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레이븐' 대상 수상 2015-11-11 18:52:01
최우수상(국무총리상)에는 (주)넥슨코리아의 「메이플스토리2」가 우수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에는 핸드메이드 게임의 「룸즈 : 불가능한 퍼즐」, (주)엔에스스튜디오의 「블랙스쿼드」, 나딕게임즈의 「클로저스」, (주)와이디온라인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선정되었다.본상 중 기술·창작상 부분은 별도의 기술창작...
'제 2회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성황리 마쳐 2015-10-30 17:17:43
예정이다.서울시사회적경제관에는 서울의 핸드메이드 분야 대표 사회적경제 주체 20여 개 업체들이 참여했다. (주)페어트레이드 코리아 그루, 목화송이협동조합, 에코파티메아리, 더 페어스토리, 협동조합 온리, 나눔 하우징, 서촌공방협동조합 등등 20여 팀의 서울시 협동조합, 마을기업, 사회적기업들이 참여하여 질 좋은...
러쉬 `제 3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 개최 2015-10-16 22:01:40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오는 17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제 3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를 개최한다.올해는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에 대한 개정안 발의 및 대체실험이 구체화 되는 시점에서, 보다 많은 대중에게 화장품 동물실험의 실태를 알리고자 `세종문화회관`이라는 열린 공간으로...
북유럽풍만 좋아? 생활용품에 남유럽 `지중해風` 분다 2015-10-14 15:12:41
있는 것이 특징이다. 128년의 전통적인 핸드메이드 생산방식을 고수해 비누를 생산하기 때문에 쉽게 무르지 않고 비누 향이 끝까지 지속된다. 70여 가지에 이르는 클라우스 포르토의 모든 향은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해 각각의 향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클라우스 포르토의 빈티지한 패키지 디자인은 클라우스 포르...
[명품의 향기] "겨울 칼바람이 두렵지 않아" 프리미엄 패딩 가을을 달구다 2015-10-12 07:04:49
재킷 패딩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몬테꼬레, 100% 핸드메이드를 강조하는 캐나다 cmfr, 스타일 못지않게 실용성을 강조한 이탈리아 브랜드 페이 등이 백화점 매장을 늘리며 주목받고 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화장품 마케팅, 이제는 피규어까지 만들어 냈다 2015-10-08 19:50:18
위한 `핸드 메이드 아트 토이 클래스`를 오는 10월 16일과 23일, 11월 3일 홍대 상상마당에서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쿨레인이 직접 진행하고,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본인이 직접 컬러링해 작업한 피규어 뿐만 아니라 DTRT의 여행용 키트 등 다양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이와 관련 DTRT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첫날, 서울밤도깨비야시장 개최…밤 데이트 장소로 딱! 2015-10-01 11:13:38
서울밤도깨비야시장 1일(오늘)부터 대규모 할인행사인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시작되는 가운데, 서울시에서 ‘밤도깨비야시장’을 오픈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울시는 서울의 상징인 한강에서 10월 1일(목)~2일(금), 8일(목)~10일(토), 16일(금)~17일(토)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서울 밤도깨비...
`받기 싫은 추석선물 1위` 비누의 반란..."다르긴 다르네" 2015-09-22 11:52:24
클라우스 포르토는 현재까지도 고유의 핸드메이드 제조방식을 적용해 제품을 생산한다. 자연 친화적인 수작업 생산방식으로 향이 오래 지속되고 거품이 풍성하고 부드러우며 비누가 쉽게 무르지 않는다. 시어버터와 피스타치오, 망고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천연 버터와 프로방스의 청정한 자연에서 얻은 천연 향료를 ...
광저우 화장품박람회 한국관 부스 `문전성시` 2015-09-10 09:55:10
`메이드 인 코리아` 화장품의 기획 및 개발, 유통, 판매까지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현재 30여개 이르는 수출 대상 국가를 더욱 늘리겠다"고 목표를 밝혔다. 수년 전부터 홈쇼핑 등을 통해 중국시장 공략의 기반을 다져 온 두리화장품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현지 유통망 확대에...
메이아일랜드, 혁신 제품으로 `코리아스타일위크` 빛냈다 2015-08-15 13:37:09
코리아스타일위크`를 통해서다. 패션, 뷰티 부문에 걸쳐 200여 회사가 참가해 사상 최대 규모로 열린 올해 `코리아스타일위크`에서 메이아일랜드는 신개념 클렌저 `멀티빈 클린 앤 케어`와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인 `화이트닝 캡슐 일루미네이팅 펄 크림`을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100% 핸드메이드 제품인 `멀티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