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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 톱10 브랜드] 탄산음료는 역시…칠성사이다-코카콜라 ‘투톱’ 2015-09-20 09:00:00
먼저 사이다 음료를 접한 30대 이상에게는 거의 지지가 없었다. 반면 스프라이트가 국내 시장에 안착한 후 태어난 20대에게는 15%의 선호도로 13.4%의 칠성사이다를 앞질렀다. 특히 최근 들어 스프라이트가 수지, 강소라 등 인기 여자연예인들을 앞세워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선호도가 급증한 것을로 분석됐다. 7위는...
'물' 좋아진 음료 시장…생수·탄산수가 장악 2015-09-07 18:59:41
코카콜라 등이 치열한 마케팅전을 펼치며 급성장하고 있다. 올해 시장 규모는 1000억원대로 지난해의 두 배를 웃돌 것으로 업계에선 전망한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세계 '넘버 1 브랜드' 된 코카콜라의 비결은… 2015-08-28 07:00:19
혁신지식, 차별화지식, 세계화지식이다. 코카콜라가 비싸거나 건강에 좋은 음료는 아니지만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비싸고 사랑받는 브랜드가 됐는지를 연구해보면 더 잘 알 수 있다.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한 시대다. 한번 실수로 만회할 수 없는 타격을 입고 수명을 다한 브랜드들의 무덤도 즐비하다. 브랜드 안에는 제품,...
델로스F&B 노홍래 대표 "월마트 입점…해외서 국산과즙 열풍 일으킬 것" 2015-08-25 18:44:30
집중 공략 해태음료에서 수출 업무를 하던 노 대표는 1998년 델로스f&b를 창업했다. 처음부터 해외시장을 두드렸다. 국내 음료시장은 롯데칠성 등 대기업과 코카콜라 같은 글로벌 브랜드가 이미 ‘꽉 잡고’ 있었기 때문이다. 1999년 첫 수출을 시작한 뒤 작년까지 누적 수출액은 1억5200만달러에 이른다.철저히...
버핏의 베팅…"이젠 제조업이 엘도라도" 2015-08-11 19:52:40
음료회사 코카콜라, 미국 3위 신용카드회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 잘 알려진 기업이나 보험업, 소비재기업 등에 투자하던 것에서 벗어나 덜 알려진 제조업 기업에 손을 뻗고 있다.이 같은 변화를 보여주는 결정적인 사례가 항공기 부품 제조업체 프리시전 캐스트파츠 인수다. 벅셔해서웨이는 10일(현지시간) 프리시전을...
올 여름 `특색 있는 웰빙 음료 확산` 2015-08-05 09:20:37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코카콜라는 99.9%의 코코넛워터를 농축 과정 없이 그대로 담은 `지코(ZICO) 오리지널`을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코코넛의 풍미를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코코넛 워터로 전해질을 함유하고 있어 스포츠 활동 후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된다. 또한 330ml 팩의 칼로리가 65kcal에 불과해 칼로리 부담...
메르스도 못막은 LG생활건강의 질주 2015-07-24 17:55:15
고성장세를 보였다. 음료사업에서는 3,473억 원의 매출과 342억 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 지난해 2분기 대비 성장률은 각각 2.7%와 22.0%다. 영업이익률은 전년 동기에 비해 1.6%p 증가한 9.9%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등의 주요 브랜드에 탄산수 씨그램이 가세한 탄산음료 부문이 10%에 달하는 매출 증가율을 시현하며...
'설탕 열량의 5%' 차세대 감미료 수출 나선 CJ 2015-07-14 21:24:51
과자와 빵 등에 사용되는 설탕이 85%고 음료에 첨가되는 과당이 10%를 차지한다. cj는 코카콜라, 펩시 등 탄산음료를 만드는 글로벌 음료기업에 알룰로스를 적극 소개할 방침이다.탄산음료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음료에 첨가되는 감미료를 더 좋은 것으로 사용하려는 움직임이 있어 시장성이 높다는 게...
찜통교실 속 학교생활 피서처럼 즐기는 방법 2015-07-14 12:07:21
여름철 아이스크림을 대체할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바나나와 파인애플을 한입 크기로 잘라 다크 초콜릿으로 코팅하여 얼린 제품으로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선보인 `얼려먹는 환타` 2종은 슬러시처럼 냉동실에 얼린 뒤 녹여 먹는 신개념 음료다. 얼리고 녹여...
치약부터 콜라·화장품까지…생활을 문화로 만드는 LG생활건강 2015-07-10 07:10:00
브랜드가 쏟아지며 시장지배력이 확대됐다. 음료 화장품 등 새로 진출하거나 후발주자였던 분야에서도 선두권 업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종합 생활문화기업으로 위상이 확고해졌다.한발 앞선 m&a로 안정적 포트폴리오 구축lg생활건강의 성장을 얘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m&a 전략이다. 상대적으로 취약한 영역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