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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PB 아닌 '의류기업' 노브랜드…"코스닥 상장 도전" 2024-05-03 15:22:07
업체다. 노브랜드(NOBLAND)는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No Brand)와 한글명이 같아 시장의 관심을 모았다. 회사는 '플랫폼 하우스 업체'라는 점을 내세웠다. 플랫폼 하우스의 특징으로 락인 효과, 고부가가치를 꼽았다. 고객사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생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소비-알비스, 가정의 달 맞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실시 2024-05-02 15:29:03
케어 브랜드 ‘알비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소비는 유치부터 초등까지 핵심 교과 과정을 가르치는 교육 프랜차이즈로 No 스마트패드, 100% 대면 수업으로 진행돼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초등 교육을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한글 교재를 바탕으로 초등 교육 과정을 반영한 초등 교재...
[IPO챗] 노브랜드 이상규 대표 "디자인이 끌고 품질이 받쳐주는 회사" 2024-04-29 06:05:00
노브랜드의 영문 표기는 'Nobland'로, 고귀하다는 의미의 영어 단어 노블(Noble)과 땅을 뜻하는 랜드(Land)의 합성어다. 고귀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생각에 창업주 김기홍 회장이 1994년 회사를 만들 당시 이같이 작명했다고 한다. 노브랜드라는 상호의 한글 표기 원조는 이 회사인 셈이다. 노브랜드는 내로라하는...
'하자 투성이' 한국 아파트, 이름만 유럽 명품? [집코노미] 2024-04-28 10:08:02
대방엘리움은 대방산업개발의 브랜드죠. 패밀리네임, 성 같은 거예요. 족보를 팔지 않는 이상 이걸 뗄 순 없습니다. 그리고 나오는 로얄카운티, 이게 진짜 이름입니다. 근데 앞에 누가 먼저 썼다면? 사람은 2세, 아파트는 2차가 되는 거죠. 보신 것처럼 안 그래도 넣어야 할 게 많은데 우리 단지까지 멋지게 보이고 싶다...
보르도·부르고뉴 품종 섞은 와인…나파밸리 혁신 이끌다 2024-04-24 18:29:45
몬다비와 같은 길을 걷고 싶은 마음을 브랜드에 담았다”고 했다. 이노바투스의 연간 생산량은 1만 병 정도다. 주로 미국, 중국, 한국에서 소비된다. 싱가포르, 캐나다, 영국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다. 박 대표는 “한글 라벨 등 한국인의 정체성을 담은 와인도 만들 계획”이라며 “이탈리아 이민자 출신인 몬다비가...
외국인 관광객 이곳 몰린다더니…'기념품용 빼빼로' 등장 2024-04-24 17:40:54
살렸다. 한글 ‘ㄷ ㅐ ㅎ ㅏ ㄴ ㅁ ㅣ ㄴ ㄱ ㅜ ㄱ’을 배치해 한국 제품임을 강조했다. 또 다른 타입은 전통 자개장 느낌의 디자인에 광화문과 단청 꽃 문양을 넣어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적인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신제품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을...
솔리스(Solis),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서 '태양광 인버터 시리즈' 선봬 2024-04-16 10:00:04
태양광 인버터 브랜드 솔리스(Solis, Ginlong technologies Co.,Ltd.)의 참가가 확정되었다.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는 청정 에너지에 대한 혁신적인 기술적 성과와 아이디어를 나누는 전시회로, 전 세계 24개국 6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신재생에너지전문 전시회다. 솔리스(Ginlong Technologies)의 한국 지사인...
"이건 신세계, 빨리 한국에 출시했으면"…車 커뮤니티 '들썩' 2024-04-09 15:27:53
사명 변경과 공식 엠블럼 교체를 계기로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신차 출시를 통해 재도약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르노코리아는 기존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공식 엠블럼은 다이아몬드 형상의 '로장주'로 교체했다. 간담회에서 밝힌 새 브랜드 전략 일렉트로팝은 △르노의 E-Tech 전동화...
동대문에 불시착한 우주선 DDP…샤넬·구찌도 줄서는 명품 런웨이 됐다 2024-04-04 18:18:11
한복·한글을 이용한 디자인, 마치 연지곤지를 찍은 듯한 색점의 리듬감 있는 배치는 공간에 생기를 부여했다. ‘샤넬이 사랑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이후 명품 브랜드가 줄줄이 탐내는 장소가 됐다. 디올의 ‘에스프리 디올’(2015), 패션계의 악동으로 꼽히는 ‘장 폴 고티에 전시회’(2016), 루이비통 ‘비행하라,...
MLB 서울시리즈가 남긴 것…"한국 중요 시장으로 간주" 2024-03-26 16:38:21
가방 브랜드 등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됐다. 김해나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는 “오타니는 타자와 투수 모두 뛰어난 양방향 선수로 겸손하고 온화한 태도와 태극기와 한글 문구를 담은 SNS 글을 쓰며 한국 야구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오타니는 문화적으로 일본과 한국을 잇는 문화 대사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