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증권 "NHN엔터, 페이코 성공 불확실…목표가↓" 2016-02-18 08:49:50
삼성증권은 18일 NHN엔터테인먼트[181710]에 대해 "신규 결제 사업의 성공은 여전히 의문"이라면서 목표주가를 종전 7만4천원에서6만6천원으로 내렸다. 오동환 연구원은 "페이코의 이용자는 적극적 프로모션으로 늘었지만 다른 간편결제나 삼성페이와의 경쟁으로 성공을 담보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라며 "다만,...
현대증권 "NHN엔터, 비게임 부문 성장…정체성 변화" 2016-02-18 08:48:36
현대증권은 18일 NHN엔터테인먼트[181710]가 올해 정체성 변화의 원년을 맞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나태열 연구원은 "NHN엔터테인먼트의 작년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4%늘어난 2천178억원을 기록했다"며 "게임 매출이 예상치를 하회한 가운데, 자회사 신규 연결 효과로 비게임 부문 매출이 크게 늘어났다"고...
"NHN엔터, 올해 모바일게임이 성장 이끌 것…주가 매력적"-유진 2016-02-18 08:07:14
올해도 nhn엔터테인먼트의 실적 개선은 모바일게임이 이끌것으로 전망했다.모바일게임 내 매출비중이 가장 높은 디즈니 쯔무쯔무가 지난해 4분기 견조한 실적을 기록했고, 프렌즈팝과 요괴워치 또한 견조한 흥행을 지속하고 있기 때문이다.그는 "1분기중 마블 쯔무쯔무, 갓오브하이스쿨, 라인팝2의 중국진풀이 예정돼...
NHN엔터, 지난해 영업손 543억원…적자전환 2016-02-17 09:43:00
해외가 각각 59%, 41%를 기록했습니다.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올 해는 ‘앵그리버드`와 ‘갓오브하이스쿨’ 등 유명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게임 출시는 물론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에 집중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신사업 부문에서도 페이코(PAYCO) 이용자 확대 등 사업다각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이...
"벅스, 카카오의 로엔 인수로 성장 우려 발생…목표가↓"-하나 2016-01-26 07:24:49
하나금융투자의 추정치에 부합했다"며 "nhn엔터 페이코와 함께한 니나노 프로모션으로 유료가입자가 전년보다 7만5000명 증가한 54만~55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그러나 카카오의 로엔 인수로 벅스의 장기 성장성에 대한 우려감이 생겼다는 진단이다.이 연구원은 "페이코를 활용한...
'페이코', 화끈한 혜택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2016-01-21 11:18:05
1월 31일까지 페이코로 결제 시 총 결제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이외에도 디자인 전문 쇼핑몰 k(www.1300k.com)'와 리빙 전문 쇼핑몰 m(www.1200m.com)'은 1월 31일까지 기존 쇼핑몰 회원이 <페이코> id로 전환하면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포커스] 밖을 보는 카카오, K팝의 멜론 품다 2016-01-15 21:15:07
낼 것”이라고 평가했다.카카오톡은 물론 카카오페이, 카카오tv, 다음tv팟 등 카카오의 주요 서비스와 결합할 가능성도 있다. 로엔 관계자는 “nhn엔터테인먼트도 벅스뮤직을 인수한 뒤 자사 결제서비스인 ‘페이코’와 연계해 적잖은 성과를 거뒀다”며 “멜론 결제 수단에 카카오페이를...
페이코, 메이크샵과 제휴…온라인 가맹점 대거 확보 2016-01-13 12:01:00
고려되는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제공 업체이다.nhn엔터는 이를 기념해 메이크샵 쇼핑몰 운영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메이크샵 가맹 쇼핑몰이라면 누구나 메이크샵 사이트(www.makeshop.co.kr)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혜택으로는 1월 한달 동안 페이코 최초 가입비 22만원과 페이코 첫...
"벅스, 대주주와 프로모션 긍정적…올해 성장세 지속"-이베스트 2016-01-12 07:54:09
파악된다"고 말했다.또 대주주 nhn엔터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벅스의 성장세는 유지할 것이라는 분석이다.그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음원 플랫폼 트래픽 및 유료 가입자 수가 확대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며 "적립된 페이코 포인트는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도 유료가입자를 붙잡을 수...
더 뜨거워진 '페이 전쟁'…'간편결제 빅4' 생활 속으로…인터넷은행도 뛰어든다 2016-01-12 07:05:00
회사 측의 분석이다.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여러 장의 신용카드를 이용한 간편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지난해 12월 기준 누적 가입자 600만명, 결제 건수 1300만건을 넘었다.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해 6월 출시한 네이버페이는 6개월 만인 지난해 12월에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