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UM 프리미엄 라인 ‘BUMP;ER MOVEMENT’의 성공적인 런칭 2014-01-21 15:14:03
마케팅 전략을 택했다.그 동안 옥외광고 및 지면 등 오프라인 매체 마케팅에 주력했던 것에서 나아가 지난 f/w 시즌부터는 온라인 마케팅에 중심을 두고 활동을 펼쳐나갔다. 범퍼무브먼트 라인의 공식 블로그를 새롭게 신설하여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범퍼무브먼트의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패션트렌드 등 많은 정보를...
추사랑 ‘델몬트’ 공식 모델 발탁… ‘바나나 즐겨먹고 귀여워서’ 2014-01-20 11:44:50
함께 광고 모델을 해왔으나 단독 모델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델몬트’ 측은 추사랑 모델 선정 이유에 대해 “평소 바나나를 좋아하고 즐겨먹는 추사랑의 귀여운 이미지가 델몬트 과일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앞서 추사랑은 방송을 통해 일명 ‘바나나 먹방’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클라리소닉, 유연석 보라 모델 선정! 2014-01-17 11:07:22
지면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클라리소닉은 2004년 최초로 음파 진동 테크놀로지를 클렌징에 도입한 미국 브랜드로, 현재 미국4,000여개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것은 물론, 오프라 윈프리,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등 헐리우드 톱 셀러브리티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알려져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클렌징...
김성령-김민희-이진욱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을 말하다! 2014-01-16 10:04:22
새롭게 조명한 광고 캠페인이다. 이번 얼티메이트 캠페인 영상에는 진화를 거듭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김성령, 김민희, 이진욱이 참여해 세 배우의 스토리와 함께 슈에무라의 48년 역사와 탄탄한 제품력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김성령은 배우로서 자신의 역사와 함께...
마이클 코어스, 로맨틱한 ‘2014 스프링 캠페인’ 공개 2014-01-15 17:00:04
광고 캠페인은 캘리포니아 카브릴로 해변에서 꿈 같은 로맨스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마이클코어스는 이 광고 캠페인을 설명하며 “날씨가 점점 따뜻해 지면서 우리의 생각과 태도가 더욱 로맨틱 해졌어요 우리는 이런 여유로움과 느긋한 감정들을 캠페인에 담고 싶었어요”라고 전했다. 광고 촬영은 컬렉션 런웨이 모델인...
클라리소닉, 유연석·보라가 모델 맡는다 2014-01-15 10:56:56
'와우 모멘트(wow moment) 캠페인'을 시작으로 tv 및 지면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유연석과 보라가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뽐낸 클라리소닉의 tv cf는 오는 1월 중순부터 tvn 등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클라리소닉은 “'응답하라 1994'가 배출한 라이징 스타이자 깨끗한 피부를 가진 유연석...
유연석-보라, 클라리소닉 한국 모델! 피부 비결 공개됐다 2014-01-15 10:15:27
뷰티 광고 모델 발탁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유연석과 보라는 클라리소닉의 ‘와우 모멘트(wow moment) 캠페인’을 시작으로 1월부터 tv 및 지면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클라리소닉 브랜드 매니저 채윤정 부장은 “유연석과 보라는 ‘밀크남’, ‘10대 피부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건강한 피부를 가진...
[스타마케팅] 새마을금고, '친근 이미지' 유호정 내세워 고객과 호흡 2014-01-15 06:58:18
등 다양한 채널에서 유씨가 출연하는 광고를 통해 공격적으로 새마을금고를 알리고 있다. 텔레비전과 지면, 라디오, 극장 등에서 다른 버전의 광고를 진행 중이다. 예컨대 텔레비전이나 지면 광고의 경우 새마을금고와 거래하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성장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스타마케팅] NH농협생명, 발랄한 '손예진 효과'…30~40대에 큰 호응 2014-01-15 06:58:03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짧은 시간 안에 상품의 경쟁력과 차별성을 설명하고 부각시켜 소비자들을 설득하는 데 한계가 있어서다. 손씨는 대중적이면서도 정직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는 점에서 보험사 광고 모델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다양한 연령대에서 친근함을 느끼고 있는 데다 남성 모델에 비해 지면,...
병원홍보, 광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 경쟁 2014-01-14 19:55:55
광고는 사실을 바탕으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병원과 같이 신뢰가 소비자와의 소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반이 되어야 하는 경우, 거부감 없이 소비자들의 생활에 녹아들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2014년 뉴미디어 시대, 병원들은 이제 더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