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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S, `마인드셋`의 인공지능 고객대응 로봇 `마인드봇` 활용 MOU 체결 2016-08-22 12:35:41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고객대응 플랫폼 ‘마인드봇’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4가지의 언어를 지원하며, 유저들의 질문 패턴을 모두 담아내 24시간동안 실시간으로 완벽한 대응 능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고도화된 인공지능 플랫폼으로 채팅 용어를 인식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특히 게임 유저에게 포커...
[인터넷은행] 카톡으로 송금·환전·대출·자산관리까지…카카오뱅크도 하반기 출격 2016-07-27 16:46:14
대출상품도 출시 '금융봇'이 24시간 상담도 [ 추가영 기자 ] 카카오뱅크는 회원이 3800만명에 달하는 카카오톡 플랫폼을 최대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카카오톡에서 친구와 채팅하듯 계좌번호 없이도 상대방에게 돈을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윤호영 카카오뱅크 공동대표는 “핀테크의 가장...
미국 마이크로소프트(MS), 채팅앱 만드는 '완드랩스' 인수 2016-06-17 06:43:07
마이크로소프트(ms)가 ios용 채팅앱 '완드'(wand)를 만드는 '완드 랩스'(wand labs)를 인수했다고 16일 밝혔다. ms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그룹 소속 데이비드 쿠 부사장은 이날 회사 블로그를 통해 완드 개발팀이 ms '빙' 검색엔진의 엔지니어링과 플랫폼 개발팀에 합류한다고 말했다.옛 완드...
[한경 Issue & Focus] "4차 산업혁명 주도권 AI가 판가름"…글로벌 기업, 사활 걸었다 2016-06-01 15:43:31
경쟁이 달아오르고 있다. 네이버는 오프라인 매장 직원이 채팅으로 고객을 응대하는 ‘네이버 톡톡’에 인공지능 대화 시스템인 ‘라온’을 적용하고 있다. 라온은 자연어를 이해해 대화를 분석하고 문맥에 맞는 간결한 답변을 내놓는다. 네이버는 라온을 일반 검색 서비스에도 활용하는 방안을 추진...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 "메신저로 물건 주문하면 택시로 배송받는 시대 올 것" 2016-05-24 15:29:00
180도 바뀔 쇼핑 문화채팅로봇이 24시간 쇼핑 상담 미국·중국 등서 서비스 중 티몬도 3~5년 내 상용화모바일쇼핑 4050 이용도↑ [ 강진규 기자 ] “메신저로 친구와 대화하듯 ‘내일까지 라면과 커피믹스 한 상자씩 가져다줘’라고 입력하면 주문이 끝납니다. 간편결제를 연동시켜 놓으면 결제까지 바로...
샤오우엔 혼 MS 연구소장 "AI 채팅 로봇 누구나 개발" 2016-05-22 17:19:41
열린 ‘msr 한·일 아카데미 2016’에서 “챗봇 ‘샤오빙(小氷)’을 개발할 수 있는 ai가 6개월 안에 일반에 공개된다”며 “누구든 챗봇과 관련한 앱(응용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해진다”고 말했다.‘챗봇’은 채팅 로봇의 줄임말로, ai 기반의 가상 대화 상대를...
VR·AI 일상으로의 초대…구글이 바꾸는 세상 2016-05-19 13:26:48
ai 봇을 호출해 기계와 인간이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알로와 함께 쓸 수 있는 고화질 비디오 채팅앱 '듀오'도 이날 처음 공개됐다. 두 앱 모두 올 여름 출시될 예정이다. 다시 무대에 오른 피차이 대표는 '데이드림'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한 고성능 vr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데이드림은 vr...
메신저로 고객 상담한다 2016-04-10 19:48:40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챗봇 개발 소식이 알려졌다.페이스북은 메신저용 디지털 명함인 ‘메신저 코드’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페이스북 메신저 사용자가 이 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이 메신저 코드의 주인인 개인이나 기업이 메신저 연락처로 등록되는 방식이다.또 페이스북 메신저 계정은 앞으로...
나델라 MS CEO "앱은 가고 AI시대 왔다" 2016-03-31 08:25:11
구상이다.나델라는 "인간 언어가 새로운 사용자인터페이스(ui), 봇(bot)이 새로운 앱, 디지털 비서가 새로운 메타 앱이 될 것이고, (컴퓨터와 사람 사이의) 모든 상호작용에 ai가 침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메타 앱'이란 앱을 조종하는 앱이라는 뜻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코타나'(cortana)...
"인간어 이해하는 AI, 대화하며 정보검색 할 것" 2016-03-16 17:36:28
봇(채팅로봇)을 예로 들었다. 그는 “ai는 인간의 언어로 된 문자나 음성을 이해하고 대화 상대의 감정까지 읽어낼 수 있는 수준으로 발전했다”며 “고객관리도 ai를 통해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ai는 반복되는 패턴을 읽어내는 방식으로 일정관리, 온·오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