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현대카드·GS칼텍스와 캐스퍼 신규고객에 주유비 지원 2023-07-05 09:06:36
현대차, 현대카드·GS칼텍스와 캐스퍼 신규고객에 주유비 지원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현대자동차[005380]는 현대카드, GS칼텍스와 함께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캐스퍼의 신규 고객에게 주유비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이번 달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캐스퍼(캐스퍼 밴 포함)의 계약과...
집 안 짓는 건설사, 뭐 하나 봤더니 2023-06-30 19:05:32
추진하는 민관 합동 사업이고, 현대건설과 대우건설 등이 각각 컨소시엄으로 참여 중입니다. 국책 사업과는 별개로 롯데건설이 롯데몰이나 마트, 백화점 등 도심 내 주요 거점 상부에 버티포트 설치를 검토하고 있고요. 한화 건설부문도 서울 잠실 스포츠·마이스(MICE) 복합공간 조성사업에 UAM을 포함했습니다....
자연친화적 명품 단지…지역 주거 가치 높일 '랜드마크'로 빛났다 2023-06-29 17:23:22
‘스포츠존’도 세웠다. 330㎡ 규모 복층형 북카페와 키즈카페, 남녀독서실, 그룹스터디룸, 멀티미디어룸 등의 컬처아카데미존 역시 수요자의 선호도를 반영했다. STS개발의 ‘아너스 웰가 진주’도 단지 내 인프라 측면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단지 내에 연면적 9만9000㎡ 규모의 아너스 몰과 대지 1만6500여㎡ 규모...
때이른 무더위에 여름제품 수요도 '가열' 2023-05-23 10:21:54
4일까지 패션·뷰티, 레저·스포츠, 리빙, 계절가전 등 여름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11번가는 "최근 이상고온 현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름철 상품 수요가 예년보다 더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이에 한 템포 빨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쿠팡은 서둘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금리 인상 끝? 소비자 심리는..“은행 붕괴가 기술주 호재“[정소람 신인규의 미나리] 2023-05-13 00:31:18
있다" ◆RBC "투자 좋은 진입점 왔다" "좋은 실적에도 저평가" '아웃퍼폼' "CS 사태 이익..규모 활용 순풍 기대" "2027년까지 순이자 수익 +55%" ◆웰스파고 "잠시 한숨 돌릴 때" 폭스 '동일 비중' 하향 조정 "스포츠 베팅 우려, 방송 권리 비용 증가" 목표 주가 44->35달러 뉴욕=정소람 특파원...
GS건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갖춘 '상무센트럴자이' 선보여 2023-04-29 09:00:00
평균 99.2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러한 가운데, GS건설이 광주광역시 서구 일대에 '상무센트럴자이'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지하 3층~지상 최고 30층, 14개 동, 전용면적 84~247㎡ 총 903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광주시가지와 무등산 등을 파노라마뷰로 감상할 수...
이상엽·이엘리야 소속사, 유비매니지먼트그룹으로 사명 변경 2023-04-20 09:50:07
등 한류스타들과 스포츠 스타들의 매니지먼트는 물론 에쓰오일 챔피언십,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등 국내 및 국제 유수의 골프대회들을 대행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 영화 및 유튜브, OTT 등 다양한 플랫폼 콘텐츠 제작에 이어 올해 하반기 본격적으로 드라마 공동제작에 나서며 문화산업계에 새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벌써 여름 같네"…반소매 '불티', 빙수도 한달 먼저 나왔다 2023-04-20 08:00:44
야외 운동에 나선 사람들이 입는 운동복 수요도 부쩍 늘었다. GS샵 모바일에서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7일까지 티셔츠 등 운동 관련 의류 판매가 늘어나는 흐름을 보였다. 스포츠 티셔츠(138%), 스포츠 재킷(111%), 트레이닝복(65%), 러닝화(43%) 등 판매량이 늘었다. 이는 골프, 테니스 등 야외에서 즐기는 스포츠 활동이...
도대체 뭐가 다르길래…19만원짜리 막걸리 없어서 못 판다 2023-04-18 21:08:23
병이 팔리기도 했다. 2021년에는 GS리테일과 협업해 막걸리와 사이다를 섞어 마시는 '막사'(막걸리 사이다)를 내놨고 지난해에는 등산을 증기는 2030세대를 공략해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한 '솟솟막걸리'를 출시하기도 했다. 제품 패키지에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를 집어넣은...
"방송 1회당 3억6000만원 팔렸다"…때이른 더위에 '불티' 2023-04-10 15:04:36
증가한 3억6000만원에 달했다"고 설명했다. 같은 기간 GS샵 모바일에서는 운동용품 판매가 44% 뛰었다. 실내수영복 판매량이 332% 치솟은 것을 비롯해 스포츠 티셔츠(138%), 스포츠 재킷(111%), 트레이닝복(65%), 러닝화(43%) 등 판매량이 늘었다. GS샵은 이른 더위가 관련 상품 판매에 불을 붙인 것으로 보고 있다. 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