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끝나지 않은 '인비의 전설(傳說)'…이젠 메이저 최다승 노린다 2015-08-03 19:28:03
되는 박인비의 메이저 우승 비율은 소렌스탐, 웹, 박세리, 로레나 오초아(멕시코) 등 lpga의 전설들과 비교해도 월등하다. 박인비 뒤로 청야니(대만·33.3%), 잉크스터(22.6%), 박세리(20%), 웹(17.1) 순이다. 은퇴한 여제 소렌스탐은 13.9%에 머물렀다. 남자 골프로 눈을 돌리면 박인비의 기록이 얼마나 경이적인지...
박인비, LPGA 상금·올해의선수·평균타수 3관왕 '파란불' 2015-08-03 15:42:24
이 3개 부문을 석권한 사례는 지난해 루이스, 2011년 쩡야니, 2008년 로레나 오초아(멕시코) 등이 있다.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
수제버거의 새로운 트렌드 ‘에뽕버거’ 2015-07-28 10:02:57
- 에뽕버거’다. 에뽕버거는 오픈 매장마다 지역 맛집으로 평가되면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에뽕버거가 단기간에 빠른 성장세를 보여준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방부제가 들어가 있지 않은 촉촉한 수제 햄버거 번이다. 여기에 신선한 생육으로 만든 치킨 패티를 순살(다리살),...
김영호, 평창비엔날레 홍보대사 위촉...`작품 전시도` 2015-07-16 18:38:26
중국, 일본, 브라질, 미국, 영국, 멕시코, 프랑스, 독일 등 14개국 50명 작가가 참가한다. 특별전 ‘포스트 박수근’ ‘ DMZ별곡’ ‘힘있는 강원’ 등 3개의 특별전, GIAX페어, 아트체험 등 부대행사로 구성된다. 총3부문에 걸친 8개 행사로 강원도내 17개 장소에서 215일간 ‘찾아가는 평창비엔날레’ 형식으로 펼쳐진다....
빅뱅, 월드투어로 호주, 멕시코 팬들과 첫 만남 2015-07-10 15:03:37
10월 7일에는 멕시코 아레나 시우다드 데 멕시코(ARENA CIUDAD DE MEXICO)에서, 또 10월 17일과 21일 각각 호주 시드니 올림픽 공원 올폰 아레나(SYDNEY OLYMPIC PARK – ALLPHONES ARENA)와 멜버른 호주오픈 주 경기장(ROD LAVER ARENA) 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현지팬들과 만난다. 특히 빅뱅이 멕시코와 호주에서...
빅뱅, 멕시코-호주 월드투어 개최…‘기대감 UP’ 2015-07-10 14:00:00
10월7일 멕시코 아레나 시우다드 데 멕시코와 17일과 21일 각각 호주 시드니 올림픽 공원 올폰 아레나와 멜버른 호주오픈 주 경기장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현지팬들과 만난다. 특히 빅뱅이 멕시코와 호주에서 공연하는 것은 이번에 최초라 남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편 빅뱅은 ‘맨정신’과 ‘이프유(if you)’으로...
소프트닉스, 중남미 모바일 플랫폼 사업설명회 개최 2015-07-06 17:53:59
모바일 오픈 마켓 'softnyx store'의 사업 설명회를 오는 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 설명회는 중남미 시장에서 no.1 게임포털을 운영중인 소프트닉스가 8월중으로 본격 런칭을 계획중인 'softnyx store'를 정식으로 소개한다.'softnyx store'는 중남미 모바일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한국 게임...
`애플워치가 뭐길래?` 2200만원 에디션 팔렸다?··빗속 대기행렬 `후끈` 2015-06-26 09:13:09
오늘(26일)부터 우리나라를 비롯한 이탈리아, 멕시코, 싱가포르 등 7개 나라에서 동시에 출시됐다. 애플은 지난 4월 미국과 중국 등 9개국에 먼저 애플워치를 내놓았다. 애플워치는 총 3가지 종류 출시되며 알루미늄 재질의 `애플워치 스포츠`,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기본형 `애플워치`, 18K 금으로 제작된 `애플워치...
3년만에 자리 잡은 미국 화장품 직판 업체 한국 시장 진출 2015-06-25 00:21:27
위치한 한국지사에서 아시아 1호 브랜드센터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을 선언한 것. 이날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2011년 설립된 네리움은 2012년 나이트크림 하나만으로 미국 내 115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2014년에는 나이트와 데이크림으로 4000억원 이상의 매출 신기록을 달성한 바...
네리움 인터내셔널, 아시아 첫 브랜드센터 한국 오픈 2015-06-24 14:18:34
캐나다 멕시코에 이은 3번째 해외진출,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 진출 한국진출 기념 로이 트루엣 인터내셔널 사장 방한, 한국진출 소감 밝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전문기업 네리움 인터내셔널은 2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한국지사에서 아시아 1호 브랜드센터 오픈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