대표는 “대교뉴이프는 일반적인 케어 서비스가 아니라 고도화되고 전문화된 요양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관련 시장 경쟁이 치열해질 것에 대비해 사업 초기부터 전문성을...
[비즈니스 인사이트] 사모펀드는 어떻게 한계산업에서 돈을 버나 2024-06-02 17:49:03
이용해서 고객사를 빼앗아 오는 것도 PEF의 전략이다. 궁극적으로 당신의 목표는 10년 내 그 한계산업에서 1등 혹은 2등이 되는 거다. 3등도 의미가 없다. (3)10년은 버틸 승계 계획을 세워라 한계기업을 계속 끌고 나갈 계획이라면, 사업 자체는 후지더라도 차세대 경영진이 준비돼 있어야 한다. 만약 40대 임원이 없는...
'대교의 변신'…아동 학습지 회사, 요즘엔 시니어 사업에 집중한다고?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6-02 14:09:43
원격평생교육원도 개원했다. 이곳에서는 사회복지학·경영학·심리학 등 전문 학위 과정을 운영한다. 강 대표는 “대교뉴이프는 일반적인 케어 서비스가 아닌 고도화되고 전문화된 요양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향후 관련 시장 경쟁이 치열해질 것에 대비해 사업 초기부터 전문성을 키워야 한다는 게 강...
반려견 사료 판매량, 아기 분유 추월했다 2024-06-02 07:39:51
1명이 평생 낳을 것으로 예상되는 자녀의 수인 합계출산율은 2019년 0.92명에서 2020년 0.84명, 2021년 0.81명, 2022년 0.78명, 작년 0.72명(잠정치)으로 계속 낮아지고 있다. 올해 1분기에도 0.76명으로 1분기 기준 역대 최저치를 기록했다. 통계청이 장래인구추계에서 전망한 올해 합계출산율은 0.68명(중위 시나리오...
저출산 나비효과…G마켓 "반려견 사료 판매량, 아기 분유 추월" 2024-06-02 07:31:01
1명이 평생 낳을 것으로 예상되는 자녀의 수인 합계출산율은 2019년 0.92명에서 2020년 0.84명, 2021년 0.81명, 2022년 0.78명, 작년 0.72명(잠정치)으로 계속 낮아지고 있다. 올해 1분기에도 0.76명으로 1분기 기준 역대 최저치를 기록했다. 통계청이 장래인구추계에서 전망한 올해 합계출산율은 0.68명(중위 시나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