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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300여명 초청 '희망충전 해피트레인' 운행 2016-07-27 10:32:40
오전 소외계층 어린이 300여명을초청, 희망충전 해피트레인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는 평소 여행의 기회가 적었던 어린이들에게 철도여행과 체험학습으로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마련됐다. 교육전용열차(E-train)를 활용한 해피트레인은 대전역에서 출발해 안양역, 청량리역 등에 정차하며 해당...
공유, 대한민국 30대 男의 현실을 말하다 [인터뷰] 2016-07-16 07:10:00
덮친 가운데 부산행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치열한 사투를 그렸다. 생존을 위한 군중들의 이기심, 갈등, 재난 사태에 대응하는 국가와 사람들의 태도 등 강렬한 사회적 메시지를 담았다.공유는 대한민국의 각박한 현실을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석우'를 연기했다. 자신의 딸 '수안'을 지키기 위해...
좀비와 사투 벌이며 스릴·긴장 가득 싣고 부산행 KTX는 달린다 2016-07-14 18:04:18
있을 겁니다. 제가 연기한 석우가 마냥 희망을 주는 영웅으로만 그려졌다면 매력을 느끼지 못했을 거예요.”칸에서 외국인들은 이 영화의 액션 신을 적극 읏幣杉? 공유는 “액션 신을 촬영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며 이렇게 말했다. “좁은 기차 안에서 엉키고 뒹구니까 많은 사람이 다쳤습니다. 좀비...
두 장 남은 리우행 티켓…"US오픈 트로피가 필요해" 2016-06-30 17:54:26
두 배에 달한다.실낱같은 희망을 쥔 김효주가 우승하면 빅4로 올라설 수 있는 점수다. 김효주가 1일 개막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금호타이어여자오픈 출전을 포기한 것도 그런 이유에서다. 김효주는 “us여자오픈 우승만이 불씨를 살릴 마지막 희망”이라고 말했다.이보미와 박성현에게도 us여자오픈이...
가수에서 세일즈맨으로, 세일즈맨에서 다시 가수로..김민우, 20년 만에 가요계 컴백 2016-06-09 08:52:41
1집 ‘사랑일뿐야’를 내고 수록곡 ‘입영열차 안에서’ 등을 발표하며 인기를 끌었으나, 이후 낸 음반이 실패하고 가요계를 떠났다. 그는 2004년부터 수입 자동차 딜러로 변신해 새 인생을 살며 억대 연봉자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민우는 직업의 전문성을 살려 자동차딜러학과 교수로 강단에 서 왔고, ‘나는 희망을...
서울도시철도·인력공단도 하청업체에 퇴직자 떠넘겨 2016-06-03 17:38:54
지난달 서울 지하철 2호선 구의역 스크린도어 정비를 하다가 열차에 치여 숨진 김모씨(19)가 소속된 용역업체다. 정 사장직무대행은 “퇴 汰?등을 빼고 은성psd에 남은 서울메트로 출신은 36명”이라며 “이들의 평균 연봉은 5100만원가량”이라고 말했다.서울메트로는 은성psd뿐 아니라 다른 전동차...
대표 구속에도 상한가 간 신후…중국 테마주 '위험한 불꽃놀이' 2016-05-12 18:18:02
‘마지막 불꽃놀이’ ‘급등 열차의 막차를 타 보자’….코스닥 상장사 신후의 주주게시판에는 최근 투자를 부추기는 주주들의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이 회사 주가는 지난 10일과 11일 이틀 연속 가격제한폭까지 올랐다. 12일에도 장중 22%대까지 치솟는 등 급등락을 거듭하다가 소폭...
코레일 3·1절 맞아 '다양하고 톡톡튀는 이벤트' 진행 2016-02-28 11:51:20
열차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서울, 대전, 동대구, 부산, 광주송정 등 전국 7개역에 태극기 나무 조형물이 설치되며, 비치된 태극기 카드에 나라사랑 희망 메시지를 적을 수 있다. 독립유공자 후손 가족을 초청해 관광열차를 타고 떠나는 기차여행 사회공헌(나라사랑 해피트레인), 관광열차 페이스페인팅(3월...
"터키 고속철을 잡아라"…현대로템-철도硏 업무협약 2016-02-17 09:32:20
그 일환으로 고속철도 기술이전을 강력하게 희망하고 있다.이에 현대로템은 외국으로부터 기술이전 경험, 자체 고속열차 개발 및 상용화 실적, 동력분산식 차세대 고속열차(hemu)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고속철 기술 이전 등을 강조하며 발주국인 터키를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김승탁 현대로템 사장은 "터키에서...
[김정호 칼럼] 대통령이 세일즈 외교에 나선다지만… 2016-01-27 17:34:13
선호한다. 그러나 한국은 맨 앞과 맨 뒤 열차에만 동력원을 두는 동력집중식을 고집해왔다. 현대로템은 2012년 동력분산식 개발을 마치고 수없는 시운전을 거쳤는데도 정부는 안전성을 내세워 상용화를 미뤄왔다. 공무원들이 수출길을 막아온 셈이다. 일본과 중국의 경쟁사들은 공장 가동에 밤잠을 설친다. 하지만 현대로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