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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몬스터 for Kakao, 국내 '미드코어' 시장 이끈다 2013-03-05 18:05:45
게임업계 거장들은 이를 '단기간에 게임 내 발전이 가능하지만 심도 있는 몰입과 전략이 가능한 게임 종류' 혹은 '하루 일정 안에 게임을 할 시간을 지정하는 수준의 게임 유형' 등으로 규정한다. 즉, 아무 때나 가볍고 쉽게 즐기는 '라이트 게임'과 진지한 시간과 집중도를 투자해야 하는 '하드코어...
7급 공무원 특수 '솔리팝' 감사 아이템 쏜다! 2013-02-26 20:47:35
방송 중인 ƍ급 공무원'에서 주인공인 주원과 최강희가 게임에 몰입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 바 있다. 방송에 나간 이후 '솔리팝 for kakao' 다운로드 페이지는 ƍ급 공무원 보고 해봤는데 역시 재미있다' '두뇌 발달되는 게임' '머리싸움, 승부욕에 빠진다' '재미있나요? 나도 한번?'...
보스의 스킬을 훔쳐라! '스틸파이터' 2013-02-15 20:09:55
플레이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몰입도 높은 전투와 전략성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적을 쓰러뜨리거나 포탑을 파괴했을 때는 활용도가 높은 '전적 포인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러한 pvp 모드 전적은 '레이팅 포인트'로 기록돼 향후 '결전'과 '아레나' 이용 시 대전 상대를 결정하게 되는 기준이...
NHN, 한게임 분사…SNS·모바일게임 '집중' 2013-02-07 12:25:45
받았기 때문이다. 스마트폰게임 성장으로 웹보드게임 사용자가 감소하고 있는 점도 nhn의 위기 의식을 부추긴 것으로 풀이된다. 김 대표는 "네이버와 한게임의 역시너지 효과가 분명히 존재한다"며 "네이버가 검색포털 업계 1위가 되면서 한게임이 과몰입, 사행성이라는 사회적 비판에 노출됐다"고 말했다. 또 게임 회사 인...
NHN, 한게임 규제 등에 인적분할 선택 2013-02-07 10:00:21
사업의 책임성을 보다 강화하고 웹보드게임 규제 리스크를 피하기 위해 물적분할보다 인적분할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nhn은 "네이버가 검색포털 업계 1위가 되면서 과몰입이나 사행성이라는 사회적 비판에 노출돼 한게임이 공격적으로 사업하기 힘들었다"며 분할 배경을 설명했다. 또 "게임 사업 인력 충원, 게임 회사...
송계한 팜플 CTO "오래남는 모바일게임 만들겠다" 2013-02-01 08:29:35
게임 시장은 '밀리언 확산성 아서'처럼 콘텐츠가 시장을 주도한다는 것'이라며 '실제 명품보다 값싼 가방이 훨씬 돈을 번다. 모바일 대처 능력, 콘텐츠 주도 능력이 결과를 바꿀 것'같다고 말했다. ■ '팜플, 상반기 라인업 9종 명품으로 키워내겠다' 팜플이 내놓는 스마트폰 게임은 '소비자들의...
팜플, 흑사년 이끌 '9종 라인업' 전격 공개 2013-01-31 22:23:39
'뿌까퍼니타운'과 jh games 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 '프로젝트 kk' 역시 이번 팜플의 상반기 라인업으로 소개되었다. 뿌까퍼니타운 서현승 대표는 '이번 팜플의 게임 라인업은 장르는 다양하지만, 모바일에 최적화 되고, 지속적으로 게이머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콘텐트를...
카드배틀부터 3D 대전까지! '팜플 9형제' 살펴보니 2013-01-31 22:23:37
rpg 게임 소개 '열혈무협'은 정통 무협 소셜 rpg이다. 어릴 적 무협지에서만 읽었던 다양한 무공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한 문파의 군주가 되어 무림 최고의 문파를 만들 수 있어 게이머는 마치 무협 소설의 주인공이 된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열혈무협'은 본격 성인 무협 게임을 표방하며 성인들의...
착한게임 '테일즈오브데오니아' 카카오톡 오픈 2013-01-22 10:32:35
간결하게 만들어졌다. 상세한 튜토리얼과 자동전투시스템을 채용해 rpg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던전의 몬스터들 역시 명랑하고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그려졌다. 평점을 바탕으로 한 랭킹과 소셜랭킹, 도전랭킹시스템을 갖춰 친구들과 경쟁을 통해 승부의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반면 폭력적인 표현을 자제하고,...
아이템중개업계, "'게임중독예방법 취지 무색" 2013-01-21 17:34:32
내용과 관련해 양사의 입장을 밝혔다. 양사에 따르면 이번 게임중독예방법과 관련해 청소년의 인터넷게임 과몰입에 대한 정부 역할의 필요성은 공감하나 일부 법률안 내용 중 인터넷게임의 중독을 유발하는 원인을 '온라인 게임' 및 '아이템거래'로 규정한데 대한 유감을 표하며, 청소년 이용가능 게임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