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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몰캡 관심주] NEW(160550) 2016-03-08 10:08:38
우려감 반영 - NEW 기획력 + 화책미디어 시너지 효과 기대 - 한중 최초 동시방영 `태양의 후예` 흥행몰이 중 실적 및 밸류에이션 - 2015년 영업이익 적자 - 2016년 예상 PER 약 2.9배 - `태양의 후예` 양호한 출발 - 종합 콘텐츠 기업 도약 기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굿모닝 투자의 아침, 평일...
넷마블 `세븐나이츠` 출시 2주년…누적 다운 1350만건·일평균 250만명 접속 2016-03-07 16:03:10
TOP10을 차지했습니다. 넷마블은 일본의 경우 단순히 언어를 로컬라이징하는 것을 넘어 캐릭터 성장방식, 비즈니스모델, 이용자사용환경(UI) 등 콘텐츠를 현지 방식으로 재개발했습니다. 일 평균 국내외 이용자 수는 250만 명, 누적 다운로드는 1천350만 건에 달합니다. 이 중 한국은 700만 건, 글로벌 500만 건(2015년 ...
유진투자 "中 인터넷콘텐츠 규제강화, 국내 영향 미미" 2016-02-24 09:10:15
연구원은 "최근 중국 정부가 외국계 합자기업의 인터넷 콘텐츠 사업을금지한다는 뉴스로 엔터·콘텐츠 관련주가 조정을 받았다"며 "다만 이는 과거 임시규정으로 이미 존재한 규제이고, '인터넷 출판물'에서 '인터넷 출판 서비스'로 범위가 확대돼 다음 달부터 시행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오 연구원은...
화순전통시장 문화관광의 숨결 불어넣으니 고객방문증가 2016-02-22 16:34:00
문화콘텐츠와 상인역량강화를 통해 활력이 넘치는 문화관광형시장으로 변모되어 가고 있다. 화순전통시장은 지난해 3월 ‘문화관관형시장 육성사업’ 대상지로 선정되어 3년 동안 국비와 군비 등 총 18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쇼핑과 다양한 문화행사 및 관광이 조화를 이룬 시장으로 탈바꿈 되어 가고 있다. 화순군(군수...
네이버·카카오 ICT 역량 '푸드테크'로 겨룬다 2016-02-09 19:38:15
등의 인기로 친환경 식자재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관련 콘텐츠의 수요와 공급도 증가하는 추세다. ◆카카오 ‘스마트팜’ 투자 확대카카오가 투자한 만나씨이에이는 최근 신선 농산물을 매주 집으로 배송해주는 ‘만나박스’를 선보였다. 월 5만5000원에 제철 샐러드용 채소나 허브 등을 선별해...
스마트TV 시장 확 열린다…한발앞선 삼성·LG 유리할까 2016-02-06 08:31:11
일반방송과 인터넷 기반 동영상 서비스(OTT),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소스 간의장벽을 허물어버린 혁신적 플랫폼이다. LG는 스마트 TV 운영체제인 웹 OS 3.0을 통해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로봇청소기, 오븐, 조명 등 다른 스마트 가전제품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기술 수준에도달했다. 반면 중국 TV...
[2016 웹컬처 키워드] 리듬게임, 올해 혁신은 없다 … 국내 산업 기반 닦아야 2016-01-27 14:06:48
길을 걷고 있고, 국내 신작 리듬게임 개발이 다수 이뤄지고 있지만, 소수의 젋은이들이 구성한 벤처기업들에 의한 스타트업 수준이다. 무엇보다 리듬게임 곡의 충분한 수급이 어려운 것이 가장 아쉬운 부분이다. 웹컬처 시장 중에서 유일하게 국내 자체 콘텐츠 생산 능력이 없는 리듬게임 산업에 정부와 기업의 적극적인...
[스몰캡관심주] NEW(160550) 2016-01-26 14:23:20
- 중국 로컬영화 제작 예정 - 영화 배급 바탕으로 사업 다각화 중 - 종합콘텐츠 제작사로 변화 - 글로벌 제작사로 도약 기대 영화 사업 현황 - 국내 극장 매출액 꾸준히 성장 중 - 주요 수익원 - 배급수수료 · 투자수익 - 20% 투자비율정책 고수로 리스크 관리 투자 포인트 - 4분기 실적 우려감 반영 - 중국 사업 진출...
네이버, 전국산지 식재료 소개 '로컬 푸드 캠페인' 진행 2016-01-25 12:10:07
로컬 푸드 캠페인'을 25일부터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강원도의 산지직송 대표 식재료인 시래기, 황태, 충청남도의 단호박, 우렁이를 시작으로 순창군, 제주도, 전라남도 등 다양한 지역의 식재료로 이어지며 향후 4개월 동안 진행된다. 개별 식재료에 대한 레시피, 손질법, 생산자의 생생한 스토리 등이 담긴 다양한...
CJ오쇼핑, 말레이시아 진출…2020년 연 취급액 1,400억원 목표 2016-01-21 11:11:43
운영을 맡게되며, `미디어 프리마` 그룹은 풍부한 방송 콘텐츠 제작 경험과 보유 채널을 활용한 인프라를 제공하게 됩니다. 한국 상품의 공급 담당은 CJ오쇼핑의 글로벌 상품 소싱 자회사인 `CJ IMC`가 맡게 되며, 배송은 말레이시아 현지에 진출해 있는 CJ대한통운과 로컬 물류사가 함께 맡기로 했습니다. CJ오쇼핑은 MP...