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넥스시장, 거래 부진이 문제…4배 폭등 종목 속출(종합) 2013-07-01 11:05:53
8개 종목은 최고 호가로 체결된 셈이다. 반대로 테라텍은 평가액보다 1.0%씩 낮은 가격에 시초가가 형성됐다. 랩지노믹스와 에스엔피는 시초가가 평가액보다 56.7%와 51.0%씩 낮아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다. 시초가 형성 이후 하이로닉과 아이티센시스템즈는 주가가 각각 14.85%씩 주가가올랐고, 태양기계도...
일산 두산 위브더제니스, ‘신나는 전세’ 인기 분양 2013-06-20 15:29:13
있으며, 지상2층은 테라스몰 형태로 역시 탄현역과 브릿지로 연결되어 있다. 탄현역에서 경의선 급행열차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30∼40분대로 출퇴근 할 수 있다. 또한 전용 120㎡(구 49형)의 경우 분양대금의 24%인 1억 후반, 145㎡(구 59형)은 2억 초중반, 170㎡(구 69형)은 2억 중 후반이면 입주가 가능해 세입자들의...
NHN '천군만마' 얻었다…21세기 장경각 프로젝트 공개 2013-06-20 09:01:09
이뤄졌다. nhn으로서는 '천군만마(千軍萬馬)'를 얻은 셈이다. nhn은 앞으로 기록할 방대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됐고,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보장받게 됐다. ◆nhn은 왜 '각'을 떠올렸나 nhn이 이 프로젝트를 시작한 것은 2년 전. 네이버 이용자들은 현재 초당 4000회 이상의 검색어를...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辛나는 전세?!’로 파격혜택 쏜다! 2013-06-04 18:08:57
수 있으며, 지상2층은 테라스몰 형태로 역시 탄현역과 브릿지로 연결됐다. 대지면적의 21.6%에 해당하는 1만2700㎡ 규모의 조경공간과 기부채납을 통해 조성된 공원, 소공원, 어린이공원 등 2만4960㎡의 조경면적을 조성, 주상복합 아파트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녹지공간 문제도 해결 했다. 초고층 아파트답게 중간층...
[2013 바젤월드] 오메가, 세상 단 하나의 금빛 '세드나' 2013-05-08 15:29:12
탑재했고 국내에는 2000만원 중반대에 선보일 예정이다. ○시마스터 아쿠아 테라 15000 가우스 오메가는 올해 자기장 앞에서도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15000 가우스’(the seamaster aqua terra 15000 gauss)를 바젤에서 선보였다. 이 시계에는 1.5테슬라(1만5000 가우스) 이상의 자기장에서도...
하루 데이터 전송량, 1페타바이트(PB) 시대 열렸다…SKT 첫 달성 2013-05-06 10:28:34
용량이다. 기가바이트(gb)와 테라바이트(tb)의 시대를 넘어 페타바이트의 시대가 열린 셈이다. 이달 들어 sk텔레콤의 트래픽은 다시 1pb 밑으로 내려갔다. 그러나 일단 pb단위의 문을 열었고, 월초에는 사용자들이 데이터를 아껴쓰는 습성이 있어 언제든 pb단위에 입성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분석이다. sk텔레콤...
SKT, LTE고객 1000만명 2013-04-21 17:39:36
있는 셈이다. lte 가입자와 더불어 통신사들의 데이터 전송량도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 sk텔레콤은 자사 전체 가입자(3g, 4g 포함)의 하루 데이터 전송량이 이달 중 1페타바이트(pb)를 넘어설 것이라고 밝혔다. 1pb는 1024테라바이트(tb), 10억7374만1824메가바이트(mb)에 해당하는 크기다. 700mb의 영화 153만3916편을...
SKT, LTE 고객 1000만명 돌파 '세계 4번째' 2013-04-21 13:38:27
넘어설 전망이다.1pb는 1024tb(테라바이트), 104만8576gb(기가바이트), 또는 10억7374만1천824mb(메가바이트)에 해당하는 크기다. 하루동안 700mb 용량의 영화 153만3916편이 전송되는 셈이다.이 같은 전송량은 lte를 처음 상용화한 2011년 7월과 비교해 5배, 3세대(3g) 무제한 요금제를 도입하기 직전인 2010년 8월과...
`미샤`가 `LG생활건강` 앞선다고? 2013-03-06 18:12:28
`피테라 에센스`, 이번엔 시슬리의 아이크림‥. 특정 업체의 제품을 하나씩 찍어 제품명까지 노출하며 유례없는 `비교품평` 마케팅을 진행했다. 비교를 당한 업체들이 고소하겠다고 나서기도 했지만 서 회장은 멈추지 않았다. 그 결과 `갈색병` 대응제품 `보라색병`은 출시 1년만에 100만개가 팔리는 기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