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피 크림 도넛, '미키&미니 썸머파티' 프로모션 진행 2013-07-02 10:27:21
우산 세트’는 1만4000원이다.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여름 시즌 휴가철과 장마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제공했다”며 “올 여름에도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함께 즐겁고 활기찬 여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롯데리아, '2013 글로벌 원정대 3기' 졸업파티 개최 2013-06-25 10:40:51
빈지노의 피날레 무대가 이어져 대학생들의 폭발적인 호응 얻었다.최우수팀으로 선정된 ‘버거캠프’팀의 이준호(27세)참가자는 “대학 캠퍼스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캠퍼스 밖에서는 플래시몹을 진행하는 등 색다른 도전의 기회였다”며 “앞으로 떠날 해외 원정에서도 젊음의 열기를 마음껏 불사르고 오겠다”고...
무더위 날려줄 ‘리미티드 타임 세일’ 후끈 2013-06-14 09:46:18
또는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불고기콤보`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타임 스페셜` 메뉴 구매 고객은 1000원만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도 함께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롯데리아도 인기세트 메뉴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최대 34%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착한점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900원으로 점심 해결 '착한 메뉴' 2013-06-04 10:13:49
핫크리스피버거 세트는 각각 4,900의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14일까지 모바일선물 및 구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착한점심’ 모바일 쿠폰 판매 서비스도 실시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착한 점심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2월에...
버거킹, `타임 스페셜 이벤트` 다시 진행 2013-06-04 09:13:47
불고기버거 또는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와 콜라(R)로 구성된 `불고기콤보`를 2천900원에 판매합니다. `타임 스페셜` 메뉴 구매 고객은 1천원만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R)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타임 이벤트를 다시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은 버거킹의 베스트셀링 제품 와퍼와 한국인 입맛에 딱...
엔제리너스커피, 환경의 날 SNS 이벤트 2013-06-04 09:13:43
인증샷 컨테스트`는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머그컵에 음료를 구입한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엔제리너스 투명 텀블러를 증정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5일부터 26일까지. 한편 롯데리아와 크리스피 크림 도넛도 각각 페이스북을 통해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버거킹, `타임 스페셜 이벤트` 후끈 2013-06-04 08:21:41
스페셜’에는 불고기버거 또는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와 콜라(R)로 구성된 ‘불고기콤보’를 스페셜 가격으로 판매한다. ‘타임 스페셜’ 메뉴 구매 고객은 1,000원만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R)까지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타임 이벤트를 다시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은 버거킹의 베스트셀링 제품 와퍼와...
세계 음악시장이 주목한 B.A.P, 해외 활약 보니…'깜짝' 2013-05-30 16:49:19
진행자 엘리는 b.a.p에게 비욘세, 레이디 가가, 크리스 브라운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선 무대에 오른 소감을 물었다. 이에 b.a.p는 “오랫동안 소원해 왔던 꿈을 이뤄서 기쁘다. 이제 우리는 더 큰 꿈을 가지고 돌아간다”고 열정적인 환호에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산케이 스포츠 “첫 방일 공연에서 1만 명 동원,...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2013-05-27 15:30:37
커피 7종을 선보여 커피전문점 수준의 품질과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가격은 절반 정도로 책정해 커피전문점으로 향하는 고객의 발길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 소량으로 볶아내는 고급 원두의 맛과 카페형으로 바뀐 매장 분위기가 인기 비결로 꼽힌다. 카페형 매장에 이어 다양한 계열 브랜드들과 접목한 복합 매장도 잇달아...
[서울 국제 3D페어] 中 바이어들 "한국 3D 스토리텔링 뛰어나…영화·다큐 사겠다" 2013-05-22 17:28:42
등 지상파채널과 크리스피 등 제작사들은 자체 제작한 다큐멘터리와 애니메이션을 상담 테이블에 올려놨다. 중국 바이어들은 “중국의 3d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는데 콘텐츠가 절대 부족하다”며 “이번 행사에서 콘텐츠를 사거나 합작 파트너를 물색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영화와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을 수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