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일난다가 또 … 3CE, 中 '618 쇼핑절' 역대 최고 매출 2020-06-25 11:00:01
1위를 달성한 것이다. 이는 작년 618 행사 대비 300%의 매출 신장이며 올해 티몰 618 쇼핑절 행사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는 2위에 달하는 기록으로, 2019년 3CE의 티몰 중국관 공식 론칭으로는 1년, 그리고 로레알 그룹과 통합된 지 만 2년 만이다. 3CE는 이번 행사에서 레트로 무드를 모티브로 한 ‘3CE NEO-RETROLISM SET...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완판을 기록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도 618 쇼핑행사에서 판매 기록을 갈아치웠다. 티몰 내수관과 티몰 글로벌, 징둥닷컴 등 3개 온라인몰에서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인 클렌징폼 판매량이 180% 늘었다. 이달 1~20일 기준이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티몰 글로벌과 징둥닷컴에서 품절됐다...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기록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도 618 쇼핑행사에서 판매 기록을 갈아치웠다. 티몰 내수관과 티몰 글로벌관, 징동닷컴 등 3개 온라인몰에서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인 클렌징폼 판매량이 180% 가량 늘었다. 이달 1~20일 판매 기준이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은 티몰 글로벌과...
"비대면 전략 통했다"...유럽서 날개단 휴롬 2020-06-23 17:52:32
결과 최근 618 쇼핑 행사에서 원액기 1만대를 판매하며 35%의 매출 신장세를 이뤄내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정현창 휴롬엘에스 해외영업2팀 이사 "상해 법인을 중심으로 온라인 신규 채널 진입과 왕홍을 통한 라이브 방송, 소셜 마켓 확대, 오프라인 가전 유통 업체들과 O2O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해...
中 소비 폭발…징둥닷컴 매출 46조원 '신기록' 2020-06-19 17:47:17
연 대규모 쇼핑 행사에서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 징둥닷컴은 지난 1일부터 18일까지 연 ‘제17회 618 쇼핑 데이’에서 이뤄진 누적 거래액이 2692억위안(약 46조원)을 돌파해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거래액은 2015억위안이었다. 618 쇼핑 데이는 징둥닷컴 창립일인 6월 18일을 기념해...
LG생활건강 "중국 온라인 쇼핑 행사서 화장품 매출 188% 증가" 2020-06-19 15:59:30
행사인 '618 쇼핑 페스티벌'(618周年慶)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자사 5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8%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3천개 판매되며 스킨케어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행사 기간...
코로나에도 中구매력 분출…징둥 쇼핑행사서 46조원 거래 2020-06-19 10:27:42
코로나에도 中구매력 분출…징둥 쇼핑행사서 46조원 거래 징둥 '618 쇼핑페스티벌'서 거래액 사상 최고치 경신 전자상거래 시장 호조와 중국 소비자 잠재력 반영 (서울=연합뉴스) 정재용 기자 = 중국의 제2위의 전자상거래 기업인 징둥(京東·JD닷컴) 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K뷰티, 中 쇼핑 축제 '618' 총력전 2020-06-15 17:36:08
`618 쇼핑 행사` 준비에 분주한 모습입니다. 코로나19 이후 열리는 첫 대규모 쇼핑 이벤트인 만큼 중국 매출 회복에 대한 기대감도 큰데요. 전민정 기자가 자세한 내용 전합니다. <기자>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인 `618 쇼핑 페스티벌`. 사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헤라 브랜드의 판매금액은 지난해...
설화수, 중국 온라인시장 확대 박차…"현지 20∼30대 공략" 2020-06-09 11:19:54
중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올해 1분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5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설화수는 올해 상반기 중국 광군제 다름으로 유명한 '618 온라인쇼핑 페스티벌'에서도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등 현지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ydhong@yna.co.kr...
코로나의 역설…K라면 수출은 훨훨 난다 2020-06-04 14:14:59
행사인 '618 페스티벌'을 앞두고 수요가 증가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수출 비중이 가장 큰 중국은 전년도 베이스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고성장했다"며 "중국 상반기 온라인 최대 쇼핑 페스티벌을 앞두고 삼양라면의 제품 주문량이 증가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미국과 일본 수출액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