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티제, 바비브라운과 발렌타인 데이 콜라보 제품 출시 2016-02-01 11:22:31
메인 컬러인 핑크와 레드를 테마로 제작된 초콜릿, 캔디, 케이크 등 총 5종이다.메이크업 키트를 닮은 협업 제품은 가나슈 베이스에 여러 가지 과즙과 에스프레소 원액 등을 넣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하트 초콜릿'과 카라멜 넛츠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돋보이는 바타입의 '핑크 초콜릿 팔레트'가...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 출시 2015-12-24 11:04:04
팝핑캔디와 초콜릿이 우르르 쏟아져 나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메리초코 팡팡’은 체리쥬빌레, 엄마는외계인,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뉴욕치즈케이크, 슈팅스타 등 6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되었다. 권장소비자가격 2만 6천원.‘시크릿파크’는 큐브 아이스크림...
'모두의 퍼즐펫', 아시아-메나 42개국 동시 출시 2015-12-03 11:20:20
이외에도 페이스북에 연동하면 친구와 하트교환, 점수대결 등이 가능하다.'모두의퍼즐펫'은 넷마블이 전 세계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쉽지만 독특한 전략성, 특색있는 캐릭터 개발에 많은 공을 들인 게임이다. 올해 아시아 지역을 공략한 후 내년에는 유럽, 북미 지역 공략에 고삐를 죌...
[호텔소식]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우정도 쌓고 사랑도 쌓고 2015-11-27 18:28:29
스페셜 디너, 그리고 달콤한 캔디가 가득 담긴 스윗박스 기프트가 제공된다. 스페셜 디너는 안심스테이크, 킹 프라운과 더운 야채가 담긴 2인용 빅 플레이트와 하우스 와인 1병, 타파스타 샐러드 바 등으로 구성된다. 스윗박스 기프트는 체크인과 동시에 증정되며 아기자기한 박스 속 크리스마스 캔디가 정성스레 포장되어...
에버랜드 산타마을에 핀 100만송이 '빛의 꽃'… "미리 크리스마스 !" 2015-11-16 07:01:24
등 실제 나무를 활용해 캔디, 눈송이 모양의 이색 트리로 테마 길을 연출한 ‘크리스마스 트리 스트리트’를 설치한다. 신나는 캐럴에 맞춰 인공 눈을 흩날리며 행진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와 100만개의 전구가 환하게 빛나는 야간 ‘달빛 퍼레이드’가 매일 1회 진행된다....
`판타지 소녀` 오마이걸의 `깜찍 발랄 라디오` 첫 방송 2015-10-20 13:54:19
‘캔디 리더’ 효정과 ‘엔도르핀’ 지호가 리딩 DJ를 맡아 방송을 진행했다. 오마이걸은 평균 나이 19세의 소녀 아이돌 그룹답게 방송 내내 끊이지 않는 격한 호응과 애교 경쟁으로 듣는 청취자들의 귀를 흐뭇하게 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 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오마이걸의 탄생 비화가 멤버들 각각의...
하트비 별하, ‘가면’ OST 여섯 번째 주자 낙점…감성보컬 과시 2015-07-01 19:41:00
기자] 그룹 하트비 멤버 별하가 ‘가면’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7월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별하가 가창에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여섯 번째 ost ‘사랑은 없다’가 공개됐다. 별하가 부른 ‘가면’ 여섯 번째 수록곡 ‘사랑은 없다’는 극중 주지훈(최민우 역)의...
넥슨, 화이트데이 기념 이색 이벤트 다채풍성! 2015-03-13 15:22:00
캔디'아이템을 지급하고 선물한 npc에 따라 각기 다른 타이틀을 부여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9일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몬스터 사냥, 쿠키 허브 채집 등을 수행하는 유저에게 '마카롱', '쿠키'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를 모으면 '달콤한 진저베어 의상', '초콜릿...
'두근두근 레스토랑', 로맨틱한 백조왕자와 함께해요! 2015-03-06 12:13:00
있는 '화이트 캔디'를 모아 랜덤상자, 마법합금, 특별점원, 데코 아이템 등으로 교환 할 수 있는 '특별상점'을 한 달 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불필요한 아이템을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트로 교환 해주는 미스터리 상인 '알리'가 새롭게 추가돼, 요리 주문 시 소요시간 1시간을 단축 할 수...
미 밸런타인데이 최고의 히트상품은 초콜릿 아닌 하트캔디 2015-02-13 21:05:26
가장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식품은 뭘까. 초콜릿이 아닌 하트 모양 사탕이다. 뉴욕타임스(nyt)는 운동량과 식사량 등을 관리하는 웹사이트 ‘마이피트니스팔’에 의뢰해 조사한 결과 지난해 밸런타인데이 당일 하트 사탕의 소비량이 평소보다 무려 3777% 증가했다고 전했다. 초콜릿은 36% 늘어나는 데 그쳤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