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연휴 영상통화 무료 지원…IPTV 콘텐츠 할인도 2023-09-24 12:00:00
농특산품을 소개하는 커머스 방송을 송출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와 인터넷TV(IPTV)에서는 추석 특선 영화 및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SKT 인공지능 서비스 '에이닷'에서는 영화 6편을, LG유플러스[032640]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U+모바일tv'에서는 영화 14편을 무료로 볼...
KT "추석에 '마들랜'서 포인트 사용하면 한우가 반값" 2023-09-17 10:21:33
KT "추석에 '마들랜'서 포인트 사용하면 한우가 반값" 추석 맞아 멤버십 고객 위한 생활밀착형 제휴 혜택 강화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KT[030200]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멤버십 고객을 위한 생활 밀착형 제휴 혜택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자사 멤버십 고객을 위한 맞춤형...
[게시판] KT, 'K딜'에서 추석맞이 할인·페이백 이벤트 2023-09-14 09:28:10
[게시판] KT, 'K딜'에서 추석맞이 할인·페이백 이벤트 ▲ KT[030200]는 빅데이터 문자 커머스 'K딜'에서 추석을 맞아 할인 쿠폰 제공과 상품권 페이백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딜은 KT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주고, 11일부터 24일까지 누적 15만원 이상을...
상장철회 10달만에…몸값 깎아 IPO 재도전 나선 '밀리' [Geeks' Briefing] 2023-09-12 17:21:05
중국 라이브 커머스·마케팅 전문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왕홍 내한 초청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인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를 통해 올해 들어 8월까지 판매한 한국 브랜드의 중국 소비자 대상 누적 판매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중국시장의 리오프닝 분위기,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지속적인 품질 연구 및...
KT, 추석 앞두고 협력사 1370억 조기 지급 2023-09-12 15:57:20
지급에는 KT알파, KT커머스, KT스튜디오지니, 스마트로, KT DS, 브이피, KT엔지니어링, 이니텍, KT is 등 9개 그룹사가 참여한다. 물품 대금을 빨리 지급하는 것은 중소 협력회사들의 자금난을 덜어주기 위해서다. 그동안 KT는 설이나 추석 연휴 때마다 협력회사에 물품 대금을 지급하는 시기를 앞당겨왔다. 올해 설에는 총...
KT, 추석 맞아 파트너사 납품대금 1천370억원 조기 지급 2023-09-12 09:24:07
그룹사는 KT알파, KT커머스, KT스튜디오지니, 스마트로, KT DS, 브이피, KT엔지니어링, 이니텍[053350], KT is다. 이와 함께 KT는 윤리경영 실천 강화를 위해 '23년 추석 명절 클린 KT 캠페인'을 시행한다. 파트너사 등 이해관계자와 선물을 주고받는 것을 금지하는 캠페인으로 파트너사를 포함한 이해관계자는 KT...
KT, 싱가포르 기업과 맞손…AI 디지털물류 첫 해외 진출 2023-09-11 15:26:29
있다. KT가 디지털 물류 솔루션을 해외에 공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21년 4월 관련 사업을 시작하고 2년5개월여 만에 해외시장을 뚫었다. 최강림 KT AI모빌리티사업단장(상무)은 “정보기술(IT) 인프라와 e커머스 시장이 발달한 싱가포르에 진출한 것은 의미가 남다르다”며 “문턱이 높은 물류 시장에서 기술력을...
'마스크걸' 김모미 목소리에 '이 회사' 기술 들어갔다는데… [Geeks' Briefing] 2023-08-30 16:20:47
필수인 데이터 구축에 참여하고 있다. 또 카카오, 삼성전자, KT, KB국민은행 등 430여 개 고객사를 확보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코스피 IT 회사 시가총액 상위 30개사 중 70%가 고객사다. 마플샵, 상반기 거래액 95억 넘어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의 올 상반기 거래액이 95억원을 넘어섰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주가 오르더니 하루 만에 '뚝'…"네이버의 명운이 걸렸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3-08-26 09:00:04
네이버의 온·오프라인 커머스 생태계 강화가 매출 성장으로 연결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호윤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생성 AI와 관련한 수익 창출 방안과 검색, 쇼핑 등 기존의 서비스 성능을 어떻게 향상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비교적 명확한 청사진을 제시한 점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네이버가 갈수록...
키오스크가 주문만 받을까?…"당신의 성별·나이까지 파악합니다" [긱스] 2023-08-22 09:19:48
800조~1000조원에 이르거든요. '오프라인이 커머스적으로 훨씬 더 큰데 왜 여기는 혁신 플랫폼이 없지?'라는 고민이 있었던 거 같아요. 파이서브 한국 대표로 있을 때 제가 느낀 게 조그마한 회사들이 파편화돼 있다는 것이었어요. 결제사, 단말기 업체 등등이 너무 많은 거예요. 데이터도 연결이 안 되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