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음료, 숙취해소 음료 `술깨는 비밀` 출시 2013-07-08 10:27:09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가 주류업계1위인 하이트진로의 90년 주류 연구과정을 통해 축적한 숙취해소 노하우를 집약하고, `마름` 추출물 관련 특허를 활용해 속 풀리는 숙취해소음료 `술 깨는 비밀`을 9일에 출시합니다. `술 깨는 비밀`은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는 `마름`을 주원료로 하고, 헛개나무열매 추출물과...
하이트진로음료, 숙취해소음료 '술 깨는 비밀' 내놔 2013-07-08 09:38:46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가 주류업계1위인 하이트진로의 90년 주류 연구과정을 통해 축적한 숙취해소 노하우를 집약하고 ‘마름’ 추출물 관련 특허를 활용해 속 풀리는 숙취해소음료 ‘술 깨는 비밀’을 9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술 깨는 비밀’은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는 ‘마름’을 주원료로 하고 헛개나무열매...
KLPGA '금호오픈골프' 김다나 프로 데뷔 '첫승' 2013-07-07 16:33:16
마쳤다. 신인왕 경쟁을 벌이는 전인지(19·하이트진로)와 김효주(18·롯데)는 각각 공동 10위와 공동 17위를 기록했다.한편 klpga 투어는 이번 대회를 끝으로 상반기 일정을 마치고 한 달간 휴식기에 들어간다. 다음 대회는 8월9일 개막하는 타니여자오픈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전인지, 2개 대회 연속 우승 '시동' 2013-07-06 02:37:57
3개 ‘신인상 양보 없다.’ 전인지(19·하이트진로)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투어 상반기 마지막 대회인 금호타이어여자오픈(총상금 5억원) 1라운드에서 단독 선두에 나서며 2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할 발판을 마련했다. 전인지는 5일 중국 산둥성 웨이하이의 웨이하이 포인트 골프장(파72)에서 열린 대회 첫날 보기...
[스포츠 스타 후원 '전성시대'] 스포츠·스타·스폰서 '3S 경제학' 2013-07-05 17:12:19
현대자동차, lg전자, 넥센타이어, 하이트진로, 오리온 등이다.기업들은 류현진 선수 덕분에 브랜드 노출과 제품 홍보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이 가능해졌다. 현대차는 지난 4월 류 선수가 대표 모델인 싼타페와 제네시스를 후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lg전자는 다저스타디움에서 주력 제품을 적극 노출했다. 오리온은...
강호동, 치킨에 고깃집까지…요식업 대박 비결은? 2013-07-05 15:37:58
‘강호동 백정’은 이번 항정살 출시를 기념해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정살과 참이슬, 맥주 ‘d’를 3병 이상 주문하고 매장 직원과 가위, 바위, 보를 해서 이기면 고급 썬크림을 제공한다. 행사는 전국 매장에서 7월 10일부터 썬크림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고급 돼지고기 부위인 항정살...
'스테미나의 제왕' 강호동이 추천하는 여름 보양식 2013-07-05 09:50:01
‘강호동 백정’은 이번 항정살 출시를 기념해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정살과 참이슬, 맥주 ‘d’를 3병 이상 주문하고 매장 직원과 가위, 바위, 보를 해서 이기면 고급 썬크림을 제공한다. 행사는 전국 매장에서 7월 10일부터 썬크림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육칠팔 김상곤 총괄이사는 “고급...
'하이트제로0.00', 능률협회 '2013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2013-07-02 13:56:50
무알코올 음료라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출시 100일 만에 200만 캔 판매를 돌파하는 등 출시 초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며 큰 관심을 받아 왔다. 최근에는 여름철을 맞아 매출이 30% 이상 상승하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한국능률협회 ‘2013년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신상품’ 선정 2013-07-02 11:05:45
‘하이트제로0.00’은 1년 이내에 출시한 상품 중 경쟁력과 성장가능성이 두드러진 제품에 주어지는 ‘주목받는신상품’의 건강/웰빙 분야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지난 1년 간 식품 업계에서는 힐링 문화로 확산된 웰빙 트렌드로 인해 칼로리와 나트륨 등을 낮춘 제품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이트제로0.00’은...
기린맥주 팝업스토어 ‘기린 이치방 가든’ 연장 운영 2013-07-02 11:02:34
맥주인 ‘기린 프로즌 나마’가 인기입니다. 하이트진로 측은 기린 맥주의 팝업스토어인 ‘기린 이치방 가든’을 당초 2일까지 운영하기로 했으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오는 7일까지 5 일간 추가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기린 이치방 가든’ 은 기린 맥주의 첫 번째 글로벌 투어 팝업스토어로 지난달 3일부터 한 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