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윤정 도경완 8년 전 이미 첫만남? "결혼 예정됐다" 2013-05-20 20:36:50
"'골드미스가 간다'라는 예전 프로그램에서 역술인이 장윤정 이미 만난 같은 업종의 사람과 결혼한다고했는데, 아나운서도 방송인이라고 보면 도경완도 같은업종" "장윤정과 도경완이 8년 전 첫 만남? 방송 꼭 봐야겠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체조, 레깅스 승마자세 `아찔`‥"역시 우월 몸매" 2013-05-16 13:43:21
"골드 미스들을 위한 자세"라고 시작되는 영상에는 김태희가 매트 위에서 유연한 자세로 차분하게 직접 요가 동작을 선보였다. 이는 한화투자증권의 미스터 스마트 캠페인 광고영상으로 "바닥, 뻗는다, 올리고 모아서 회전"이라는 동작을 반복하며 근력을 키우는 동작을 통해 자산을 키우는 방법을 김태희의 요가 자세로...
"G7 엔저 용인‥ 엔 · 달러 환율 어디까지?" 2013-05-13 08:07:52
위기가 발생할 가능성은 모리스 골드스타인의 위기판단지표로 판단한다. 모리스 골드스타인은 IMF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였다. 위기와 관련해서는 세계적으로 굉장히 공신력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의 시각이 바로 모리스 골드스타인의 위기판단지표다. 많은 내용을 담고 있지만 단기적 측면에서는 외국 자본 유출입에 따른...
잘 신은 ‘슈즈’ 하나 열 옷 안 부럽다~! 2013-05-08 12:30:50
톤, 파스텔 톤의 컬러가 제격이다. 미스미스터에서 출시한 스킨컬러 오픈토 힐은 전체적으로 펀칭이 있어 흡사 레이스 소재와 같은 패턴을 만들어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풍긴다. 할리샵은 차분한 스킨 컬러에 발등과 발목 스트랩에 디자인 포인트가 들어간 슈즈를 선보였다. 이는 화려하지 않아도 디자인이 독특하기 때문에...
봄맞이 ‘헤어-아이’ 컬러 시너지 전략 2013-05-03 09:41:02
눈썹은 한 눈에도 미스 매치. 눈썹을 염색하거나 밝은 아이브로우 펜슬로 톤을 맞춰주는 센스가 필요하다. 여기에 눈빛 스타일링까지 더해진다면 더욱 완벽한 봄맞이 이미지 변신을 기대할 수 있다. 헤어 컬러와 눈동자 색은 위아래로 2 레벨 정도의 명도 차이가 이상적이라고 한다. 이 점을 기억하고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최강희, 이문세 `1박2일` 절친특집 깜짝 출연 2013-04-30 15:13:57
`골드미스`에서 룩셈부르크 부른거 잊을수가 없다" "이문세 참...좋아하는 가수인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박2일’ 시즌2는 최재형 PD를 필두로 시작해 봄 개편을 맞아 이세희 PD로 교체됐다. 최PD와 함께 맏형 김승우가 전격 하차, 배우 유해진이 이 자리를 대신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사진=최강희 트위터,...
직장의 신 극중에서 본 김혜수 액세서리는 뭐가 있지? 2013-04-24 15:04:01
필수적으로 등장하는 장면이다. 미스 김에게 칼점심과 칼퇴근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시계는 피아제(Piaget) 댄서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얇고 심플한 시계는 케이스부터 브레이슬릿까지 화이트골드로 제작됐으며 남성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갖추고 있어 남녀 모두에게 어울린다. 워크 앤 라이프...
[한국경제TV 재테크 파노라마] 스마트폰 이용자 98%, 모바일 뱅킹 사용 2013-04-22 16:50:31
`내일 장 메이킹 스토리`가 준비돼 있다. `경제토크 핫 이슈`에서는 17.3조 원이라는 역대 두 번째 규모의 추경 예산이 과연 경기 마중물이 될지 전격 진단한다. `맞춤 재테리어` 코너에서는 1인 1가구가 늘어나는 현시점에서 골드미스들에게 가장 적합한 재무설계 포트폴리오를 제안한다. <머니로드쇼 재테크 파노라마>는...
까다로운 골드미스까지 반한 화장품? 2013-04-22 15:26:01
‘골드미스’라는 신조어가 생긴지 오래. 연예계 골드미스 1위인 김혜수를 비롯 김정난, 예지원, 박소현, 장윤정 등의 골드미스 스타들 모두 20대가 부럽지 않은 피부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처럼 골드미스들은 문화, 패션,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왕성한 구매력으로 자기계발과 외모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무려 150만원 화장품? “불티나게 잘 팔려” 2013-04-17 09:53:02
‘골드미스’로 불리는 이들은 학력, 외모, 경제력 등의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자의식이 강하고 구매력도 높다. 이에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소비에는 지출을 아끼지 않는다. 30대 여성들이 유독 고가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이유는 제품에 대한 신뢰와 맥락을 같이 한다. 사용해보지 않은 제품에 대해 값비싼 가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