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번개장터 '좋팔좋합' 캠페인, 세계 최대 PR 시상식서 4개상 수상 2024-09-27 08:20:01
번개장터 '좋팔좋합' 캠페인, 세계 최대 PR 시상식서 4개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의 '좋아하는 것을 팔아 좋아하는 것을 합니다'(좋팔좋합) 캠페인이 세계 최대 규모의 PR(홍보 분야) 시상식에서 본상 4개를 동시 수상했다. 번개장터는 PR 시상식 '2024 세이버...
폐업 개식용농장에 마리당 22.5만∼60만원 지원…업계는 반발(종합) 2024-09-26 16:38:07
개선 등 캠페인과 홍보를 추진한다. 농식품부와 지자체는 개식용종식법의 유예기간이 끝나는 오는 2027년 2월 이후 점검반을 꾸려 개의 식용 목적 사육·도살·유통·판매 행위를 철저히 단속하고 타인의 반려견을 훔쳐 식용으로 취급하는 동물 학대 사건 등 불법 행위에도 강력히 대응할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게시판] 한국베링거인겔하임·한국릴리, 하루 30분 걷기 캠페인 2024-09-26 15:12:10
캠페인 ▲ 한국베링거인겔하임과 한국릴리가 '세계 심장의 날'을 맞아 지난 24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루 30분 함께 걷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양사 임직원은 서울 중구 공중 보행로 '서울로 7017' 일대를 걸으며 심장질환 예방·관리 중요성을 홍보했다. 세계 심장의 날은 심장질환과 예방·관리...
폐업 개식용업자에 마리당 60만원 지원…농가당 2억4천만원 내외 2024-09-26 12:00:01
개선 등 캠페인과 홍보를 추진한다. 농식품부와 지자체는 개식용종식법의 유예기간이 끝나는 오는 2027년 2월 이후 점검반을 꾸려 개의 식용 목적 사육·도살·유통·판매 행위를 철저히 단속하고 타인의 반려견을 훔쳐 식용으로 취급하는 동물 학대 사건 등 불법 행위에도 강력히 대응할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천우희, 관광약자 위한 여행 환경 조성에 힘 보탠다 2024-09-25 09:33:41
서울관광재단에 따르면 천우희는 '서울 유니버설 관광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유니버설 관광'이란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영유아 및 동반자 뿐 아니라 모두가 편리한 관광환경을 의미한다. 천우희는 앞으로 1년간 재단이 추진하는 다양한 홍보 캠페인을 통해 '유니버설 관광도시 서울' 조성에...
뉴진스 월화수목금 오행시…신한투자증권 광고 눈길 [영상] 2024-09-24 10:08:31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뉴진스와 함께하는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가는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귓가에 맴도는 징글송(노래)처럼 투자 동반자이자 조력자로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GS리테일, 국방부와 장병·군인 가족 복지 향상 '맞손' 2024-09-24 08:53:46
캠페인 전개, 장병 대상 인문학 강연과 문화 콘서트 등 지원, 전역 예정 장병에 대한 취업·창업 교육 등을 추진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는 군 관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국군의 날 하루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모든 상품에 대해 결제금액의 5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다음...
세븐일레븐, 농촌친흥청·고래사어묵과 협약…가루쌀 어묵 출시 2024-09-24 08:25:47
판매·마케팅·홍보 등을 위한 협업, 농식품산업 분야 유용 정보 공유 및 캠페인 진행 등의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첫 협력 사업으로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가루쌀인 '바로미2'를 활용한 어묵을 이달 말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은 쫀득쌀봉꼬치, 땡초핫접사각 2종이다. 밀가루 대신 가루쌀을 활용해 일반 어묵보다...
카카오, 지역 경제 살리기 열심…'프로젝트 단골' 캠페인 2024-09-23 16:30:02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언 전국단골로드’ 캠페인이 시작된다. 라이언이 지역 상권을 찾아가 홍보를 돕고 현지 특색이 담긴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캠페인이다. 카카오는 이 캠페인이 MZ 세대에게 지역 상권을 알리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이언이 처음 방문하는 지역은 경북 안동시다. 카카오는 이 지역을...
다 뚫린 코리아둘레길…카카오, '대한민국 한 바퀴 챌린지' 진행 2024-09-23 15:00:39
구간을 걷고 인증하는 캠페인이다. 챌린지 주관사인 카카오는 지난 4월부터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코리아둘레길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해 노력했으며 지난 1일까지 챌린지에 참여할 도전자를 모집했다.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구급대원, 아들을 군대에 보낸 50대 주부, 히말라야를 등반한 여행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