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워페이스'와 만나보는 '푸른거탑 번외 편' 공개! 2013-04-25 17:56:12
서민)은 지난 23일 오픈한 신작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푸른거탑' 여섯 맴버들과 함께한 '푸른거탑 번외 편' 영상을 25일(목)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공개될 '푸른거탑 번외 편'은 케이블 채널 'tvn'의 히트작 '푸른거탑'의...
구석 엘리베이터·중앙 에스컬레이터…백화점 왜 2013-04-25 17:27:29
오르내리는 과정에서 각 층에 있는 물건을 먼발치에서라도 볼 수 있도록 해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려는 의도다. 또 에스컬레이터 옆 벽면에 디스플레이를 설치, 세일이나 기획상품전 등의 행사를 홍보할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의 배치 자체가 마케팅 전략이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부산 창업박람회 개최…실내놀이터 프랜차이즈 정보 얻을 수 있어 2013-04-25 15:02:46
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각 업계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통해 기술력과 전문성을 확보한 것은 물론이고,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실내놀이사업에 대한 변화를 분석했다. 이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맞는 새로운 수익 모델, 인테리어 모델, 기능적설계 모델을 꾸준히 내놓으며 가맹점들의 수익 극대화를 ...
<삼성그룹 홍보맨 300여명 한자리에 모였다> 2013-04-25 14:07:57
삼성그룹 계열사에서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임직원들은 25일 용인에 위치함 삼성생명 휴먼센터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연초에 계획됐다가 삼성전자 불산유출 사고 등으로 인해 미뤄졌었다. 애초 삼성그룹에서 같은 일을 하는 홍보맨끼리 얼굴도 모르는 경우가 많다는 지적에 따라 기획된 것으로...
朴정부 국정홍보 슬로건은 '넓게 듣겠습니다' 2013-04-24 17:28:49
홍보 엠블럼도 공개됐다. 오렌지색 바탕에 귀를 형상화한 그림이, 파란색 바탕에 입을 형상화한 그림이 들어가 있다. 박근혜정부의 홍보 담당자들의 의지를 한눈에 전달할 수 있도록 ‘소통 상징 픽토그램’을 개발했다는 게 청와대의 설명이다. 픽토그램은 사물이나 개념을 쉽게 설명하기 위한 상징적인 그림을 의미한다....
환경 중소기업 국내외 판로개척, 환경보전협회가 물꼬 튼다 2013-04-24 13:03:58
30부스의 홍보관을 구성하여 참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 전시회는 역대 최대규모인 800부스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것은 대부분 80% 수준의 부스유치에 그치는 타 전시회와는 달리 차별화를 통해 ENVEX가 그 역할이 점차 커져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올해는 최대 참관 인원인 5만5천명 이상을 유치...
연극 '삼봉이발소', 내가 주인공? 관객이 직접 포스터 인물이 된다 2013-04-23 15:49:04
아이디어로 새로운 방식의 홍보와 이벤트 등을 기획하며 정형화된 틀을 깨고 있다는 것이 그들을 향한 관객과, 공연계 관계자들의 증언이다. 4월13일 젊은이들의 열기가 가득한 마로니에 공원에서 펼쳐진 연극 '삼봉이발소'의 이벤트가 바로 그 서포터즈 활동의 대표적인 사례다. 연극 '삼봉이발소'의 어린...
<게시판> 주택금융公, 주택연금 명예홍보대사 위촉 2013-04-23 14:12:12
19개 지사 주관으로 주택연금 가입고객과 대한노인회 분회장, 노인복지법인 대표 등 100명의 주택연금 명예홍보대사를 선발했다. 명예홍보대사는 1년간 주택연금 제도 활성화를 위한 의사소통 창구 역할과 각 지사 관할지역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K-프로듀서스] ③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 2013-04-22 14:13:34
혹은 작품의 차별화된 마케팅이나 홍보 방식이 있다면? a. 특히 최근의 홍보는 sns를 많이 활용하나 전문적으로 전공을 한 사람들은 현실적으로 없고 적성과 얼마만큼의 관심이 있느냐를 판단해 업무를 맡겨 진행합니다. q. 팬 관리는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a. 팬마케팅팀에서 팬들의 의견을 모아 회사와 팬들의 소통을...
'퍼즐바리스타' 유저 20%↑'마케팅의 힘' 2013-04-22 11:12:47
'할리스' 전국 400개 매장을 홍보채널로 확보, 제휴 프로모션을 펼쳤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파티게임스는 신규 유저가 20%나 늘어나 '마케팅의 힘'을 실감하면서 희희낙락하는 표정이다. 전국 할리스 매장 방문자에게 각종 경품 혹은 게임 아이템 100% 당첨 쿠폰을 지급한 것이 제대로 약발(?)을 발휘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